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3일 경신(庚申)일 띠별오늘의운세, 몸은 괴로우나 마음은 즐거워하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3일 경신(庚申)일 띠별오늘의운세, 몸은 괴로우나 마음은 즐거워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3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이미 마음속에서 결정이 끝났다면 망설임없이 결정하고 실행하도록 하세요. 뒤를 돌아보기에는 이미 충분한 시간이 흘렀으니 미련 두지 말고 앞으로전진하는 편이 더 유리 할 수 있습니다.

72년생 : 다른 무엇보다 집안 걱정거리부터 해결하도록하세요. 집안 문제가 해결이 안되면 직장에까지 따라와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60년생 : 몸과마음이 심란하다면 명상을 하면서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 보세요. 만약 불교를 믿으신다면 절에 가서부처님께 기도를 하거나 기독교를 믿는다면 교회에서 기도를 드리는 것도 좋습니다.

48년생 : 심신이 안정을 찾아가니 묵혀 두었던 일들을하나씩 해결해 나가야 하는 날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완쾌되지 않았으니 무리는 하지 않도록 하세요.

36년생 : 가족들을 불러모아 가족모임을 가져보는 것도좋습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누군가를 마음에 들어 하고 있다면상대방에게 들키기 전에 먼저 말하도록 하세요. 미적거리다가 들키게 된다면 부끄러워서 고개를 들 수 없을지모릅니다. 그러니 적절한 타이밍에 고백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운이상승하는 날이니 열심히 활동하는 만큼의 보상은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주변 환경의 변화에 따라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진행하는 일들의 대부분은 무리 없이 잘 풀릴 것입니다.

61년생 : 자녀와 서먹한 관계를 풀 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일들이 바쁘시겠지만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자녀의 얘기를 들어주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49년생 : 재정으로 큰 아픔이 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무사히 넘어가면 좋겠지만 상황으로 봐서는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재정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어떤 문제가예상되는지 먼저 살펴보도록 하세요.

37년생 : 식습관이 불규칙하다면 빨리 올바른 습관을들여야 할 것입니다. 위장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상황상 오늘은 평소보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더 받을 수있는 날입니다.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는 당신만의 방법을 연구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감정 조절에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일을 하다 보면 운이 상승하여 금전적인 혜택을 얻게 되는 때가 있는가 하면 그렇지못해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때가 있습니다. 이때 감정을 잘 다스려야만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62년생 : 어떻게 하다 보니 두 마리 토끼를 모두쫓고 있는 신세가 될 수 있습니다.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할지 갈피도 못 잡고 있어 손해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또한 괜한 욕심에 구설수도 타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 오늘의 근심은 바로 해결 될 것이 아닌듯 합니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고민을 더 해봐야 될 것이며 배우자와는 꼭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38년생 : 체력이안 된다는 것을 직감하고 있다면 더 이상 무리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에너지를 충전해야 할 것입니다. 술자리가예정되어 있다면 술은 피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잘 알고 있는 분야에 대해 실수할수 있는 날입니다. 어떻게 진행해야 될지 알고 있지만 윗사람의 조언을 구해 가면서 업무를 해결해 나가는것이 좋으며 뜻밖의 곳에서 실수가 예상되니 다시 한 번 찬찬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75년생 : 오늘은 2가지만 명심하세요. 돈 빌려주지 말고 장거리 이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본의 아니게 지출이 많아 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업무와 상관없는 곳에는 지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아직도 젊다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당신은 이제 젊지 않습니다. 과로가 병을 키우고 있으니 빨리 그만둬야 할 것입니다. 한 방에 훅 갈수 있으니 기초체력을 튼튼히 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오랫동안 고민하고 세운 계획이지만 빈틈은항상 있습니다. 아랫사람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공유하고 문제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39년생 : 세상일에 너무 많은 관심을 가져도 문제입니다. 오늘은 세상사에 무관심해도 될 듯 합니다.그리고 당신에 대한 소문에도무관심하는 편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용띠 88년생 : 선택을 해야 할 듯 합니다. 분명히 이렇게 진행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방법이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이며 이로 인해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선택은 당신의몫입니다.

76년생 :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부탁 받았다면머뭇거리지 말고 흔쾌히 승낙하고 상대방이 흡족해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오늘의 작은 선행이 큰행운으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64년생 : 돈은 이미 투자되었건만 자금 회수가 되지않아 속만 타는 날입니다. 투자한 곳만 바라보고 있지 말고 다른 수익원을 찾거나 만들어놔야 할 것입니다. 투자금액을 회수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해 보입니다.

52년생 : 웬만하면 대출을 받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부득이한 상황이라면 금융권을 이용하는 편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사채는 어떤 경우라도 하지 마세요.

40년생 :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는 날이라면 외모에도신경 쓰도록 하세요. 너무 튀지 않지만 깔끔한 의상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뱀띠 89년생 : 다른 사람들은 모두가 좋다고 하나당신은 싫어 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당신 마음에 들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 선택을 해야 그 책임을 온전히 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마음 한구석이 편치 못할 것입니다.

77년생 : 언제 어디서든 좋은 아이디어가 떠 오르면기억만 하지 말고 메모하는 습관을 꼭 들이도록 하세요. 기억은 오래가지 못하니 글로 남겨두면 두고 두고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65년생 : 사업의 도약을 위해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오늘 좋은 소식을 기다려봐도 좋을 듯 합니다. 오늘 찾아오는 손님은 귀한 분들이니 소홀함이 없어야 할것입니다.

53년생 : 일만 벌리지 말고 오늘부터는 정리하는 시간을가져야 할 듯 합니다. 일의 우선순위도 정하면 좋습니다. 분산시키지말고 집중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육체적인 피로감이 몰려오는 날입니다. 바깥활동은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으며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오늘은 솔직함이 오히려 해가 되어손해를 가져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융통성을 발휘하여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한 법입니다.

78년생 : 저녁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업무를 빨리마무리하고 참여하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도움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 너무 지나친 호의로 당신에게 접근하는 사람이있다면 한 번 쯤은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그 사람으로부터 금전적 거래를 요청 받았다면 정중하게거절하는 편이 여러모로 이익이 될 것입니다.

54년생 : 즐거움이 찾아온다면 마음껏 즐기도록 하세요. 오늘은 마음 편안하게 하고 싶은 대로 하세요. 사업가라면 당신의즐거운 모습을 보고 거래를 요청할 것이고 작가라면 당신에게 새로운 작품을 맡기게 될 것입니다.

42년생 : 친척들과 의견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한발짝 물러나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집을 부리다가는 갈등으로 커질 수 있는 상황입니다. 현명한 처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첫인상도 중요하지만 마지막 인상을좋게 남겨야 만이 다음의 기회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깔끔하게 처리하는 모습을심어주도록 하세요.

79년생 : 최선을 다한 결과라면 어떤 결과여도 받아들이고다음을 준비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결과에 대해 이러 쿵 저러 쿵 해봐야 안 좋은 모양새만 남길뿐입니다. 아쉽긴 하겠지만 미련 두지 마세요.

67년생 : 아무리 많은 프로젝트를 하고 뛰어난 재능을가지고 있다고 한들 오늘은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든 날입니다. 당신을 도와줄 동료가 필요하니 먼저 손을내밀고 협조를 부탁하도록 하세요.

55년생 : 고단한 하루를 보냈음에도 밤에 불면으로잘 못 이루거나 일찍 잠자리에 들었음에도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힘겹게 느껴진다면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 보는것이 좋습니다.

43년생 : 개인적으로 욕심은 나겠지만 잠시 내려놓고함께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능력을 발휘해 보세요. 당신을 따르는 사람들이 나올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당신이 져야 할 책임이 있다면늠름하고 당당하게 책임을 지도록 하세요. 한 발짝 물러나 책임을 회피한다면 당신을 믿고 일을 맡기려했던 사람들이 당신을 떠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 겉모습만 보고 그 사람을 평가했다간 큰코 다칠 수 있습니다. 횡재를 걷어차는 격이니 신중하게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소문만복래’라 했습니다. 기분 좋은 웃음은 복을 부릅니다. 힘든 상황에 처하더라도 웃음의 여유를 가진다면 못해낼게 없습니다. 오늘도크게 한 번 웃으며 하루를 시작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개인적인 관심사에 투자할 기회가 생긴다면큰 돈이 아니라면 투자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손해는 보지 않을 듯 합니다.

44년생 : 찬 음식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탈이 나거나 장염에 걸리 수 있습니다. 따뜻한 물을 자주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닭띠 93년생 : 가까이 지내는 친구나 선후배와 에너지충전을 위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황제여행보다는 새로운 비전과 희망을 갖게 하는 여행이기를바래 봅니다. 보고 느끼고 깨닫기를 바라며 친구들간에 우정을 돈독히 하는 여행일정이면 더 좋을 듯 합니다.

81년생 : 일반 자전거를 타고 험난한 산을 오르기에는다소 힘이 들 수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라 있다면 능히 쉽게 오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자전거를 가졌는지 확인하고 목표를 달성을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오늘은 이동수가 있는 날입니다. 다른 부서로의 발령이 있을 수 있으며 이직을 할 수 있으니 상황을 지켜보도록 하세요. 이직으로 방향이 흘러간다면 혼자서 판단하지 말고 가족과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몸은 괴로우나 마음이 즐거운 날입니다. 갑작스레 일들이 밀려와 피곤한 몸이지만 즐겁게 일하는 날입니다. 충분한대가를 보상 받으니 피로한 줄 모를 것입니다.

45년생 : 아직도 담배를 피우시나요? 백해무익한 담배이니 오늘부터 금연을 시도해 보세요. 호흡기가 약해질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세요.


개띠 94년생 : 당신의 능력 한계를 벗어난 결정에대해서는 가족이나 윗사람의 조언이 필요할 것입니다. 혼자서 무책임한 결정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82년생 : 직장 내 비즈니스 회의가 진행된다면 당신일이 아니라면 나서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괜히 나선다면 시비거리만 만들게 될 뿐입니다.

70년생 : 인간관계를 넓히는 데만 신경 써 관계를돈독하게 하지 못했다면 필요할 때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수 있지만 새롭게 깨닫고 다시 출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58년생 : 투자할 곳을 찾는다면 다른 사람의 조언을듣고 판단은 스스로 해야 할 것입니다. 그에 따른 책임 또한 당신이 질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투자 실패에 따른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물을 것이라면 처음부터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6년생 : 애정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혼자라면 다시한 번 더 용기 내 보셔도 될 듯 합니다. 다른 사람 눈치 보지 마세요. 당신의 마음이 중요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누군가가 도움을 주겠다고 하면 굳이마다할 필요는 없지만 어떤 도움을 받고 싶은지는 분명하게 말해야 할 것입니다. 주겠다는 도움과 받았으면하는 도움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다시 한 번 고민해 보세요.

83년생 : 직장 동료나 친구들의 유혹 때문에 마음이흔들리는 날입니다.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는 일찍 귀가해야 하나 오늘은 술자리가 당신에게 손짓을 하니어찌할지 고민입니다.

71년생 : 오늘 흘린 땀의 대가는 오늘은 받지 못하지만훗날 반드시 보상 받게 될 것입니다. 땀의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59년생 : 자녀에게서 기쁜 소식이 전해지니 행복감이몰려오는 날입니다. 구직을 희망한 자녀라면 좋은 곳에 취직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동료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도록 하세요.

47년생 : 내 것이 아니면 탐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책이란 소리를 듣지 않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