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레tv, UHD ‘보헤미안 랩소디’ 국내 첫 서비스…1일부터 제공

공유
0

올레tv, UHD ‘보헤미안 랩소디’ 국내 첫 서비스…1일부터 제공

29일부터 국내 첫 서비스…일반 소장용과 노래 따라 부르며 영화 보는 싱어롱 패키지 판매
올레 tv·올레 tv 모바일, 설 특집관에서 최신영화 할인, 무료 등 혜택

KT가 설 연휴를 앞둔 29일부터 올레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2월 1일부터 6일까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 설 특집관을 마련, 최신 할인 영화와 고객 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설 연휴 올레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는 모습이다.(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가 설 연휴를 앞둔 29일부터 올레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서비스를 제공한다. 2월 1일부터 6일까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 설 특집관을 마련, 최신 할인 영화와 고객 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은 KT 모델들이 설 연휴 올레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는 모습이다.(사진=KT)
[글로벌이코노믹 오혜수 인턴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29일부터 올레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를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는 국내 IPTV 최초로 ‘보헤미안 랩소디’ UHD 서비스를 추가한다 밝혔다.

KT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일반 소장용’ 상품뿐만 아니라 ‘싱어롱 버전’과 유료소장용 부가영상,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싱어롱은 영화를 보며 음악이 나오는 부분마다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를 삽입한 것으로서 극장가에 ‘퀸 신드롬’을 만들어낸 주역이라고 할 수 있다.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에 제공되는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은 퀸 역사상 최고로 일컬어지는 전설적인 공연 실황 영상이다. 2007년에 처음 극장용으로 편집해 공개된 바 있다.

KT는 국내에서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퀸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설 연휴를 맞아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2월 1일부터 6일까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설 특집관을 마련한다. ‘리틀 포레스트’, ‘변산’, ‘라라랜드’ 등의 무료 영화와 ‘최신 영화 1천원’ 할인관을 제공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설 특집 이벤트를 통해 민족 대명절에도 올레 tv가 온 가족 문화생활의 필수 플랫폼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 화목한 가정에 문화를 배달하는 서비스로 성장 하겠다”고 말했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