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6일 임진(壬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슬럼프에 빠지기 쉬우니 동기부여가 필요한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26일 임진(壬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슬럼프에 빠지기 쉬우니 동기부여가 필요한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26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과욕이 불행을 불러오니 조심해야 하는날입니다. 내 것이 아니면 손대지 않는 것이 좋으며 당신에게 맞지 않은 일에 괜한 욕심을 부리면 손해만나게 될 것입니다.

72년생 : 빨리 가되 어설프게 하느니 조금 더디게하되 꼼꼼하게 하는 게 좋습니다. 서두르다가는 될 일도 안 될 수 있습니다.

60년생 : 컨디션이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리하게 일을 벌이려 하지 말고 기존 업무를 충실히 마무리하는 것에 집중하기바랍니다. 그리고 컨디션이 회복 될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바깥활동보다는 집안의 화목을 위해 내실을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술자리 보다는 일직 귀가하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36년생 : 상대방과의 신뢰가 무너지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사이일수록 존중함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여러 가지 생각은 많지만 정리해야하는 날입니다. 머리 속 생각을 정리하여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순서를정해졌으면 생각으로 그치지 말고 실천하도록 하세요. 실천이 중요한 날입니다.

73년생 : 겉으로보기에는 화려하고 멋져 보여 ‘이 아이템으로 돈을 벌 수 있겠구나’라는생각이 들 수 있으나 현혹되지 말고 유혹에 넘어가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섣부른 판단보다는 상황을지켜보며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들어봐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능력을 인정받게 되니 그 동안의 노력이보상받는 느낌입니다. 자만심에 경솔한 행동만 하지 않는다면 맡은 바 업무에 있어서도 좋은 성과를 내게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49년생 : 슬럼프에 빠지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동기부여를하도록 하세요. 적당한 긴장감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또는취미생활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도 좋습니다.

37년생 : 건강상에 무리가 가는 행동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체력의 한계를 잘 알고 컨디션을 조절해야 내일이 편해 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정말 힘든 상황일 때는 윗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얻어야겠지만 웬만하면 스스로 해결하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보람찬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자기계발을 통해 자기성장 할 수 있도록스스로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노력한 만큼의 보상은 충분히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62년생 : 가족간이라도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있어야할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을 강요하거나 자녀의 생각을 무시한다면 신뢰를 잃게 되어 가정의 화목을 위태롭게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계약과 관련된 일에는 오늘은 불리할 수있습니다. 계약 내용을 다시 한 번 꼼꼼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이해가 되지 않는 내용을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자녀들로부터기쁜 소식을 전해 들을 것입니다.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될 수 있는 사람을 소개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호감 가고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마음속에만 담고 있지 말고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오늘도 용기를 못 내면 마음이 편하지못하고 미련만 남을 것입니다.

75년생 : 이치나 논리에 합당한 행동은 이로움을 불러올수 있으나 ‘너무 계산적이다’라는 느낌을 받게 한다면 오히려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63년생 : 인간관계의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뿐 아니라 관심사가 같은 사람들과의 관계개선에도 좋은 날이니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을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51년생 : 환경의 변화를 눈 여겨 봐야 할 것입니다. 변화에 따라 앞으로의 선택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선택을 잘 못한다면 고생할 수 있습니다.

39년생 : 자녀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지 못했다는생각에 마음이 아파오는 날입니다.


용띠 88년생 : 감정이 조절이 안되 충동적인 행동을할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한 상황이 전개 될 수 있으니 이런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자중해야할 것이며 경솔한 행동을 했다면 빨리 사과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막혔던 길이 열리기를 바란다면 심신을 안정시키고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실천에 있어서는 순리를 따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64년생 : 행동에는 책임이 따르는 법입니다.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면 처음부터 나서지 않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신중한판단을 통해 나서게 되었다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의욕이 지나쳐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원하지 않는데 의욕만 앞세워 리드해 나가려고 한다면 상대방이 불편해 할 것입니다. 상대가 뭘 원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40년생 : 자녀를 위해 기분 좋은 준비를 하게 되는날입니다. 자녀가 좋아하는 것을 해 주고 싶은 생각으로 무언가를 준비하는 기쁜 날입니다.


뱀띠 89년생 : 힘이 되어 주는 사람과 함께하는 날이면더욱 더 좋습니다. 좋은 사람으로부터 조언을 듣고 새해 설계에 참고하기 바랍니다.

77년생 : 길이 미끄러우면 넘어질 수 있으며 미처피하지 못하고 뭔가를 밟을 수도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작은 실수들이나 미리 조심하면피해갈 수 있는 일들임을 알아야 합니다.

65년생 : 위기 속에 기회가 있습니다. 위기 속에서 포기하지 않는다면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 낼 것입니다.

53년생 : 바깥에서의 식사보다는 집안에서 따뜻한 집안이좋은 날입니다. 찬 음식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아이스크림과같은 찬 음식은 좋지 않은 날이니 피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수익보다는 지출이 많은 날입니다.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야 하는 날이니 미리 미리 얼마가 있는지 확인해 둬야 낭패를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뿌리가 약하면 새싹이 돋아나는데 문제가발생합니다. 새싹이 돋아나지 못하면 꽃을 피우지 못할 수 있습니다. 꽃을피우지 못하면 열매를 맺지 못할 수 있으니 뿌리가 튼실하도록 기초를 다져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억지로 밀어 붙인다 하여 계약이 성사되는것은 아닙니다. 서로에게 상생이 되고 이익이 있어야 성사될 것이니 어떤 이익이 있는지부터 꼼꼼히 살펴보고상생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66년생 : 돈과 관련해서는 냉정할 필요가 있으며 경솔한행동을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특히 입출금과 관련해서는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져야 돈을 벌 수 있을것입니다.

54년생 : 아랫사람의 지난 실수를 끄집어내어 훈계할필요는 없습니다. 지난 과오는 잊고 오늘의 실수에 대해서만 훈계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돈을 써야 할 때는 머뭇거리지 말고 확실하게쓰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머뭇거리다가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양띠 91년생 : 잘 못된 것을 발견했다면 용기가 필요한날입니다. 꾸중이 두려워 타이밍을 놓칠 수 있습니다. 한순간의 잘 못된 선택이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고 자신은 더 힘들 수 있으니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기대를 하지는 않았지만 의외의 성과와 결과를가져 올 것입니다. 여러 가지 보상 중에 돈으로 받는 다면 일부를 주변 사람들과 좋은 자리를 만들어함께 하기 바랍니다.

67년생 : 당신을 도와 줄 팀원이 함께 하고 있음을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그 일을 제일 잘 할 수 있는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좋으며 결론적으로 하나의프로젝트가 성공리에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리드해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사람과의 불편한 상황이 지속되지 않도록인간관계를 개선해야 할 것입니다. 불편한 관계 때문에 고민거리가 늘어난다면 이 일로 당신이 하고 있는다른 일들에도 장애가 될 수 있으니 인간관계부터 빨리 풀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43년생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만 체력은 예전 같지않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좋지 않으니 가벼운 운동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동료와 사적인 일로 다툼이 있을수 있습니다. 식사든 차든 하면서 오해로 인한 다툼이든 갈등으로 인한 다툼이든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먼저 손을 내밀도록 하세요.

80년생 : 이루고 싶은 꿈이 눈 앞에 다가왔습니다. 지금까지 잘 해 왔지만 마지막 단계를 앞두고 신중한 행보가 요구되는 날입니다. 욕심을 부리다가는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진중함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68년생 : 굳이 상대방의 마음을 아프게 할 필요는없습니다. 특히 오늘은 상대의 단점이나 문제점을 지적할 때는 상대방이 수긍하고 고칠 수 있도록 하되상처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더 좋은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56년생 : 해보지 않은 일이라면 잘 모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어야 된다는 강박관념은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면물어보면 됩니다. 묻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가 더 클 수 있습니다.

44년생 : 아랫사람의 말에 일리가 있다고 판단되면웃고 넘기지 말고 자세히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약속을 지키지 못할 상황이라면 먼저양해를 구해야 할 것입니다. 타이밍을 놓쳐 상대방이 실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상대방을 배려한다면 적절한 시기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연말 송년회에 반가운 친구를 만나게 될것입니다. 기쁜 마음에 과음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즐거운마음이야 어쩔 수 없지만 과음으로 피로가 누적될 수 있으니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급한 일은 오전에 마무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전에 마무리 하지 못해 오후까지 넘어오게 된다면 약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전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준비를 철저하게해야 할 것입니다. 섣불리 판단하여 밀고 나가지 말고 천천히 배움을 통해 그 분야에 대해 익숙해지고난 후 선택하기 바랍니다.

45년생 : 컨디션이 회복이 안되 의욕도 떨어지는 날입니다. 순환이 잘 되도록 마사지를 받아 보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어깨와목, 머리로 이어지는 곳을 풀어야 컨디션이 회복 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오늘 실수는 되돌릴 수 없으니 빨리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실수에 미련을 가져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내일 또한 같은 실수를반복 할 수 있으니 현명한 선택이 필요한 날입니다.

82년생 : 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면 오늘은 기존에가 본 곳 보다는 새로운 곳을 찾아 가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든 인터넷을검색을 하든 새로운 곳을 찾아보세요.

70년생 : 한 해를 보내면서 기분이 쳐지는 날이며우울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을 무사히 잘 이겨내어야 내일을 기대할 수 있으니 힘내시기 바랍니다.

58년생 : 오늘 하루는 밀려 있는 일들을 처리하는데바쁜 일정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 해야 할 일을 꼼꼼하게 마무리하도록하세요.

46년생 : 바깥활동이 자유롭지 못하니 주변 사람들과대화로 속에 있는 스트레스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하고 싶은 얘기를 털어놓고 나면 한결 시원한 느낌을받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실행하려는 의지가 필요한 날입니다. 게으른 자는 기회가 찾아왔음에도 걷어차는 사람이니 복이 왔다가 되돌아 갈 것입니다. 당신에게 온 복을 걷어차는 우를 범하지 않도록 하세요.

83년생 : 당신이 먼저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급한 것은 상대방이니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으면 더욱 좋은 조건으로 협상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71년생 : 비옥토를 얻었으며 튼실한 씨앗을 심은 격입니다. 열매를 맺히게 하기 위해서는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좋은 열매가맺히도록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오늘은 2%가 부족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땀 흘려 노력하고는 있지만 심신이 피곤하여 끝마무리가제대로 되지 않아 아쉬움이 남은 하루가 될 수 있으니 피곤이 쌓이지 않도록 하고 체력을 보충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육체적인 건강도 중요하지만 정신적인 건강또한 중요함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