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1일 월요일 신년운세 탤런트 연극배우 최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1일 월요일 신년운세 탤런트 연극배우 최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최정우 탤런트, 연극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7년 2월 1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7년 1월 1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7년 2월 1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월 21일 월요일 운세(음력 12월 16일 무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입신양명할 운세이니 느긋하게 기다리면 닫힌 문도 열린다. 사업도 잘 되겠으며 적은 것도 많아지는 하루가 된다.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며 얽힌 문제들도 해결되겠다.


세심하게 업무를 처리해야 얻을 것이 있겠다. 오후에는 안정에 힘쓰도록 하라. 어른들의 경험을 귀감으로 삼도록. 분수에 넘치는 욕심을 부리면 새싹이 서리를 만난다.

캄캄한 밤길에 등불을 얻는 격이니 만사가 순조롭게 풀린다. 남과 다투지 말고 결재는 오후로 미룰 것. 이웃을 포용하고 원만하게 대처할 때 행운도 따른다. 조급하지는 말라.


자신을 믿고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자신감을 잃으면 큰 손실이 따르게 된다. 본인이 아니면 가족에게 영광이 있겠다. 이성간에는 다툼이 예상되니 데이트 시간을 짧게.


자라가 뛰어오르는 힘찬 운세. 나가면 길함이 따른다. 뜻을 세워 밀고 나가면 행운은 있다. 조급한 변화는 손실을 자초한다. 자제하고 이웃과의 화합에 힘쓰라.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섣부른 경쟁을 피하고 이성과의 화목에도 유의하라. 날로 뻗어 나가는 좋은 운세. 마음 먹었던 일이 뜻대로 풀리고 이뤄진다. 남을 이해하도록 노력할 것.


남을 비방하는 말은 듣지 말라. 남을 해치고자 하면 자신도 해를 입게 된다. 득실을 잘 따져보아야 한다. 중대한 결정의 시기는 오전이 좋다. 때론 정신적 갈등도 예상된다.


지혜롭게 행동하라. 섣부른 욕심을 버리고 안정을 취함이 좋겠다. 노력한 보람이 있는 하루. 남에게 양보하면 이롭고 뜻도 이뤄진다. 경솔하게 적은 이익으로 남과 다투지 말 것.


출발은 어려우나 노력에 따라서는 성취감도 얻을 수 있다. 오전에는 재물운이 따르고 성사되는 것이 많겠다. 다소의 침체가 예상되나 오후부터는 좋아진다. 승부는 피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