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2일 무인(戊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상황을 지레짐작하여 오해를 불러 올 수 있는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2일 무인(戊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상황을 지레짐작하여 오해를 불러 올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2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맡은 업무에 충실하는 것은 기본이고새롭게 시작할 수 있으며 당신이 도약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고 배워 두는 것이 좋습니다.조만간 활용할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72년생 : 새로운 업을 다시 선택해도 좋은 날입니다. 늦었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오히려 지금이 적기입니다. 미련은 남겨두고과거의 장점만 가져와 새롭게 출발해 보세요. 좋은 기회들이 많이 찾아올 것입니다.

60년생 : 모든상황들을 지레짐작 하기 때문에 오해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서로간에 오해하지 않으려면 직접 물어보는것이 좋으며 상대방의 마음도 헤아려 줘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의지를 가지고 노력한다면 호전될 수 있는날입니다. 지레 겁을 먹고 포기한다면 당신의 능력을 모두 보일 수 있는 기회마저 사라지게 될 수 있습니다.

36년생 : 나이를 떠나 당신에게 진심 어린 충고를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귀담아 들어야 할 것입니다. 쓸모 없는 소리라며 무시하는순간 당신은 도태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당신의 재능을 살리면서 돈을 벌 수있는 직장을 찾게 될 것입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으며 충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곳일 확률이높으니 자세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73년생 : 일을하다 보면 모든 측면에서 대안을 세울 수는 없습니다. 예상되는 부분은 미리 준비를 두면 좋고 그렇지않은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일을 진행하면서 해결하면 됩니다. 약간의 긴장감은 간직하고 두려움부터 먼저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더 늦기 전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 보기바랍니다.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다음으로 미루게 되면 미련이 남아 후회하게 될 것이니 하고 싶었던 일이있다면 실행해보세요.

49년생 : 오늘은 송년모임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다만, 맛있는 음식이라도 많이 먹고 아무거나 먹으면 탈이 날 수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잠이 오면 수시 수면하는 것이 좋습니다. 억지로 잠을 참을 필요는 없으며 잠을 통해 면역체계가 깨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무엇보다 다른 사람의 말을 따라 하는 앵무새가 되지 말고 당신의 생각을 정리하여 의견으로 말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에너지가 충만해 지는 날입니다. 하는 일에 자신감이 생기고 노력 이상의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간혹 전혀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는 있지만 무리 없이 잘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62년생 : 갚아야 하는 돈이 있다면 빨리 갚아버리는것이 좋습니다. 돈이 있음에도 갚지 않으면 상대방과의 관계뿐 아니라 자신의 신용에도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50년생 : 지금까지 해보지 않았던 대양한 경험을 할수 있게 될 것입니다.간접적인 경험을 맛볼 수 기회가 나타날 것입니다.

38년생 : 일일이대조하며서 판단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좋아하고 힐링 하는 마음을 따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오늘은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날입니다. 당신의 잘못으로 다른 사람에게 까지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신분에 맞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자신의 분수 이상의 행동은 사람들로부터외면당하거나 질타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63년생 : 한 방을 노리지 말고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며한 걸음 한 걸음 내 딛도록 하세요. 욕심을 부리다가는 몸도 마음도 엉망진창이 될 것입니다.

51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정보를 얻게 되고 새로운기회도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보내 온

39년생 : 사적인 감정이 실린 말 한마디가 상대방에게큰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감정이 격해져 있을 때는 말을 삼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사업가라면 매출이 상승하게 될 것이며직장인이라면 급여가 오른 다거나 승진의 기쁜 소식을 듣게 되는 좋은 날이니 부정적인 생각은 갖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배우자와 해야 할 얘기가 있다면 오늘 시간을만들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속에 담고 있는 얘기를 모두 꺼내 놓으면 마음이 후련해질 것이며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습니다.

64년생 : 감정을 다스려야 할 때입니다. 신경이 날카로워진다면 감정적인 다툼으로 커질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리는 연습을 하도록 하세요.

52년생 :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란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흉을 탓하기 전에 가정의 화목부터챙겨야 할 것입니다. 웃음꽃 피는 가정을 만들도록 노력해 보세요.

40년생 : 부동산 매매나 주식에 투자하고자 한다면혼자의 생각보다는 전문가와 상담을 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에 대해서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나쁘지 않습니다.


뱀띠 89년생 : 재물운이 상승하니 기대 이상의 돈이들어올 수 있습니다. 가족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큰 일을 앞두고 있다면 다른 사람의 응원보다가족의 응원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족이 힘을 실어주면 못해 낼 일이 없습니다.

65년생 : 배우자와의 관계가 틀어지기 전에 빨리 화해를모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 멀어지면 회복시키지 쉽지 않으니 자존심을 내세울 처지가 아닙니다.

53년생 : 멀리 떠나는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혼자보다는 동행이 있으면 좋습니다.그리고 어디를 여행하는지 가족에게는 미리 알려주도록 하세요.

41년생 : 활 시위는 당신의 손을 떠났습니다. 이제는 과녁에 명중할지 말지는 기다려봐야 할 것입니다. 조급해 할필요는 없습니다. 결과는 곧 나오니 기다려 보세요.


말띠 90년생 : 고된 훈련과 연습을 통해 흘린 눈물만큼 당신은 성장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길에 닥쳐올 고통을 줄여주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78년생 : 목표를 세웠으면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야합니다. 그 과정에서 얻게 되는 이익 중 내 것이 아닌 것에는 손대지 말고 내 것에 대한 관리가 잘이루어져야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66년생 : 한 번 인연을 맺는 파트너와는 끝까지 함께하겠다는 다짐을 가지고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신용과 믿음이 쌓이는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자연스레 만들어 질 것입니다.

54년생 : 긍정적인 마인드 셋이 필요한 날입니다. 나태해지는 것을 이겨내고 게을러지지 않도록 정신을 무장해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여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천 자체가 중요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감정 조절이 쉽지 않아 사소한 일에도 흥분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금전적인 위기상황에 놓인 업체들은 미리 비를 해 두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양띠 91년생 : 자신감만으로 된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윗사람의 경험에 우러나오는 조언이 필요하며 인생의 지혜를 지녀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넘어진 김에 쉬어가는 요령이 필요한 날입니다. 급하게 서두르다 작은 돌멩이에 걸려 넘어질 수 있습니다. 숨을 고르면서서둘지 말고 현재의 상태를 살펴보고 어떻게 할지를 고민해 보세요.

67년생 :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을 바라본격입니다. 한 줄기 희망의 빛을 보면서 어둠을 헤쳐나간다면 가까운 미래에 큰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55년생 : 피로에 지쳐 쓰러질 수도 있습니다. 과로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피로 누적으로감기몸살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3년생 : ‘아는 길도 물어 가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아무리 경험이 많고 익숙하다 하더라도 조심해서나쁠 것은 없습니다. 또한 상황이 바뀐 경우라면 더욱 더 자세히 살펴보고 가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자신의 말만 하고 상대방의 말을듣지 않는 사람과는 대화의 의미가 없으니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특히 비즈니스는 하지 않는 것이 돈을버는 방법입니다.

80년생 : 생각하고 있는 사업아이템에 관심을 보이는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며 그 사람의 도움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 사업에 날개를 달게 되는 날입니다.

68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처럼 혼자 보다는 서로 협력하여 진행하는 것이 성과를 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점차 호흡이 잘 맞아 점점 큰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56년생 : 돈이 필요하긴 하나 오늘은 돈이 들어오더라도빠져 나갈 곳이 생기니 돈에 연연하지 않도록 하세요.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44년생 :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잠시 멈추고 지나온길을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지나온 길에서 확신이 안 서는 원인을 찾아내거나 가까운 미래가 어떻게변할지 잘 살펴본다면 해결방안도 찾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가만히 있어도 얻는 게 있으니 긁어부스럼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괜히 나서다 명예만 땅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81년생 :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혼자의 힘으로힘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해서 진행하다 보면 일을 제대로 마무리 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69년생 : 쉬 피로를 느낄 수 있는 날이니 일찍 자는것이 건강에 이로울 수 있습니다. 건강을 가벼이 보고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병원신세를 지게 될 테니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 것도 하나의 습관입니다. 계획만 세워놓고 실천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얻게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뭔가를 얻기를 원한다면 지금 당장 실천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건강 상태가 날씨의 변화가 악화 될 수있으니 바깥활동은 피하고 집안에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바깥활동을 하다 보면 면역력만 떨어질 수 있으니따뜻한 옷과 마스크를 꼭 준비하기 바랍니다.


개띠 94년생 : 우연한 기회에 재물이 상승하고 주변사람들로부터 인기도 얻게 되는 날입니다. 주머니가 두둑하다고 돈을 함부로 쓰면 안될 것입니다. 돈이 있을 때 아껴 쓰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82년생 : 고민거리가 해결되니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날입니다. 굳이 무리해서 일을 벌리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가족끼리 떠나는 여행을 기획해 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가족간에 화합의 시간을 갖기에 적절한 날입니다. 특히자녀와의 관계 개선에 힘쓰도록 노력하세요.

58년생 : 오랜만에 친구에게서 연락이 와 만나게 될수 있습니다. 만약 돈을 빌려달라고 하면 분명하고 명확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중간한 답변은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확실히 해 두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46년생 : 권리만 누리고 책임은 지지 않으려는 사람과는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비즈니스는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기쁜 일이 생길 것이며 당신에게도움 주는 사람들도 많이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걱정이 앞섰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되고 있습니다.

83년생 : 오늘은 냉철한 판단을 요구하는 날입니다. 선배들로부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판단하여들어 줄 수 있다면 줄어주되 그렇지 않다면 정중히 거절하도록 하세요.

71년생 : 용이 승천하는 날이니 당신의 재능을 인정받게되고 큰 일을 맡게 될 수 있습니다. 자만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59년생 : 몸 상태도 좋지 않아 바깥활동에 차질이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속이면서까지 돈 벌려고 하지 마세요.

47년생 : 문제를 발견하고도 해결하지 않는다면 당신은물론이고 당신을 중심으로 변화의 시작이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