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리미어리그 23R] 맨시티, 선발 라인업 공개… '꼴찌' 허더즈필드 잡고 선두 추격 나선다

공유
0

[프리미어리그 23R] 맨시티, 선발 라인업 공개… '꼴찌' 허더즈필드 잡고 선두 추격 나선다

지난 15일(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 울버햄턴과의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에서 선수들이 다함께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사진=맨체스터 시티 공식 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5일(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 울버햄턴과의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에서 선수들이 다함께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사진=맨체스터 시티 공식 트위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가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 허더즈필드와의 맞대결에 앞서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맨체스터 시티는 20일(한국시간) 오후 10시 30분 존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2019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에서 허더즈필드와 맞붙는다.
현재 맨체스터 시티는 승점 53점으로 2위, 1위 리버풀은 승점 60점이다. 경기 결과에 따라 승점 차를 좁혀 선두 리버풀을 압박할 수 있어 치열한 승부가 예고된다.

원정팀 맨체스터 시티는 에데르손, 워커, 라포르테, 오타멘디, 다닐루, 데브라이너, 페르난지뉴, 귄도간, 스털링, 사네, 아게로가 선발로 나선다.

특히 맨체스터 시티 명품 윙어 르로이 사네는 이번 경기에서 2도움을 기록할 경우 첼시의 에덴 아자르와 함께 프리미어리그 도움 부문 공동 1위에 오르게 된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상대가 최하위라는 생각과 빡빡한 일정은 모두 잊고 오직 초점을 허더즈필드에 맞춰야 한다"며 "우리의 모든 것을 상대에 집중해 걸지 않으면 승점을 잃기 시작할 수 있는 단계다"라고 말하면서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맨체스터 시티와 허더즈필드의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경기는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NOW, 네이버 스포츠에서 생중계한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