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최고 브랜드 대상’ 수상

공유
0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최고 브랜드 대상’ 수상

농심켈로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농심켈로그=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로 ‘2019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간편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 소비자 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지난 2017년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했다. 일반 소비자와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한사전조사를 통해 인지도와 선호도, 사용 경험, 만족도, 충성도, 차별화 등 종합적인 항목을 평가하고,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들이 추가 심사해 최고의 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했다.
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코 스테디셀러인 첵스초코는 초콜릿 맛 시리얼군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젊은층까지 사로잡으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첵스초코는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코팅을 입힌 고소한 시리얼로 천연 코코아 분말을 첨가해 만들었다. 특히 체크 모양의 시리얼에 우유를 부으면 초콜릿 맛 우유로 변신해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첵스초코는 맛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영양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다. 9가지 비타민과 2가지 미네랄인 철분과 아연은 물론,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꼭 필요한 칼슘까지 하루필요량의 50%나 함유돼 있다. 또한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다섯 가지 몸에 좋은 곡물로 만들어져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챙겼다.

첵스초코는 오리지날, 스노우 초코볼, 쿠키앤크림, 요구르트볼 등 총 4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간편함과 소포장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끼 분량을 담은 ‘첵스초코컵시리얼’로도 준비돼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도록 편리함까지 높였다.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곁들여 먹으면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