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루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서클SE’ 출시

공유
2

블루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서클SE’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소희 기자] 블루원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서클SE(스폐셜에디션)’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연일 발생하면서 미세먼지마스크와 공기청정기 등 미세먼지 관련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는 계절에 상관없이 미세먼지 영향권에 들면서 차량용 공기청정기도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블루원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서클 2만대를 완판한 데 이어, 스폐셜에디션인 에어서클SE를 선보였다.

에어서클SE은 4중 은나노 헤파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 제거가 가능하며 강력한 800W 듀얼코어 음이온 발생기를 통해 신선한 공기를 확보할 수 있다. 또 가동 즉시 실시간 공기질 모니터링 시스템이 공기의 상태를 파악한다.

아울러 한층 업그레이드한 대용량배터리를 통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는 LED 스마트 필터를 통해 필터 교환시기를 알려주는 등 사용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또한 핸드폰거치기능으로 핸드폰 네비게이션을 보다 편하게 활용할 수 있고 UFO를 본 딴 디자인으로 차량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준다.

블루원 관계자는 “최근 우리나라도 심각한 미세먼지의 영향권에 들게 되면서 미세먼지 관련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며 “에어서클SE은 완판 행진을 기록한 에어서클의 개량형 제품으로 월등한 스펙을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