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설선물 준비는 스마트비즈에서"...스마트콘, 설날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공유
2

"설선물 준비는 스마트비즈에서"...스마트콘, 설날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스마트콘의 기업 전용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에서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스마트콘의 기업 전용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에서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자사의 기업 전용 비즈사이트 '스마트비즈'에서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8일까지 간편하게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 ‘스마트비즈’에서 진행된다.
먼저, 신세계상품권 롯데마트 등 현금성 모바일상품권을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경우 최대 8%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이디야커피, 맘스터치, 교보문고 드림카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이 최대 15% 할인 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 임직원 선물과 업체 신년인사 등으로 활용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돼 황금돼지해를 맞아 고객 유치를 준비 중인 기업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전망이다.

'스마트비즈'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상품권을 발송할 수 있는 사이트로 수신자 이름은 물론 원하는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어 기업에서 고객 서비스 및 마케팅 수단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설 연휴 맞이 특별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콘은 올해 초 O2O 결제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를 선보였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점진적으로 도입하며 글로벌 모바일 지갑 결제 서비스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