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27일 오후 5시 고척 스카이돔 워너원 콘서트 “올레 tv에서”

공유
1

KT, 27일 오후 5시 고척 스카이돔 워너원 콘서트 “올레 tv에서”

콘서트 단독 중계 및 VOD 서비스...동그라미 쳐 놓으세요
공연실황, 멤버별, 비하인드 영상 등 소장용 VOD 패키지
VOD 패키지 예약구매로 27일 실시간 공연 중계를 무료로

‘2019 워너원 콘서트 [데어포어(Therefore)]’의 포스터(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2019 워너원 콘서트 [데어포어(Therefore)]’의 포스터(사진=KT)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오는 27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워너원 콘서트 [데이포어(Therefore)]’의 공연 실황을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워너원’은 음원, 방송,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신드롬을 일으킨 인기 아이돌 그룹이다. ‘워너원’은 2017년 8월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콘서트를 개최했고,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첫 콘서트도 같은 장소에서 진행했다. 이번 콘서트도 예매가 시작하자마자 모든 좌석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KT는 공연장에 직접 가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워너원 콘서트 생중계와 주문형 비디오(VOD) 패키지를 준비했다.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VOD 패키지는 공연 영상뿐 아니라 ‘워너원’ 멤버별 개인 영상(직캠) 11편과 비하인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3만5,000원, 부가세 별도)

오는 27일 오후 4시 30분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같은 날 오후 5시에 시작하는 워너원 콘서트의 실시간 중계도 무료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중계는 예약 구매한 계정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다.

워너원 콘서트의 VOD 패키지는 다음달 15일 출시된다. 올레 tv 채널 742번 또는 올레 tv 모바일 내 ‘올레 tv 연결’ 메뉴에서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을 연결하면 TV와 스마트폰 어디서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의 SNS 계정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Google Play)’나 ‘원스토어(ONE store)’,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국민 아이돌 '워너원'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올레 tv의 VOD 패키지와 공연 생중계가 뜻깊은 서비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2019년에도 올레 tv는 콘서트 중계,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 K-Pop 대표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