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3일 수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탤런트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3일 수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탤런트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병헌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1월 23일 수요일 운세(음력 12월 18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불행의 조짐이 곳곳에서 보이니 다사다난한 운세가 되겠다. 넓은 가슴으로 주위를 포용하고 겸허할 것. 그러나 목표를 확실하게 세우고 전력을 다할 때 용이 구슬을 얻는 격.


적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이루니 어찌 기쁘지 않겠는가. 상사의 뜻을 헤아려 행동하면 승진운도 있다. 성실하면 뜻을 이루니 섣부른 승부를 피하고 안정된 하루를 보낼 것.

상대방의 배반으로 큰 손실이 예상되니 계약이나 보증에 신중하라. 계획은 세우되 결정적인 시기는 아니니 조급히 판단하지 말라. 시비는 금물. 여행운 기회가 따른다.


자신의 마음을 밝히면 처세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금전문제, 가정문제는 오후에 해결된다. 의견대립이 예상되며 이성운에도 불화가 따르니 욕심을 버릴 것.


목적을 달성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과감하게 행동하고 구설수에 연연치 말 것. 명예도 얻고 승진도 있고 사업도 번성하는 하루. 허욕이나 물욕은 금물. 금전운도 좋은 기회.


생각만 하다가 기회를 놓칠라. 과단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이사운도 있으니 미해결 문제는 빨리 해결할 것.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오후부터는 도약을 모색함이 필요.


분수껏 행동하라. 상황을 냉정히 판단하고 겸허한 자세로 주위와 융합하라. 얽혀있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격이다. 남과 다투는 것은 오히려 손해이니 깊이 자신을 돌아보라.


큰 것보다는 작은 일을 우선 처리하는 것이 득이 된다. 바람이 지나간 뒤 새싹이 솟으니 용기를 가질 것. 침착하게 행동하고 승부는 가급적 피하라. 오후에는 변화를 모색함이 좋다.


자존심을 버리고 실리를 따르라. 오후에는 안정을 택할 것. 풍량이 산보다 높으니 허둥대는 운세. 이런 때일수록 몸가짐을 바르게 하고 끈질긴 인내로 임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마포구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