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8일 을축(乙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아무리 전공분야라 할지라도 모든 것을 알 수는 없으니 배움을 시간을 가져야 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8일 을축(乙丑)일 띠별오늘의운세, 아무리 전공분야라 할지라도 모든 것을 알 수는 없으니 배움을 시간을 가져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8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입니다.


쥐띠 84년생 : 어차피 혼자서는 큰 성과를 내기 어려운상태라면 협업하는 방법이 대안이 될 것입니다. 물론 협업을 하더러도 당신보다는 상대방이 더 많은 이익을가져 갈 것이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협업하는 편이 이로울 것입니다.

72년생 : 저녁에 술 약속이 예정되어 있다면 즐거운마음으로 술자리를 하도록 하세요. 다만 과음은 다음 날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니 피하고 가능하다면 자정전에 귀가 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마음맞는 사람과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싶어할 때입니다. 계획을 넘어 실행하게 된다면 작은 의견충돌이나장애물은 있겠지만 협업을 통해 하나씩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시행착오를 거쳐야궤도에 올라 갈 수 있으니 자금과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지금보다 나은 삶을 위한 바램이 간절해지는 날입니다. 기대만큼의 성과가 나오지 않아 답답하고 예민해 지는 날이겠지만 긍정적이고 즐거운 마음으로처신해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근골격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오늘 하루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화장실이나 욕실 출입을 할 때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더욱 더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증상이 상승하는날이라 심적으로 고생이 되는 날입니다. 오늘의 스트레스를 당일 날 풀어야 덜 해로울 것입니다. 즐거운 마음을 같도록 하세요.

73년생 : 상쾌한아침을 출발했으나 실속 없는 하루로 마무리될 수 있는 날이니 업무를 계획적을 해야 할 것입니다. 아무런생각 없이 열심히 하기 보다는 전체적인 정황을 살피며 우선 순위를 정해 실행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아무리 전공분야라 할지라도 모든 것을 알수는 없습니다. 모름을 부끄러워하지 말고 모르면 배우의 시간을 가지면 될 것입니다. 만약 모름을 인지하지 못하고 배우려 하지 않는다면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지 못할 것입니다.

49년생 : 실수가 잦고 일이 풀리지 않는다면 업무를잠시 놓고 일찍 귀가하여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심신의 안정을 되찾아야 일도 잘 풀릴 것입니다.

37년생 : 누군가가 당신을 돌봐 줄 것이라는 기대는갖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스스로 하는 습관을 들여놔야 앞으로의 일이 편해 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금전적인 문제로 하고 싶은 것을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은 간절하나 상황이 도와주지못하니 다음 기회로 넘겨야 될 듯 합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현실을 직시하는 편이 건강에도 이로울 것입니다.

74년생 : 한 손에는 재물이, 다른 한 손에는 명예를 쥐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양손에 무엇을쥐었는지 몰라 걱정 반 기대 반 입니다. 과감한 결정이 필요하며 무엇을 펴든 당신에게는 이득이 될 것입니다.

62년생 : 그나마 당신의 재능과 능력으로 여기까지오게 되었지만 더 큰 기대를 하기기엔 다소 역부족일 수 있습니다. 당신을 도와줄 아군이 필요한 아니니인간관계를 잘 맺어 왔다면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50년생 : 변화에 대해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한다면좋은 성과로 보답 받을 것입니다. 도전이 없다면 실패는 없겠지만 보상도 없을 것입니다.

38년생 : 다이어트를한다고 금식하지는 마세요. 굶는 것 보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고 반드시 근력운동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오늘은 정글 속에서 생활하는 듯할 것입니다. ‘약육강식’이라 했으니 약한 자는 강한 자에게지배당할 것입니다. 치열한 정글 경쟁에서 살아남기를 바랍니다.

75년생 :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에서 상대방과 경쟁하여 이기려고만 한다면 큰 성과는 보기 힘들지만 긍정적인 생각에서 상대방과 협업한다면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 시너지 효과를 보게 될 것이니 잘 판단하도록 하세요.

63년생 : 조만간 주머니 사정에 적신호가 켜질 것입니다. 마음 먹은 대로 된다면 좋겠지만 다른 무엇보다 돈은 마음대로 되지 않으니 마음이 심란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51년생 : 세상일이 뜻대로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기쁠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가정의 문제와 직장의 문제로 고통 받고 있으니 자신감과 의욕이 떨어질수 있는 날입니다. 자칫 잘 못 했다가는 우울증세가 함께 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주변 지인들과 새로운 뭔가를 준비 중이라면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너무 타이트한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면 제풀에 지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용띠 88년생 : 본의는 아니나 연애스캔들이 터지게되 것입니다. 직장 동료와 주변 사람들로부터 축하의 메시지를 받게 되니 연애를 하고 있음에 실감이 나는날이며 갑자기 책임감이 생기는 날이 될 것입니다.

76년생 : 강한 태풍이 몰아치면 맞서지 말고 피해야할 것입니다. 당신보다 강한 윗사람이 세차게 휘몰아 친다면 정면 충돌은 피하고 잠시 시간을 벌고 대화를시도하도록 하세요. 괜히 자존심 때문에 부딪힌다면 자중지란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64년생 : 자녀로부터 좋은 소식을 전해 들을 것입니다. 취업소식이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소식이니 기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기분에취해 술자리를 한다면 즐거움은 함께 나누되 과음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 건강상에 균형이 깨지지 않도록 스스로가컨트롤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면역력 체계가 불안정하니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아랫사람과의 호흡이 잘 맞아 준비한 내용들을모두 소화하게 될 것입니다. 더 큰 일을 위해 새롭게 준비하셔도 좋은 성과를 기대로 봄 짓 합니다.


뱀띠 89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나가는 시간이될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인연을 위해 지출 또한 많아지는 날이니 주머니 사정을 생각해 가며 지출하도록하세요.

77년생 : 단체 활동에서 틔는 행동은 주변 사람들로부터눈살을 찌푸리게 할 수 있습니다. 물 흐르듯 순리대로 생활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처세가 될 것입니다. 틔어봐야 당신만 고생입니다.

65년생 : ‘눈 뜨고 코 베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뻔히 알면서도 당하게 되고 손해를 보게 되는 상황이발생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리고 지켜 봐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능력도 충분하고 운이 따르니 더할 나위없이 좋은 날입니다. 움직인 만큼 많은 것을 얻게 되는 날입니다. 그렇다하여 과유불급은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금방 해결 될 것 같아 보였지만 생각처럼되지 않음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시간을 두고 꼼꼼하게 체크해 봐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사람으로부터 만들어진 아픔은 약도소용 없으면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인고의 시간이 자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피하기 보다는 정면으로 부딪혀 이겨내 보도록 하세요.

78년생 : 옛 것에 대한 기초 없이 새로운 것만 밝히다가는사상누각이 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무엇을 준비하던 기초를 튼튼히 해야 할 것입니다. 가족관계에서도 마찬가지로 보입니다. 부부간에 신뢰와 믿음에는 흔들림이없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문서나 부동산 계약과 관련해서는 운이 따르지않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으며 상황 상 오늘 처리해야 한다면 전문가의 자문을 받도록 하세요.

54년생 :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너무 큰 기대를 갖는다면 실망도 클 것이니 기대치를 조금 낮추는 것이 현명할 듯 합니다.

42년생 : 체력이 딸려 어지러운 증상이 보인다면 빨리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건강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한겨울에 씨앗만 뿌려놓고 다 했다고기다려봐야 새싹이 돋아나지 않을 것입니다. 눈 앞의 희망을 스스로 찬 격이라 마음의 자세를 바로 고쳐야하는 날입니다.

79년생 : 아침부터 배우자와 감정다툼으로 마음이 상하게되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날입니다. 하루 동안 멍하니 앉아 있느니 먼저 전화를 해 화해의 제스처를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저녁 술자리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67년생 : 일이 없다고 가만히 있지 말고 새로운 뭔가를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 준비하지 않으면 기회가 찾아와도 잡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는 일에 대해 변화가 생각되는 날입니다.

55년생 : 불현듯 건강에 적신호가 찾아올 수 있으니항상 조심하도록 하고 시간이 된다면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혈관계통으로 문제가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43년생 : 당신에게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될것입니다. 당신이 힘들 때 위로가 되어 주니 마음이 안정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연인과의 이별수가 있는 날이니떠난다고 하고 당신도 별로라고 생각한다면 굳이 붙잡을 필요는 없으나 미련이 남는다면 오늘은 적당한 핑계를 대고 피하고 다른 날 다시 만나 보세요. 오늘과는 상황이 많이 달라져 있을 것입니다.

80년생 : 직장에서는 안정을 찾고 있으니 이성간에관계에서는 어려움이 닥칠 수 있으니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귀인의 도움이 절실한 날입니다. 막혀 있는 일을 뻥 뚫어줄 돌파구가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되니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은 기분입니다.

56년생 : 주머니에 돈이 차곡차곡 쌓이는 것은 좋으나무엇으로 돈을 벌었느냐가 더 중요한 날입니다. 남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서 얻는 돈이라면 주머니에 오래있지 못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구설에 오르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선의 노력을 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다른 사람들을 의식할 필요는 없지만 너무과한 행동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적당히 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주변 사람들로부터는 능력을 인정받게되나 정작 취업과 관련해서는 운이 따르지 않는 날입니다. 한 발짝 물러나 넓은 시야로 세상을 바라본다면능히 갈 수 있고 오라고 하는 곳이 많으니 잘 찾아 보세요.

81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정신을 집중해야 하는날입니다. 집중을 못하면 정신이 흐트러지므로 될 일도 안 될 수 있으니 마음을 다잡고 희망을 향해 달려나가야할 때입니다.

69년생 : 아이디어가 되든 반드시 기억해야 할 정보가되든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놓지 않는다면 정작 필요할 때에 활용하지 못해 곤란함을 겪게 될 것입니다. 지금도늦지 않았습니다. 노트와 펜을 항상 준비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역량을 발휘하고 있으나 눈에 띄는 성과가나타나지 않아 안타까움만 더해지는 날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낙심할 것까지는 없습니다. 아직 때가 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45년생 : 현재의 상태를 제대로 알아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주제나 분수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어야 곤란한 상황에 놓이지 않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목소리 크다고 바른 말 하는 것은아닙니다. 마음을 넓게 가지고 굳이 이기려고 하지 마세요. 이겨봐야오늘은 득 될게 없는 날입니다. 오히려 사람들이 떨어져나가 외로움을 타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갑자기 일이 많아 질 수 있습니다. 업무도 일정 관리가 필요합니다. 무작정 들어오는 대로 하다가는 빨리지치고 말 것입니다. 업무에 지치지 않도록 업무관리와 일정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70년생 : 크게 잘 못한 일도 없지만 당신을 향한원성이 있는 날입니다. 평소에 선행을 통해 이미지 관리를 잘 해둬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남의 일에 나서 괜한 시비에 휘말리지 말고마음을 가라앉히고 이런 상황 속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은 피하는 것이좋습니다. 살짝 만 부딪혀도 다칠 수 있습니다.

46년생 : 당신을 존경하는 사람이 많으며 명예가 드높아질 것이나 이로 인해 심신은 더 고단하게 될 것이니 웃을 수도 울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필요이상의 열정이 드러나는 날입니다. 열정에 비해 성과는 미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로부터좋은 평가를 얻게 될 것이니 새로운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83년생 : 술자리가 예정되어 있다면 음주 운전은 반드시피해야 할 것이며 사람들 많고 시끄러운 자리는 안가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미루어졌던 일들이 하나씩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이전에 비해 상황이 호전되어가고 있고 활기도 되살아나고 있으니 점점 뜻한 바를 이루게 될 수 있는 기회를 잡게될 것입니다.

59년생 : 자신의 일을 아랫사람에게 떠 넘기지 않는것이 당신을 위해 이로울 것입니다. 만약 떠 넘겼다면 책임은 당신이 져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책임을 져야 하는 일에는 괜히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처음부터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47년생 : 피로는 쌓아두지 않도록 쉬는 순간 순간에계속 풀어줘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영양제나 비타민은 꼭 챙겨 먹어야 할 때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