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 높은 가격에도 인기 '급증'

공유
8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 높은 가격에도 인기 '급증'

100% 원목으로 구성… 공부 효율 극대화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 사진=JTBC 드라마 'SKY캐슬'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 사진=JTBC 드라마 'SKY캐슬'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며 전국 시청률 '20%'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SKY캐슬'에서 나온 6면채 책상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가 높은 가격에도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예서 책상'은 스터디큐브에서 판매하는 1인 프리미엄 독서실 가구다. 공중전화부스처럼 만들어져 있고 미닫이문이 달려 있어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공부를 할 수 있다.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 책상, 의자, 스탠드, 책장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참숯 보관함, 발 지압 롤러, 전자기기용 콘센트 등이 있어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공부 효율성을 높여준다.

스터디큐브 최기주 대표는 밤늦게까지 독서실을 오가던 딸을 걱정하는 마음에서 학습용 부스인 스터디큐브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그는 "예서 책상으로 사용된 스터디큐브는 돈 내고 들어간 협찬이 아닌 제작진으로부터 요청이 와서 하게 된 것"이라며 "최근 드라마 효과로 많은 주문이 몰려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터디큐브는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245만 원이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