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야쿠르트, 설 맞아 홍삼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

공유
0

한국야쿠르트, 설 맞아 홍삼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

한국야쿠르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야쿠르트=제공
한국야쿠르트 자료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설을 맞아 ‘발효홍삼황실기력단’과 ‘발효홍삼K’ 등홍삼 제품에 대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31일까지 ‘황실기력단’을 1+1 특별할인판매한다.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등 홍삼 제품에도 10~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08년 8월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진출하며 총 8종의 홍삼 제품을 선보인 바있다. 이후 발효기술력에 특화를 두고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 이지’, ‘발효홍삼K 키즈5+‘를 잇따라 출시했다. 작년에는 ‘황실기력단’, ‘원기진액’ 등프리미엄 발효홍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황실기력단’은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효소처리 로얄젤리분말, 녹용, 녹용발효추출분말 등 진귀한 원료 21가지를 1알에 담아냈다. 이 제품은 중장년층 인기 선물로 입소문이 나며 지난해 110억원 이상 판매되었다.

‘발효홍삼K’는 체내 흡수를 돕는 활성 성분인 ‘컴파운드K’와 ‘진세노사이드 Rd’가풍부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사용했다. 여기에 대보농축액, 오미자농축액, 벌꿀 등을 첨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홍삼시장에서 발효홍삼 규모가 커지면서 한국야쿠르트의 홍삼 매출도 증가세에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400억원으로 2017년 대비 50%가 넘는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다양한 제품과 업계 최고 수준의 발효홍삼 기술력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특별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자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