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0일 정사(丁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우유부단하다는 소리를 듣지 않도록 생각의 중심을 잘 잡아야 하는 운세

공유
5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0일 정사(丁巳)일 띠별오늘의운세, 우유부단하다는 소리를 듣지 않도록 생각의 중심을 잘 잡아야 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0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혼자 이겨내자니 힘겨울 것이고 도움을받자니 발목 잡히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기 보다는 혼자의 힘으로 난관을이겨내려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훗날을 위해 더 이로울 것입니다.

72년생 : 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운도 능력이 있어야 빛을 바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능력을너무 과신하여 일을 그르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더 욕심을 내고 싶다면 자기계발을 통해 능력을높이도록 하세요.

60년생 : 위장계통으로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급체를 하거나 장염에 걸려 고생할 수 있으니 음식을 가려먹고 상한 음식을드시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48년생 : 다른 사람들에 의해 이끌려 가지 말고 냉정함을찾아야 할 것입니다. 소신을 가지고 당신의 페이스를 찾아야만 잘 못된 길로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36년생 : 오늘은 우유부단하다는 소리를 듣지 않도록생각의 중심을 잘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잠시 흔들릴 수는 있으나 소신을 가지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부정적인 사고 보다는 긍정적인 사고가당연히 좋지만 대책 없는 긍정사고 또한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무책임함 보다 현실을직시하여 내 놓을 수 있는 대안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내 놓아야 할 것입니다.

73년생 : 부족하다고만생각하지 말고 현재의 여건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모든 게 완벽하게 준비되었다하여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건 아닙니다. 이 모두가 욕심에서 비롯되는 것이니 욕심을 조금만 줄이도록하세요.

61년생 : 자신을 합리화 하려고 하는 성향이 강하게나타나는 날입니다. 책임을 회피하려고만 한다면 그 동안 쌓아놓은 명예가 떨어 질 수 있으니 현실을 바로보고 어떤 결정을 해야 할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49년생 : 산이나 바다로 여행을 떠나고 싶겠지만 오늘은참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집안일을 도와주는 편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37년생 : 머릿속은 이러면 안 된다고 하고 몸은 이미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빨리 정신차려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오늘은 사귀는 이성과의 다툼수가 있습니다. 오늘 데이트를 하더라도 서로에게 다툼의 원인을제공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만약 다툼이 발생한다면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보다 사랑하는 사람을이해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74년생 : 오지랖이 넓어 손해 보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나서지 않아도 될 일에 괜히 나서다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스스로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62년생 : 변명보다는 설명이 필요한 날입니다. 변명으로 당신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 설명하는 것이 좋으며 판단은 상대방의 몫이니 그 부분까지신경 쓰지 않도록 될 것입니다.

50년생 : 당신의 전문성을 되살려 창직하는 편이 좋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새로운 것을 배우기보다는 충분한 지식과 경험이 있는 전문성을 살리는 편이 훨씬 이익일 것입니다.

38년생 : 모처럼의쉬는 날에 문화생활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정서적으로 안정을 찾을 테니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세요.


토끼띠 87년생 : 모든 일은 자연스러운 것이 좋으면순리를 따라가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오늘은 이성운에 있어서 자연스러운 만남과 인연이 만들어질 것이니 흐름에 따라가면 될 것입니다.

75년생 : 급한 용무가 있거나 미팅이 있다면 오후까지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가 저녁까지 넘어간다면 가족과의 관계를 회복하는데 장애가 될 것입니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당신에게도 유리할 것입니다.

63년생 : 행운도 당신이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그 성격이 달라질 것입니다. 찾아온 행운을 발로 걷어차 버리면 뒤로 돌아보지 않고 달아나 버릴 것이나아끼고 예뻐해 준다면 행운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될 것입니다.

51년생 : 심심이 불안정하여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니몸과 마음을 달래야 하며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입니다. 혼자서는 힘들었지만 아랫사람의 도움으로혼자서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39년생 :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다 하면서 살아갈수는 없습니다. 긴급하고 중요하다면 해야겠지만 괜히 말했다가 좋지 않은 상황이 예상된다면 말을 하지않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소비가 많아지는 날입니다. 혹시나 필요 없는 물건을 사려고 하는 건 아닌지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앞으로지출관리를 잘 못해 곤란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으니 지금부터 꼼꼼하게 잘 챙겨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비밀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으나 부득이하게비밀을 만들게 되었다면 어느 누구에게도 발설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특히 경쟁자나 경쟁사에 비밀이새어나가지 않도록 철저하게 보안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컨디션이 좋아지긴 했으나 아직 무리하게움직일 단계는 아닙니다. 쉬는 시간을 충분히 둬야 피로도가 줄어들 것입니다. 이제는 체력뿐 아니라 건강에도 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52년생 : 현실의 답답함을 술로 풀지 말고 하고자하는 일에 집중하면 어떨까 합니다.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나 당신의 의지가약해지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올 테니 강한 의지를 보여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근심걱정은 버리고 앞으로 뭘 하며 재미있는인생을 살아갈까를 생각하세요. 맑은 정신으로 사람들과 어울리며 웃으며 살아간다면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보내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새롭게 뭔가를 진행하기에 아직 준비가미흡합니다. 게으름 피지 말고 부지런히 꼼꼼하게 준비한 후에 진행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오늘은 씨앗을 뿌리는 시기입니다. 좋은 밭에 씨를 뿌려야 잘 성장할 수 있듯이 새로운 사업을 함께할 동료들이라는 밭에 씨앗을 뿌리도록 하세요. 당신을 믿고 신뢰하는 동료를 얻도록 하는데 시간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65년생 :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내가 주식을 하면 잘될 것이고, 내가 창업을 하면 성공할 것이라는 착각에서 빨리 빠져 나와야 할 것입니다.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바라보고 판단해야만 재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53년생 : 건강문제는 비단 당신 혼자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가족 전체의 문제이니 가족들의 식단부터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오늘은 사고수가 있으니 집 안팎으로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신장이나 방광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이며 적절한 운동이 문제를 해결해 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모임이나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면 참석하는것이 좋습니다. 하고 있는 업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거나 앞으로 함께 할 인연을 만나게될 수 있습니다. 소극적인 자세보다는 적극적인 자세로 모임이나 행사에 참여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일이라는 것이 마음처럼 된다면 좋겠지만경우에 따라서는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마음 맞는 사람들만 모여 일 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조급해 하지 말고 한 발 한 발 전진해 나가도록 하세요.

66년생 : 오늘은 외출보다는 집안에서 심신을 충전시키도록하세요. 집안에 있으면서 가족간에 서먹했던 관계를 풀어보도록 노력하고 대화가 부족했다면 얘기를 나누도록하세요. 조심씩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54년생 :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재물 운도 상승하고좋으나 자신의 재능만 믿고 욕심을 부리다가는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냉정을찾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한 날입니다.

42년생 : 앞으로 사람들을 만날 때는 동년배보다는당신보다 아랫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생각들을 계속 들으면서 젊게 살아가는 것도 하나의방법입니다.


양띠 91년생 : 집안에서 업무를 정리하고 내일을 준비하는것도 좋지만 오늘은 다른 무엇보다 정신적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야 할 때입니다. 머리가 맑지 못하면무엇을 하더라도 제대로 성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푸는 나름의 방법이 있다면 실천해 보세요.

79년생 : 노력한 대가가 아니라 우연히 얻게 된 수익은금방 빠져나가거나 오히려 더 많은 돈을 지출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수중에 돈이 들어온다 하여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67년생 : 친한 사이일수록 중상모략이나 사기에 당하지않도록 감정에 흔들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어떤 제안이든 돈을 요구한다면 냉정을 찾아 한 발짝 물러나상황을 다시 한 번 정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5년생 : 경우에 따라서는 모험이 필요하겠지만 현실을돌아보기 바랍니다. 당신의 나이를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마음은청춘이겠지만 몸은 청춘이 아니니 모험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43년생 : 휴식이 필요한 시기에 일한다고 의욕을 불태우지마세요. 쉬어야 할 때는 쉬어주는 것이 건강에 도움 될 것입니다. 피로가쌓여 과로가 건강상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인연을 만나게 되니 기분이 좋은 날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금전적인 수입도 얻게 되는 날입니다.

80년생 : 당신에게 연락하고 당신을 찾아오는 사람은많아 몸과 마음이 바쁘지만 실속이 없어 한숨이 날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실망하지는 말고 흔들림없이 사람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훗날 사람들의 도움으로 큰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68년생 : 문화예술계통에 종사하고 있다면 오랜 기간동안 공들여 만든 작품이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게 되는 기쁜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축하를 받게 되니우쭐한 마음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오늘 하루는 기쁨을 누려도 될 듯 합니다.

56년생 : 인간관계에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관계를 유지해 나가야 함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득과실을 생각하고 사람들을 만난다면 상대방과의 관계가 점점 불편해 질 수 밖에 없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당신을 질투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따르는사람들도 많이 있으니 그 동안 헛살았다고 자괴감에 빠지지는 마세요.


닭띠 93년생 : 친구들과 장거리 여행은 삼가는 좋습니다. 또한 당신의 능력 밖의 제안이 들어온다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편이 다음을 위해 유리할 것입니다. 승낙한다면 능력이 미치지 못함을 깨닫고 큰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81년생 : 돈 문제로 인해 잠 못 드는 날이 될 수있습니다. 다른 문제보다 돈 문제로 고민 중이지만 뾰족한 해법이 없어 한 숨만 쉬는 날입니다. 오늘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니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시간이지나야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 배우자의 생일이 오늘이라면 잊지 말고 마음의선물을 준비하고 가족과 함께 멋진 생일 파티를 준비해 보세요. 오랜만에 웃음소리가 담장을 넘어 멀리멀리 퍼졌으면 합니다.

57년생 : 따뜻한 온찜질을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도록하세요. 찜질방이나 사우나도 좋은 방법입니다. 스트레스 받고뭉쳐 있는 근육을 풀어줘야 새로운 한 주를 거뜬히 견뎌 낼 것입니다.

45년생 : 이제는 물질보다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상대를 찾기 마련입니다. 동성보다는 이성에게 관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책이다 생각 말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아르바이트를 하더라도 내 일처럼 정성을다하도록 하세요. 재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재물이 아닌 다른 것으로도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예정에 없는 여행길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친구로부터의 갑작스런 여행 제안이 들어온다면 함께 떠나도록 하세요. 친구들간에우정도 다지고 추억도 만드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70년생 : 노력한 만큼의 수익을 가져가는 것이 가장좋은 것입니다. 더 이상을 원한다거나 충분히 수익을 얻을 수 있음에도 게으름 때문에 얻지 못한다면 이또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오늘은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지 못하더라도 돌고 돌아 언젠가는 당신에게돌아갈 것입니다.

58년생 :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면 정리하는 시간을갖도록 하세요. 주변 정리가 되어야 새로운 일을 시작함에 걸림돌 없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변화가 예상되니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46년생 : 당신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남에게맡기지 말고 스스로 하는 습관을 들여놓으세요. 당신은 아직 충분히 활동할 수 있으니 크게 무리는 아닐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사람과의 만남에서 반드시 돈이 있어야되는 건 아니지만 돈이 없다면 많은 부분에서 불편함이 따를 것입니다. 하지만 없으면 없는 대로 생활하면됩니다. 괜히 있는 척 하다가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처음부터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적재적소에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도록 적당함이필요한 때입니다. 쉽지 않겠지만 지나친 겸손도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윗사람의 요청에 지나친 겸손으로 거절하는 것도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1년생 : 나이를 떠나 옳은 말은 한다면 귀를 기울일필요가 있습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며 나이 가 많은 사람에게만 지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삶의 지혜를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59년생 : 일과 취미를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일보다는 취미 생활하는데 투자해 보세요. 새로운 사람도 만나고스트레스도 풀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47년생 : 불면증으로 고생하게 될 것입니다. 낮에 피곤하다고 잠만 자지 말고 청소를 하면서 노동을 한다거나 가벼운 운동을 한다면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