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제품 30여 종 출시

공유
0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제품 30여 종 출시

CJ푸드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푸드빌=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신과 나(You & Me)’를 주제로 시즌 제품 30여 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 제품은 딸기와 민트 초콜릿 두 가지 재료를 활용해 색상과 맛이 대비되는 케이크와 마카롱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비 마이 스트로베리(Be My Strawberry)’ 와 ‘비 마이 민트(Be My Mint)’다. ‘비 마이 스트로베리’는 딸기 생크림과 딸기 과육을 듬뿍 넣고 겉면을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비 마이 민트’는 초코 생크림과 민트 생크림을 층층이 바르고 초코크런치를 넣어 씹는 식감을 더했다. 특유의 상쾌한 민트향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의 호응이 기대된다.

모찌 조각을 크림에 넣어 쫀득한 맛을 선사하는 ‘딸기모찌에끌레어마카롱’, ‘민트초코모찌에끌리어마카롱’ 과 *팝핑 사탕을 크림 속에 숨겨 입에서 팡팡 터지는 하트모양의 ‘슈팅하트마카롱’ 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4천 원 ~ 1만 원대 합리적 가격의 수입 초콜릿 세트는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SNS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에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후 사랑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해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10커플에 제공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밸런타인 케이크 인증샷을 #You&Me, #투썸유앤미 등 해시태그와 올리면 커플 50쌍(총 100인)에게 영화 시사회권을 추첨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