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4일 경인(庚寅)일 띠별오늘의운세, 땀 흘려가며 움직였던 일들이 이제서야 성과를 내게 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4일 경인(庚寅)일 띠별오늘의운세, 땀 흘려가며 움직였던 일들이 이제서야 성과를 내게 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4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의외의 곳에서 수익이 창출되지만 오래가지는못합니다. 가만히 두면 어디에 지출되는지 모르게 없어지니 주변 사람들을 위해 한 턱 내는 것도 나쁘지않습니다.

72년생 : 땀 흘려가며 움직였던 일이 이제서야 성과가나타날 기미가 보입니다. 시험 준비를 했다면 합격할 것이며 사업가라면 새로운 거래처를 뚫어 계약하게될 것입니다.

60년생 : 아무리바쁘더라도 가족과 통화할 시간은 있습니다. 시간이 없다는 말은 핑계이며 관심이 부족한 탓이니 지금 당장전화통화 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누군가가 투자를 권유한다면 오늘은 멀리하는것이 좋습니다. 투자를 하게 된다면 이익보다는 손해가 먼저 보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오늘은 비즈니스 보다 가족의 화목을 위해 신경 쓰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36년생 : 바깥활동을 할 때는 혼자보다는 동행이 있어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추위에 몸이 대응하지 못하고 있으니 옷을 따뜻하게 입고 나가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아침부터 길흉이 동시에 찾아오니 정신이없습니다. 정신 없이 오전을 무사히 보낸다면 오후에는 편안하고 설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73년생 : 피한다고해결될 일이 아닙니다. 문제와 마주하여 부딪혀야 될 일입니다. 문제를마주 할 준비를 철저하게 해 둬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은 당신에게 맞지않으며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에서 미팅을 주도하고 리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 비즈니스 모임에예약되어 있다면 참석하도록 하세요.

49년생 : 가족들과 동료들을 믿고 의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상에 혼자가 아님을 알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37년생 : 마음의 안정이 우선적으로 필요한 날입니다. 일도 좋지만 휴식을 취하며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가있는 음식으로 체력을 보강하는 것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말 수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말을 많이 하다 보면 실수도 하기 마련입니다. 말실수가 곤란한 상황을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만남으로 끝내면 서로간에 얻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멋진 인연을이어나갈 수 있도록 상대방을 배려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동료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고 싶다면 상대방이잘 해 주기를 바라지 말고 당신이 먼저 손을 내 밀고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50년생 : 언제나 옳은 판단을 할 수 만은 없습니다. 인간이기에 실수 할 수 있습니다. 실수를 거울삼아 다음 번 판단에는실수 없도록 하시면 됩니다.

38년생 : 상대방이무리한 요구를 해 올 수 있습니다. 얼토당토 하지 않더라도 거절하지는 말고 상황을 지켜보며 도움 줄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돕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작은 목표는 달성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힘으로 이뤄낸 성과이기 때문에 더욱 더 빛날 것입니다.

75년생 : 동료들의 도움을 받으려면 당신도 동료들을위해 뭔가를 도움 줘야 할 것입니다. 사심 없고 욕심 없는 베품이 당신을 달리 보게 되고 운을 불러다줄 것입니다.

63년생 : 무심결에 던진 약속이라면 빨리 사과를 하고양해를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런 말을 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 훗날 낭패를볼 수 있습니다.

51년생 : 정보가 부족한 상태에서 판단을 하게 되면올바른 판단을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충분한 정보를 가지고 대안을 내 놔야 할것입니다.

39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고생하는 날입니다. 하루 종일 속이 더부룩할 수 있으니 참기 힘들다면 가까운 약국에서 약사와 상의해 보세요.


용띠88년생 : 당신이 어떤 재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동료뿐 아니라 윗사람에게 알려야 때입니다. 다만 모든 것을 잘 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당신의 강점이무엇인지를 어필하는 시간이 찾아 올 것입니다. 준비해 두세요.

76년생 : 망설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정을 내렸다면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과감한 실행이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돈으로 해결하기 보다는 마음으로 먼저 달래줘야 할 것입니다. 자칫 돈으로 해결하려고 하다가 마음에도 없는 행동으로 빈축을 살 수 있으니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52년생 : 자신의 자존심만 중요하고 상대방의 자존심을무시해도 된다는 것은 없습니다. 내 자존심이 중요하다면 상대방의 자존심도 중요한 법이나 상대방의 자존심을세워 두도록 하세요.

40년생 : 당신의 지혜로움이 빛나는 날입니다. 자칫 갈등이 심해 다투고 헤어질 수 있는 상황을 지혜롭게 잘 해결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많은 일을 동시에 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한계를 알고 해결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계를넘어선 일을 하다 보면 정신적, 육체적 피로로 인해 쓰러지고 말 것입니다.

77년생 : 일일이 챙길 수 있는 여건이 안되니 다른사람에게 맡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65년생 :내일은 내일 할 일이 따로 있습니다. 오늘의 실수에 연연하여 일이 꼬일 수 있으니 마음을 가다듬고 실수를 딛고 일어나 내일을 준비해야 합니다.

53년생 :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아보도록하세요. 혼자 하는 방법이 아니라면 가족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습니다.

41년생 : 이리저리 준비하느냐 분주하기만 합니다. 한 발짝 물러나 전체를 조감하도록 하세요. 무엇이 문제인지를 자세히알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윗사람의 업무지시에 대해 얘기를 나눌때는 정확하게 어떤 지시사항인지를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업무지시를 이해하지 못해 오해가 발생할 수있는 날입니다. 이해가 안되거나 모르겠다면 다시 질문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78년생 : 꼬여 있는 배우자와의 관계를 풀어볼 수있는 날입니다. 저녁 술자리는 다음으로 미루고 일찍 귀가하여 배우자와 함께 외출하여 저녁 시간을 보내도록하세요.

66년생 : 그냥 하면 될 듯 하여 계획 없이 진행하게되면 손실만 따르게 될 것입니다. 손실이 더 커지기 전에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 다시 계획을 세운 후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심신이 안정되고 건강해야 일도 잘 풀리는법입니다. 무리한 행보는 심신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으니 과로하지 않도록 하세요.

42년생 : 대박을 꿈꾸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좋습니다. 땀 흘린 노력만큼 대가는 보상받을 것이니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양띠 91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웃음이 만개하게되는 날입니다. 오늘의 소중한 만남과 인연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79년생 : 참고 견디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지만 인내심을필요로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인내심을 발휘해야 할 때이며 적절한 타이밍이 되었을 때 치고나가도록 하세요. 그 전까지는 서둘지 말고 기다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새로운 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가족이나 지인의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적인 도움보다 마음의 응원을 받는 것 만으로도 큰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55년생 : 자기 계발을 위한 투자는 아끼지 말고 하세요. 능력 없는 사람이 기회를 잡으면 더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충분한능력을 기르기 위한 투자라면 당연히 준비해야 할 일입니다.

43년생 : 하는 일에 막힘이 없으니 목표한 바를 하나씩실천해 나가도록 하세요. 마음의 여유를 가진다면 조력자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너무 앞서 달려나가다 보면 빨리지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페이지 유지가 중요함을 알게 되는 날이니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배움 그 자체에는 나이가 없지만 무엇을배워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나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나이에 할 수 있는 것을 많이 배우도록 하세요.

68년생 : 새로운 일에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막연한 자신감만으로는 안됩니다. 정보를 얻기위한 관련 사람들과의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하여 유익한 정보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불만이 있더라도 오늘은 밖으로 표현하지않도록 하세요. 불만을 표현해야 할 때가 되었을 때 하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44년생 : 기대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했다 하더라도실망하지 마세요. 긍정의 마인드셋이 복을 불러올 것입니다. 행운이당신의 환한 미소를 보고 찾아올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기회가 찾아왔지만 한 손은 놓치고한 손만 잡게 되는 날입니다. 안타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잡은 기회마저 달아나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해야할 것입니다.

81년생 :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는 지름길로 가야겠지만지름길은 위험요소가 많이 있으니 평소보다 더욱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지름길로 가기 위한 준비가안되었다면 돌아가는 길을 선택해야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69년생 : 나의 의도를 다른 사람에게 들키지 않도록하세요. 의도를 간파 당하는 순간 내가 가진 경쟁력이 사라질 것이며 내가 가진 무기가 무용지물이 될것입니다.

57년생 : 정상에 다다르면 아래로 내려갈 수 밖에없습니다. 달도 차면 기우는 법이니 내려갈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마냥 정상에 있을 수 만은 없는 노릇입니다.

45년생: 과정이 편하면 제대로 된 결과를 얻지 못할수 있습니다. 과정은 인고의 고통을 거쳐야만 제대로 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살아가면서 도움 받을 수 있는 멘토를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많은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이니 신뢰하면서 따르도록 하세요.

82년생 : 배우자를 사랑한다면 그 동안의 불만을 대화로풀어내도록 하세요. 불만과 스트레스를 쌓아두면 건강에도 좋지 않으니 바깥으로 끄집어 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임을만들어두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를 먼저 공유하면 다른 사람들도 저마다의 정보를공유해 줄 것입니다. 아는 게 힘이 되는 세상입니다.

58년생 : 사랑을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사랑을 베푸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세요. 사랑을 베풀 줄 알아야 사랑 받는 방법도 알게 될 것입니다.

46년생 : 거짓을 말하면 제대로 된 대안을 세울 수가없습니다. 자존심은 상하겠지만 솔직하게 말해줘야 적절한 대안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힘든 고생을 하고 일이 잘 풀리지않는다고 생각하여 다른 사람을 탓한 다면 앞으로 더 많은 탓 할 사람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이는 처음부터당신으로부터 시작된 일이니 다른 사람보다 당신의 게으름과 무능함을 탓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세상에 밑지고 장사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아무리 싸게 판매한다 하더라도 이익이 되기 때문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니잘 보고 구매해야 할 것입니다.

71년생 :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다 보면 과정에서 마음이흔들리거나 자금난에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그렇다 하여 낙심하기에는 이릅니다. 오늘 같은 혼란은 다음에도 다시 찾아올 수 있으니 멘탈을 강하게 하는 방법을 배워놓으세요.

59년생 :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몸가짐과 언행을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칭찬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더 가까워지게 하려면 표현하도록 하고 표현의 방법 중에 칭찬이 좋은 수단이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