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30일 병신(丙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머니 사정이 점점 나아지고 있으나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2월 30일 병신(丙申)일 띠별오늘의운세, 주머니 사정이 점점 나아지고 있으나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30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자기 성장을 위해서는 징검다리가 있거나비빌 언덕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에게는 어떤 수단이 있는지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없다면 징검다리나 비빌 언덕을 만들 수 있도록 배움에 열중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약속시간에 늦지 않도록 서둘러야 할 것입니다. 첫 인상이 좋아야 다음 비즈니스가 편해 질 것입니다. 첫 만남부터늦어 상대방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면 될 일도 안될 것입니다.

60년생 : 당신의재능과 능력을 발휘하려면 자신을 믿어야 할 것입니다. 충분한 지식과 경험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니자신과 동료를 믿고 실행해 보세요.

48년생 :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가로 막혀 있는 장벽을넘어가야 할 것입니다. 어떻게 넘을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다양한방법이 있으니 그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보세요.

36년생 : 자녀의 도움 요청에 대해 충분한 도움을주지 못해 안타까워하고 아쉬워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물질적인 도움을 못 주더라도 따뜻한 말 한마디로가족애를 전해 보세요.


소띠 85년생 : 기획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한 번에승인이 나 진행하면 좋겠지만 여러 번의 수정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빛을 바라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 잘닦여진 길을 두고 비포장 도로로 가려고 합니다. 빨리 갈수는 있으나 고생길이 훤합니다. 다만 비포장 도로에 도움이 되는 도구를 잘 챙겨간다면 조금은 편할 것입니다.

61년생 : 아랫사람들이 보고 있으니 대충 하는 것이아니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아랫사람은 당신을 믿고 따라야 할지를 판단할것입니다.

49년생 : 머리를 굴려도 마땅한 대안일 떠오르지 않는날입니다. 굳이 새로운 대안을 찾으려 고생하지 말고 대화를 나눠보세요. 대화 속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탄생할 것입니다.

37년생 :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몸이 차가워지면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처음 하는 일은 서툴고 실수가 있기 마련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익숙해 지게 될 것입니다. 점점 마음이 편해지고 바라보는 시야가 넓어 질 테니 오늘의 실수에 연연하지 마세요.

74년생 : 적당한 긴장은 좋으나 두려워 할 필요는없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임한다면 못 해낼 것이 없는 날입니다. 행운의여신이 당신 편에 서 있습니다. 사업과 문서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62년생 : 당신의 생각대로만 잘 해 주려고 하지 말고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고 그것을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해 주고 싶은 것과 상대방이받고 싶은 것이 다를 수 있습니다.

50년생 : 이제 시작입니다. 이제 걸음마를 뗀 사람에게 뛰라고 보채면 힘들어 할 것이니 처해 있는 상황을 제대로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무리하지않더라도 피로가 쌓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안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체력이 떨어지지않도록 먹는 것도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가진 것은 없지만 마음만은 풍년인날입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하다 보면 행운이 절로 찾아 오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 건강을 걱정만하지 말고 건강을 챙겨야 할때 입니다. 이상증상이 보이면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자식이 도와주니 천군만마를 얻은 격입니다. 당신이 힘들고 지칠 때 자식의 도움으로 함께 해결하니 이 보다 기쁜 날이 떠 있을까 합니다.

51년생 : 오전에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마음이편치 않는 날입니다. 오후로 넘어오면서 행운이 찾아오니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39년생 : 이웃과 사이 좋게 지내도록 하세요. 이웃과 얼굴 붉히며 살아봐야 서로가 득 될게 하나 없습니다. 서로이해하며살아가다 보면 좋을 일들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당신을 위해 응원해 주는 잘 되라고격려해 주는 가족이 있어 행복한 날입니다. 가족의 신뢰를 받으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여유가 생기기하는 일마다 순조로울 것입니다.

76년생 : 확실하고 아무 문제 없을 것이라고 하는일에 다시 한 번 꼼꼼히 체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한 일은 없습니다. 어딘가에 빈틈이 있기 마련이니 너무 확신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64년생 : 일이 잘 풀린다고 다음에도 잘 풀린다는보장이 없습니다. 오늘 일이 잘 풀려 재물이 들어온다면 아껴 쓰도록 하세요.

52년생 :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되나 보람찬 하루가될 것이나 고생은 혼자 한 것이 아니니 함께한 사람들과 간단한 회포를 푸는 것도 좋습니다.

40년생 : 중요한 결정은 가족과 함께 의논해 가며하도록 하세요. 혼자의 독단적인 판단은 잘 못 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뱀띠 89년생 : 당신을 위한 일을 해야지 다른 사람의눈에 들기 위해 일을 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면서 일을하다가는 오히려 실수가 많아 좋은 성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77년생 : 놀 때와 일할 때를 구분해야 하는 날입니다. 일을 할 때는 작은 일에도 방심은 금물입니다. 작은 일이 큰 일을위한 수단일 수 있으니 소홀히 하지 말고 처음부터 잘 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부정적인 사람과 함께 있다 보면 어느새당신도 부정적으로 변할 수 있으니 긍정적인 사람과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나 말을 하는사람과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 문제를 어떻게 규정하느냐에 따라 해결책은달라질 수 있습니다. 문제를 발견했다면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문제를 제대로 규정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통증 때문에 고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통증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한다면 훗날 큰 병으로 커질 수 있으니 초기에 진단을 하고 치료하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돌아가는 길과 지름길을 앞에 두고선택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름길은 빨리 갈 수 있으나 위험이 도사리고 있음을 알고 미리 대비해야함을 알아야 합니다.

78년생: 당신에게 주어진 일이라면 스스로 해결하도록노력하세요. 당신이 힘들다고 다른 사람에게 떠 맡기게 되면 당신은 도태되고 말 것이며 기회마저 잃게될 수 있습니다. 힘들더라도 참고 이겨내 보세요.

66년생: 새로운 일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위험 속에 기회가 반드시 있기 마련이니 기회를 발견하여 치밀하게 계획을 세우고 실행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게될 것입니다.

54년생 : 생각대로 잘 진행되지 않아 속앓이를 하는날입니다. 마음을 터놓고 얘기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 시간을 보내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

42년생 : 어차피 할 일이라면 계속 미루지 말고 오늘당장 진행하도록 하세요. 지금 결정 하지 않으면 언제 시작할지 모르니 지금 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뱁새가 황새 따라가면 가랑이 찢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친구가 산다고 따라 사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있습니다. 자신의 주머니 사정을 잘 알아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느긋하게 움직여야 할 때와 재빠른 판단과실행을 해야 할 때를 잘 구분해야 하는 날입니다. 반대로 했다가는 덕보다는 실이 많은 날이 될 것이니상황 판단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장애물이 있더라도 쉽게 넘어가며 장벽이 있더라도 누군가의 도움으로 넘어갈 것이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55년생 : 오늘은 자가용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좋을 듯 합니다. 만약 자가용 운전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사고의 위험이 따르는 날이니 조심운전 하시기바랍니다.

43년생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도우니 포기하지말고 희망을 갖고 노력하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냥 보내지 말고 후한 대접을 해 주도록 하세요. 조만간 큰 도움을받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 잃고 난 후에 다시 찾으려고 애쓰는 것보다 가지고 있는 것을 잘 지켜내야 할 것입니다. 지출관리뿐 아니라 시간관리에도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걱정이 있다면 부부간에는 숨기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부부가 맞대고 의논한다면 대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56년생 : 자영업자라면 단골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준비하도록 하세요. 매상을 올려 줄 것입니다.

44년생 :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건강 잃고 운동하려고 하지 말고 건강을 잃기전에 적당한 운동으로 건강을 지켜나가야 할 때입니다.


닭띠 93년생 : 모태솔로에서 탈출할 수 있는 기회가주어질 것이나 당신의 노력과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인연을 만나 연인이 되고 싶다면 지금 보다 더적극적이어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사람들 눈에 보이기에는 굉장히 화려하고멋져 보일 수 있으니 가정 내 문제로 내적인 갈등과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가화만사성’을 실천하도록 구성원 모두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행운이 따라주는 날이며 금전적 이익도 함께얻게 될 것입니다. 금전적 이익이 지출로 이어지지 않으려면 자신의 감정을 잘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충동구매는 후회를 불러 올 수 있습니다.

57년생 : 기력이 회복되고 컨디션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드라이버를 가거나 나들이를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45년생 : 소화기 계통으로 고생하게 될 것이니 과식하지않도록 하세요. 눈 앞에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있더라도 참아야 하며 소식하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당신의 능력 이상을 원하는 업무라면자기계발을 통해 능력을 갖추던가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넘겨 주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또 하나 현재의 능력으로는 혼자서는 힘들 테니 협업을 하는 방법이 있으니 잘 판단하여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가급적이며 바깥활동을 많이 하도록 하세요. 집안에 있다 보면 우울해 질 수 있으니 바깥활동으로 삶의 활력을 찾아 보세요.

70년생 : 다른 무엇보다 가족들과 함께 어울려 시간을보내기에 뜻 깊은 날입니다. 특별한 날 외식하는 것도 좋습니다. 분위기좋은 곳으로 예약하고 즐거운 시간에 모처럼의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58년생 : 배탈이 날 수 있는 날이니 상한 음식이나덜 익은 음식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회나 고기류를 섭취할 때는 더욱 더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가족간에 의견이 맞지 않더라도 독단적인결정보다는 가족들의 의견을 모아 결정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당신의 끼를 발휘할 수 있는 자리에초대를 받을 것입니다. 오늘 만큼은 겸손은 잠시 주머니에 넣어두고 맘껏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83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니 큰 기대는하지 않도록 하세요. 결과 보다는 과정에 집중하여 많이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평소보다 머리가 맑아지고 컨디션이 좋아지는날입니다. 기발한 아이디어가 발상 될 수 있는 날이니 충분히 활용하기 바랍니다. 또한 효율적인 업무수행으로 성과도 높아질 수 있는 날입니다.

59년생 : 고집을 부려야 할 때가 있겠지만 오늘은당신 고집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피곤해 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주머니 사정이 점점 나아지고 있으니 수입보다는지출이 많은 날이니 지출관리를 하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