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실시

공유
0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실시

center
KGC인삼공사=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KGC인삼공사는 제품을 당일 주문하여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앞두고 미리 선물을 보내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일반 택배가 마감되는 30일부터 서비스를 실시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다음달 1일 정오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 지역 여부를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의 정관장 매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관장몰에서 정관장 주요 제품 60여종을 주문 후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신청지역 정관장 가맹점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말한다. 2월 4일 오후 8시까지 ‘정관장몰’에서 결제하면 오후 9시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날을 맞아 오는 6일까지 '설에도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을 비롯하여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