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3일 경술(庚戌)일 띠별오늘의운세, 순리를 거스르지 않는다면 순풍에 돛 단 듯 막힘 없이 잘 흘러갈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3일 경술(庚戌)일 띠별오늘의운세, 순리를 거스르지 않는다면 순풍에 돛 단 듯 막힘 없이 잘 흘러갈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3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누구에게나 잘하는 부분이 있는 반면잘 못하는 부분이 있기 마련입니다. 부족한 부분을 스스로 채우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채워줄 사람과함께 하면 되니 이 또한 나쁘지 않으니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도록 하세요.

72년생 : 집안에 있으면 몸이 처져 컨디션이 더 나빠질 수 있으니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움직이도록 하세요. 그곳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날 테니 함께 즐거운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60년생 : 어디엔가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은 아닙니다. 오늘은 투자보다는 상황을 지켜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의 때는 다시 찾아 보세요.

48년생 : 심신이 안정되지 못하고 컨디션 회복이 더딘현상이 지속된다면 건강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할 것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건강검진을 통해 전체적인몸 상태를 살펴보도록 하세요. 시기를 놓치면 건강도 해치고 지출비용도 늘어날 수 있으니 바로 실천하도록하세요.

36년생 : 잡념이 많아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잡념을 없애기 위해 손을 놓고 휴식을 취하거나 취미생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애정 운에 금이 갈 수 있는 날입니다. 연인의 태도가 예전 같지 않음을 감지했다면 회피하지 말고 원인을 찾아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무책임하게 회피한다면 관계는 점점 더 멀어지고 결국에는 헤어짐을 선택할 수 있으니 연인에게 관심을 가지도록하세요.

73년생 : 일이잘 된다고 하여 들뜨지 말고 안 된다고 하여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대이상의 결과를 가져야 기쁜날이지만 평정심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당신의 건강도 주의해야겠지만 가족의 건강을책임져야 하는 날입니다. 배우자와 자녀의 건강문제로 신경 쓰게 되면 바깥활동에도 지장을 줄 수 있으니오늘을 계기로 가족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49년생 : 주머니에 들어온 돈이 빠져나가지 않도록자물쇠로 잠궈두는게 좋습니다. 어떻게 알았는지 돈을 빌려달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정중히 거절하는 법을 배워두면 좋을 듯 합니다.

37년생 : ‘가화만사성’이라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가정에 웃음꽃이 끊이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가정이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사랑하는 연인과 별일 아닌 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서로에게 감정이 상해 소통이되지 않을 수 있는 날이지만 갈등의 골이 더 깊어지기 전에 해결방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프리랜서라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좋은 조건으로 새로운 계약을 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시작이니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한다면 다른 곳에서도 좋은 제안이 들어올 것입니다.

62년생 : 이웃사람과의 관계가 나빠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가 컨디션이 좋지 않고 예민한 날이니 모든 면에서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말다툼으로 시작하여 일이 커질 수 있으니 웬만하면 집안에 있기보다는 조용한 곳으로 바깥활동 하기를 권해 드립니다.

50년생 : 수익모델이 분명히 하지 않는 비즈니스모델은빛 좋은 개살구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어디에서 수익을 낼 것인지를 명확히 한 후에 사업을 실행하도록하세요.

38년생 : 노력하지않았는데 기대를 하고 있다면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령 좋은 기대를 얻게 된다 하더라도 당신의것이 아니니 금방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사랑을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짝사랑을 그만하고 싶다면 용기를 내야 할 것입니다. 소극적인 용기보다는적극적인 용기로 애정을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얻지 못하겠지만 보람을찾는 하루는 될 것입니다. 노력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알게 되고 새로운 것을 깨닫게 되는 날이니보람차다 할 것입니다.

63년생 : 집안 공기가 너무 탁해 머리가 아파오는날입니다. 청소를 통해 나쁜 공기는 내 보내고 좋은 공기를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오늘은 동료들과 의견을 나누기 보다는 아랫사람들과의견을 나누는 것이 더 도움되는 날입니다. 젊은 친구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당신이 하고자 방향으로 잘이끌어 줄 것입니다.

39년생 : 책임을 진다고 혼자 고민하고 결정하려고하지 마세요.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면 더 좋은 대안을 찾을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공과 사를 확실하게 구분해서 일을하고 때를 기다리면 행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하지만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정 때문에 일을 그르친다면어느 정도 손실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내 맘대로 되지 않는 것에 하나가 자식일것입니다. 부모 된 입장에서 자녀에게 바라는 바가 있겠지만 자녀는 부모의 마음을 몰라주고 있으니 서운함만더해가는 하루가 될 듯합니다.

64년생 : 예전에 묻혀 두었던 아이디어를 끄집어내어새로운 기획을 해 보려고 하는 날입니다. 아직은 정리되지 않았으니 다른 사람들에게는 소문내지 말고 조용히준비하도록 하세요. 완전하게 정리 된 후 공개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오늘은 배우자를 비롯하여 이성과는 논쟁을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는 대화로 시작했다가 논쟁으로 커지게 되고 점점 과열되는 양상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 웬만하면 그런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지성이면 감천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녀를 위한 간절한 기도가 통하는 날입니다. 자녀들에게서 기쁜 소식이 전해 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환상 속에서만 살아갈 수는 없습니다. 환상 속에서는 당신이 주인공이 될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주인공도 아니며 당신의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이를 빨리 인식해야 당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스카우트 제안이 들어온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곳으로부터 찾아온 기회이니 좋은 방향으로검토해 보기 바랍니다.

65년생 :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아 어디를 가나 인기를얻겠지만 금전적인 측면에서는 실속 없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돈을 벌려고 욕심부리지 말고 재능을 기부한다는측면에서 다가가면 좋을 듯 합니다.

53년생 : 전문분야의 사람들을 만나기보다 문화생활이나취미생활을 통해 새로운 만남을 이어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시각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기회가 될 것입니다.

41년생 : 대화를 나누기 전에는 상대방이 어떤 생각을하고 있는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알려면 대화부터 시도해 보세요.


말띠 90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나 넘어야할 산이 많음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아직 갈 길이 많이 남아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때를 기다리면사랑의 결실을 맺게 될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78년생 : 사업을 하다 보면 매번 이익만 낼 수는없습니다. 손해를 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익보다는 손해를입게 되겠지만 곧 다시 회복 될 것이니 사업계획에 흔들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오늘은 첫인상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친목을 위한 모임에 참석하게 된다면 외모에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의상뿐아니라 헤어나 액세서리 그리고 목소리와 말투를 나이와 직급에 맞도록 하세요.

54년생 : 자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결혼한 자녀에게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물어보고 이런 저런 대화를 통해서 가족애를 느끼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42년생 : 욕심을 줄인다면 집 안팎으로 좋은 일들이일어날 것입니다. 좋은 일을 감당하기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기쁨이 배가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빌린 돈을 갚을 수 있는 돈을 벌었다면다른 곳에 지출하기 보다는 빌린 돈을 갚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만약 다른 곳에 먼저 지출하게된다면 채무자라는 딱지가 계속 따라 다닐 것입니다.

79년생 :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새로운 일에 의기투합하기에적당한 날입니다. 각자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팀을 이끌어나가는 리더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아무리 철저한 계획을 세우더라도 예기치못한 변수로 인해 장애물을 만나거나 방향을 전환해야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위기에 대해서도 대응책을만들어 둔다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5년생 : 당신은 아직도 청춘입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니 자신을 믿고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한 때입니다. 미래는항상 불확실하니 너무 개의치 말고 소신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오늘은 가정의 화목을 위해 나서지 않는것이 도움 주는 것입니다. 괜히 나서다가 오해만 사고 일을 일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에 적당한날입니다. 교육을 받아야 한다면 아낌없이 투자하도록 하세요. 배워서활용 할 수 있도록 한다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0년생 : 당신을 유혹하는 사람들이 많은 날입니다. 황홀한 유혹일수록 혹독한 대가를 치러야 함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68년생 : 정보 없이 직감으로 결정하는 것에는 한계가있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기초로 하여 판단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대로 찾은 정보는 가까운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지표가 될 것입니다.

56년생 : 지친 모습이 역력해 보이는 날입니다. 그 만큼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이니 뭔가를 하려고 하기 보다는 가벼운 운동을 하면서 피로를 풀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이는 행동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차조심, 물 조심 해야 하는 날입니다. 바깥활동을 하게 된다면 자가운전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생각하는 대로 일이 술술 잘 풀리면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원하는 방향대로 움직여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낙심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누구에게나 힘들고 어두운 겨울의 시기가있습니다. 이 겨울의 시기를 잘 이겨내야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있어 겨울의 시기라 볼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않기 보다는 봄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 지 고민하기 바랍니다.

69년생 : 마지막 결정은 당신이 하겠지만 결정을 위한과정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전문가의 자문도 고려해 필요가있습니다. 그리고 조력자가 있으면 천군만마를 얻게 되는 격이니 꼭 찾아보세요.

57년생 : 주눅들지 말고 활기찬 활동을 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컨디션이 뒷받침되어주니 날개를 단 듯 한 느낌일 것입니다. 하지만체력의 한계 이상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45년생 : 새로운 선택을 해야 한다면 바로 결정하지말고 오늘은 상황을 지켜보는 날로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변수가 존재함을 알게 될 것이며 변수에대한 최소한의 대안도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당신의 능력 한계를 체크해 보는 것도나쁘지 않습니다. 한계 이상의 것을 요구한다면 신중한 판단을 해야 할 것이며 중요한 것은 혼자의 힘으로는해결하기 힘드니 다른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함을 알고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부부싸움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서로 감정이 좋지는 않겠지만 집을 나간다거나 각방을 쓰게 된다거나 하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힘들더라도 얼굴을 보고 지내야 하며 대화를 풀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현재 하고 있는 일에 회의를 느끼게 될수 있는 날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주자니 이 또한 쉽지 않고 그대로 하자니 경쟁에서 뒤처지는 것 같은생각이 들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 주변의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다 보면 새로운 방향이 잡힐 수도있습니다.

58년생 : 재물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지출보다 수입이더 많은 날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점점 좋아지니 하고 싶었던 일들을 준비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46년생 : 지난 과거의 일들이 머릿속에 영상처럼 지나가는날입니다. 후회되고 미련이 남는 일들이 있겠지만 되돌릴 방법은 없습니다. 앞으로가 더 중요하니 과거는 빨리 잊고 내일을 설계해 보세요.


돼지띠 95년생 : 즉흥적인 선택은 여러 가지 문제를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충동적인 선택보다 선택을 하지 않는 것이 금전적인 측면에서는 더 이로울 수 있으니참고하세요.

83년생 : 행복한 날 가까운 절친이거나 지인일수록예의에 어긋나지 않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서운해 하지 않도록 절친의 관심사에 반응을 보이며인사를 건네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1년생 : 기본적으로는 당신의 능력이 뛰어나 좋은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혼자만의 힘만으로는 이룰 수 있는 한계가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며이 모두가 당신을 도와준 많은 사람들이 있었음을 알아야 할 때 입니다.

59년생 : 순리를 거스르지 않는다면 순풍에 돛 단듯 막힘 없이 잘 흘러갈 것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관계가 더욱 더 돈독해 지고 도움도 받게 될것이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47년생 : 뒷방 늙은이가 아님을 증명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여 할 수 있는 자리가 만들어 지니 환한 미소와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