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9일 병인(丙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생각이 많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마음이 딴 곳에 있으니 실수가 잦아질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9일 병인(丙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생각이 많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마음이 딴 곳에 있으니 실수가 잦아질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9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인정에 이끌리다 보면 해야 할 일을제대로 하지 못해 여러 가지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정 때문에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수 있으니 냉정함을 잃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자신의 콤플렉스

60년생 : 순리를따르지 않거나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일을 진행한다면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당장의 위기를 모면하고자 그릇된 선택을 하지 않도록 자신을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내 것이 아니라면 욕심을 내지 않아야 서로에게이로울 것입니다. 괜한 욕심을 부려봐야 상대방과 관계만 악화될 것입니다.

36년생 : 아직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밀어붙여봐야큰 선과는 내지 못할 것입니다. 이 번 프로젝트는 꼼꼼함과 성실함으로 철저한 계획을 세워야 할 것이며계획대로 하나씩 실천해 보세요.


소띠 85년생 : 열심히 하고도 칭찬 받지 못하고 오히려구설수만 탈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배신까지는 아니어도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수 있는 날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일을 소홀히 하지 말고 평소 대로 최선을 다한다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것입니다.

73년생 : 생각이많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마음이 딴 곳에 있으니 실수가 잦아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일을하려고 애쓰기 보다는 쉬면서 머리 속 고민을 털어내는데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재정적인 면에서는 안정을 찾게 되나 인간관계적인측면에서는 관계가 악화 되니 찬찬히 처음부터 다시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49년생 : 이제는 당신 뿐 아니라 함께 하는 사람들까지힘들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남기도록 하세요.

37년생 : 저녁 술자리는 무조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는 너무 많은 변수로 인해 인생 자체가 다이나믹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따라서 사람 많은 곳과 저녁 술자리는 웬만하면 가지 않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모두가 바쁘다고 하지만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떨 시간도 있고 저녁에 술자리 하면서 유흥을 즐길 시간은 다 있습니다. 바쁘고 시간이 없다는 것은 당신의 핑계이니 시간 관리를 꼭 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주머니 사정이 좋다 하여 필요 없는 곳에지출하지 말고 의미 있는 곳에 사용토록 하세요. 개인적인 투잡 형태의 투자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큰 돈이 아니라면 투자해 보세요. 손해는 보지 않을 것입니다.

62년생 : 인생에 돈이 전부는 아니나 돈이 없으면불편한 상황이 많아 질 것입니다. 오늘은 좋은 에너지가 당신에게 들어 갈 것이니 새로운 세계가 펼쳐질것입니다.

50년생 :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늘은당신에게 도움은 커녕 해만 입히거나 도움 안 되는 사람이 있다면 관계를 끊어 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어떻게관계를 끊어야 하는지도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38년생 : 당신이앉아 있는 곳에서부터 모든 것을 정리해 보도록 하세요. 깨끗하게 정리 된다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계속솟아 날 수 있음을 인지하기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일을 풀어나가는 방법에는 술자리를통해 관계를 맺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다른 방법들도 충분히 많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술자리 말고 상대방에게도움을 주면서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75년생 :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는 말처럼 재주가 많다고 해도 더 뛰어난 사람이 있기 마련이니 자만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잘난 체 하다 된통 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63년생 : 지인의 추천으로 달콤한 유혹의 제안을 받게될 수 있습니다. 그 무엇보다 한 가지는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에게는동업을 운이 없으니 동업하겠다면 생각은 버려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건강이 나빠지면 지출금액도 높아 질 것입니다. 그 전에 건강검진을 꼭 받아보도록 하세요.

39년생 : 소화기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식생활의 불규칙한 습관으로 비롯되니 빨리 바꿔야 할 것이며 급하지 않고 느긋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88년생 : 마라톤을 하다 보면 스스로에게 찾아오는고비가 몇 번 있습니다. 숨조차 쉬어지지 않고 다리는 말을 듣지 않고 그만 뒀으면 하는 생각이 정신을지배해가는 그런 상황이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이 위기를 참고 견뎌낸다면 몸이 알아서 움직여주는때가 올 것입니다.

76년생 : 오늘은 당신의 신변에 변화가 찾아올 확률이높습니다.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이니 적극적으로 찾아보고 관심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64년생 : 마음이 흔들리면 일이 흔들리고 일이 흔들리면매출이 흔들릴 것입니다. 우선은 마음의 안정을 찾고 흔들림 없는 소신으로 계획된 내용을 실행하도록 하세요. 중간 중간에 흔들림은 계속 될 것이나 그 때에도 마음을 바로 잡으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 올 것입니다. 가족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저녁에는 식사를 함께 하는 것도 나쁘지 않는 날입니다.

40년생 : 오늘은 따뜻한 옷을 꺼내 입고 바깥활동을하도록 하세요. 좋을 일들을 많이 생길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아무 생각 없이 하라고 해서 진행하는것이라면 그만 멈추는 것이 나중의 결과를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이번 일에 많은 이해관계자들이 얽혀있어복잡한 상황이 닥치면 당신만 피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77년생 : 배우자와 다퉈봐야 서로에게 상처만 남길뿐입니다. 그럴 것이라면 져 주는 것이 조금 더 나은 방법일 수 있으니 지혜로운 선택을 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새삼 다시 한 번 느끼게되는 날입니다. 혼자서는 엄두도 못 내던 일을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다만 도움을 받고 보답을 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동업을 삼가는 편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53년생 : 횡재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평소보다는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다만너무 큰 돈을 바래 욕심을 부린다면 이미 이뤄놓은 것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41년생 : 마지막까지 희망을 잃지 않는 다면 마음이풍요로워질 것입니다. 마음의 여유가 성과에서도 좋게 반영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많은 사람들 앞에서 새로운 기획 안이나사업계획서를 발표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긴장하고 떨리는 마음이겠지만 앞으로의 인생이 바뀔 수 있는중대한 날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78년생 : ‘티끌 모아 태산 된다’했습니다. 아무리 작은 것이라 하더라도 모이면 큰 것이 되고 작은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쌓이고 쌓이면 그것을 기반으로 큰 일을 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66년생 : 큰 목돈이 들어가는 일을 고민 중이라면반드시 가족과 상의하여 동의를 얻도록 하세요. 새로운 사업을 진행함에 큰 어려움은 보이지 않으나 마음의안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54년생 : 살짝 우유부단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스피드의 차이가 오늘과 같은 결과를 만들어 냈으니

42년생 : 이제는 스스로 건강에 신경 써야 하고 외로움을달래 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을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윗사람의 지시를 잘 못 이해하여 일을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정신이 맑지 못하거나 몸이 피곤하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여러가지로 실수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웬만하면 사람들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자녀에게 자랑스러운 부모가 되도록 노력해보세요. 당신의 못다한 꿈을 위해 자녀를 이용한다면 그 결말은 불 보듯 뻔한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자녀가 어떤 꿈을 꾸고 있으며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대화로 하나씩 풀어나가 보세요.

67년생 : 배우자와 함께라면 못할 게 없는 날입니다. 일보다는 여행이 더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생기가 돋아나게 될것입니다.

55년생 : 인생 2막을준비하면서 걱정이 앞서는 날입니다. 당신의 선택에 따라 남은 인생의 행보가 결정될 것이니 충분히 고민하고신중한 결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 주변의 상황을 고려하여 판단하도록 하세요.

43년생 : 아무리 당신의 생각이 옳아 보여도 찬찬히살펴보고 독단적인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시기와 질투를 받을 수 있으니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나서야 할 때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함을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 생각과 비슷할 것이라 여겼지만 너무나도 다양한 생각들이 있음을알게 되는 날이니 한 단계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 과소비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만간 주머니 사정이 예전만 못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지출장부를 작성하여 관리에 들어가야 할 상황입니다. 때를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관리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자신 스스로를 평가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생각해 보고 부족함을 채워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되지 못한다면 당신의 자리가 경쟁자로부터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56년생 : 바깥활동을 통해 좋은 일들이 꾸준히 들어올 것입니다. 오늘 같이 좋은 일들이 들어온다면 이 기쁨은 동료들과 함께 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어려움 없이 일이 잘 풀리고 있으나 예기치못한 변수가 발생하여 어려움이 발생하더라도 지인의 도움으로 무난히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첫 시작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마음만 답답한 상황일 될 수 있습니다. 생각으로 일이 잘 풀릴 것 같으나 현실은 첩첩 산중이라 혼자의힘으로 시작이 힘들다면 당신보다 뛰어난 사람을 활용해서라도 시작을 해야만 그 다음이 있는 법입니다.

81년생 : 이익만을 챙기려고 계산하지 말고 팀의 성과를위해 당신의 역할에 대해 최선을 하다고 팀원들과 헌신해야 할 것입니다. 그럴 각오가 없다면 처음부터발을 들여놓지 않는 것이 서로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69년생 : 일을 함에 있어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야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다만 그 역량을 팀이 원하는 목적과 목표에 준하는 방향으로 발휘된다면 큰 성과를이루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누구 경로를 벗어난 행동을 한다면 오히려 큰 손실을 보게 될 수도있으니 팀원들의 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지인들과 등산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오늘은집에서 쉬고 등산은 다음에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 안전사고에 조심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눈 앞의 것이 좋아 보여 본의 아니게 당신것으로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면 무사히 넘어갈 수 있으나 그렇지 못하다면약간의 곤욕은 치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부모님의 잔소리에 스트레스 받고 신경이예민해지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아침부터 부모님의 잔소리를 듣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은지 나름 생각해 보세요.

82년생 : 윗사람의 충고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없던떡도 나와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오늘의 조언은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으며 바로 활용할수도 있으니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70년생 : 당신의 자신감과 의욕 넘치는 모습들이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고 위안이 되어줄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맡아 리드하게될 것입니다.

58년생 : 피로는 참는 것이 아니라 풀어야 하는 것입니다. 사우나를 하든 마사지를 받든 자신만의 방법으로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당신뿐 아니라 당신 주변 사람들에게도좋습니다.

46년생 : 취미생활을 즐기고 사람들과도 대화를 나누면서외로움을 달래도록 하세요. 외로움이 극에 달하면 안 좋은 생각에까지 미치게 되니 행복한 생활을 위해노력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어려움은 있겠지만 그릇된 생각은버리고 바쁘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그렇게 움직이다 보면 아픔은 잊혀지고 새로운 길을 찾게 될 것입니다.

83년생 : 다양한 관점에서 생각하는 연습이 되어져야만이기발한 아이디어가 샘솟을 것입니다. 발상의 전환이 당신에게 좋은 기회의 발판이 되어줄 것입니다. 매일 꾸준한 연습이 필요할 것입니다.

71년생 : 사람들이 당신의 재능과 능력이 인정해주니권위가 높아지고 명예도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생각하는 만큼의 실력이 아니라고 판단된다면지금부터라도 배워서 향상 시키도록 하세요.

59년생 : 판단력이 떨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중요한 결정은 매출과도 직결되고 있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이떨어지니 정신이 맑지 못할 수 있습니다. 체력 관리를 위해 보양식을 챙겨 드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7년생 :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풀리는 일들이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 인 듯 합니다. 어떤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진행했을 때는 반응이 없었지만 갑자기 일이 술술 잘 풀리는 날이니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