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케아 코리아, 주방 할인 캠페인

공유
0


이케아 코리아, 주방 할인 캠페인

center
이케아코리아=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주방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주방 할인 캠페인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6개 이상의 캐비닛으로 구성된 주방을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보드뷘(BODBYN), 화사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복스토르프(VOXTORP),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쿵스바카(KUNGSBACKA) 등 총 25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의 주방 공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가 제안하는 주방 가구는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조리대, 수납장, 싱크대, 수도꼭지 등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효율적으로 수납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수납솔루션이 있어 최소한의 공간으로도 다양한 서랍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이케아 코리아는 주방 공간을 바꾸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주방을 디자인할 수 있는 ’주방 플래닝 서비스’와 ’방문 실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성품이 아닌 나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방을 꿈꾸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주방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진행에 앞서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은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이케아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으면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 100만원권(1명)과 5만원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방 플래닝 서비스는 이케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