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2일 토요일 신년운세 모델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2일 토요일 신년운세 모델 홍진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홍진경 모델, 가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7년 12월 2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월 12일 토요일 운세(음력 12월 7일 기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귀인의 도움이 예상된다. 변화를 추구하면서 뜻을 이루도록 노력하라. 반대하는 사람이 없다고 해서 독선적인 행동을 하지 말라. 신중하면 오히려 행운이 깃든다.

left

실속은 없어도 사람만은 얻을 수 있다. 경제적인 여유가 없을 때는 절대로 나서지 말라. 의욕을 잃기가 쉽겠으며 건강에 유의하고 안정을 추구하여 나가라.
left

주위를 무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질 때이다. 오후에는 재충전의 기회로 삼을 것. 자손에 근심이 있거나 아니면 구설수가 있다. 의외로 재물운, 사업운이 따를 것이다.

left

꾀하는 일은 풀려나가고 자신의 위치도 확고해진다. 이성운 관계는 행운의 날이 된다. 정신적인 면에 치중함이 실리가 있다. 진취적이고 적극적은 태도가 필요하다.

left

과감성보다는 주위와 융화하면서 현실을 다져 나가라. 문서운 관계는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친구로 인한 손해가 따르니 조심하라. 상대방과의 의견에 함정이 있으니 신경 쓸 것.

left

무난하게 뜻을 이루니 남보다 한발 앞서 나갈 것. 노력의 대가는 따른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성취할 수 있을 시기이니 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가라.

left

오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뜻을 이루어야 한다. 오후에는 정신적인 불안정이 온다. 한곳에서는 얻어도 한곳에선 잃게 되니 분수를 지켜 경솔한 행동은 자제할 것.

left

계획했던 일은 큰 성과를 보겠으며 이성운에는 화합하는 행운의 날이다. 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명예를 얻고 자신의 의욕대로 성취할 수 있으니 분발할 것.

left

분발력이 요구되는 시기다. 신중한 판단으로 결과에 대한 확신을 가질 것. 자만하지 말고 현 위치에서 벗어나야 한다. 오후에는 자신의 페이스를 지킬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구 강동구 성남시 분당구 판교 야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