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9일 정축(丁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봄에 뿌린 씨앗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9일 정축(丁丑)일 띠별오늘의운세, 봄에 뿌린 씨앗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을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9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혼자보다는 작은 힘이라도 여럿이 모여하나의 소리를 낸다면 큰 힘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그 과정에서 오는 작은 소란들은 충분히있을 수 있으니 이를 두려워하지 말고 해결해 나간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와 보상이 따를 것입니다.

72년생 : 일을 너무 많이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일을 할 사람을 둬야 할 것입니다. 일만 만들고 일한사람을 구하지 못해 신용을 잃을 수 있으니 현재 돌아가는 상황을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조화와균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조화롭지 못하거나 균형을 찾지 못한다면 한 쪽으로 기울여져 편협 된 사고가자리 잡히게 될 것입니다. 이로 인해 편견이 생길 수 있으니 빨리 수정되어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신상에 작은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예정에는 없었지만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게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된다면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새로운 것을 깨닫고 새로운 방향을 찾게 될 수 있습니다.

36년생 : 감정의 기복이 심한 날이니 웬만하면 말수를 줄이고 할 말만 하는 것이 좋으며 중요한 판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오늘 당신에게닥치는 어려움이나 곤란한 상황은 충분히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스로 포기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73년생 : 아무런생각 없이 던진 말이니 귀담아 듣지 않는 것이 당신을 위하는 길입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벌여놓은 일들이많으니 정리하고 하나씩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컨디션이 회복되어 활력을 되찾는 날입니다. 하지만 아무런 준비 없이 의욕만 넘치게 된다면 바쁜 하루를 보냈으나 실속 없는 하루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목적과 목표를 명확히 하고 한 곳에 집중한다면 하나는 잃어도 다른 하나를 얻게 될 가능성이 높은 날입니다.

49년생 : 늦은 나이에 새로운 도전을 선택했다면 당신이하루에 얼마의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지 반드시 체크해야 할 것입니다. 에너지를 충전하여 방전되는데걸리는 시간을 확인하지 않는 다면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37년생 : 밤 늦게까지 일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밤샘은 백해무익하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 업무를 준비하는 것이 더 이로울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정해진 길이 있다면 곁눈질 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세요. 마음이 흔들려서는 좋은결과를 기대할 수 없으니 최선을 다해 노력한 후에 결과를 기다려 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문화생활을 통해에너지를 충전하여 다음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구름에 가려져 보이지 않았던 새파란 하늘이얼굴을 내 비치는 날이니 희망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의지가 스스로를 노력하게 만든다면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입니다.

62년생 : 모처럼 가족들이 모여 한데 어울리는 시간이될 듯 합니다.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에서 함께 한다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을 듯 합니다. 가까이로는 찜질방도 좋고 시외로 나간다면 온천을 다녀오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식사를 즐겨보세요.

50년생 : 쉴새 없이 바쁜 하루 하루를 보냈으나 크게이룬 게 없어 아쉬움이 남는다면 오늘을 계기로 자신을 돌아보고 당신이 재미있게 잘 할 수 있는 일 한 두 가지만 선택하여 공략하는 것이 더 큰이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움직이는 것을 권장합니다.

38년생 : 호흡기계통으로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바깥 온도가 영하권으로 춥다면 따뜻한 외투를 걸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자기방어 기재가 나타나는 날입니다. 현명하고 지혜로운 처세가 필요한 날이 될 것입니다. 경쟁자의 공격에적극 대응하며 경쟁자를 짓밟고 올라서려고 한다면 적을 많이 만들게 될 것입니다. 적으로 만들지 않고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머릿속 아이디어가 아직 구체적이지 않다면다른 사람들과 아이디어 공유해 더 나은 모양새를 갖추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이미 구체화된 아이템이라면 외부에 공유하지 않는 것이 이로울 수 있는날입니다.

63년생 : 정신이 맑아지는 날입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샘솟는 날이니 메모장을 꼭 준비하도록 하세요. 아이디어를그냥 기억에 맡겨두지 말고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놓아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행운은 스스로돕는 자를 도울 것입니다.

51년생 :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예기치 않는 장소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서로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하기에 충분한 능력을 갖춘 사람들이니 서로에게 힘이 주는 하루를 보내도록 하세요.

39년생 : 다이어트를 고민중이라면 굶으면서까지 할필요는 없으며 적당한 운동과 병행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식단 조절을 통해 삼시세끼는 꼭 챙겨 드시기를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가정에서의 당신의 위치와 역할을 명확히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자와 상의하여 가사일을 분담하여 가정이 화목해 지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하는날입니다.

76년생 : 시작도 하기 전에 안 될 것을 고민하여포기하는 우를 범하기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인연과’라했습니다. 인(원인)이연(환경)을 만나 과(결과)를 만들어낸다 했습니다. 인이 있어도 연이 약하면 좋은 과를 만들어낼 수 없으며 인이 다소 약하더라도 연이 좋으면 나쁘지 않은 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당신의 자리에 걸맞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아랫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존경 받는 윗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아랫사람을 견제하는 윗사람이 되지 않도록 스스로를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새로운 일에 투자를 준비중이라면 조금 더많은 정보를 취득한 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을 듯 합니다. 지금의 정보로 섣부른 판단을 할 경우에 낭패를당할 수 있습니다. 빨리 시작하는 것 보다 제대로 준비해서 시작하는 것이 당신에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40년생 : 주머니 사정을 보니 부족하지 않고 넉넉하니웃음이 절로 나오는 날입니다. 그리고 자금을 잘 운용하여 당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위해 가치 있게 사용한다면보람찬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침체된 가족의 분위기를 끌어올려야하는 날입니다. 몸은 힘들지만 가족을 위한 일이니 보람찬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니 하고 싶은 일이나오늘 진행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실천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좋은 날 아무것도 하지않는다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지 모릅니다.

65년생 : 지출관리에 넋 놓고 있다가는 예기치 않은곳에 재물이 빠져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지출의 흐름이 너무 빠르다면 빨리 주머니 사정을 확인해 봐야할 것입니다. 더 이상 빠져나가지 않도록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새로운 업을 찾아야 하니 고민이 많고 정신적인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판단력이 흐려진다면 처음부터 삐걱거리며 시작할 확률이높습니다. 제대로 된 판단을 위해 시간을 가지고 맑은 정신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내 것이 아니면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괜한 집착은 실망을 안겨줄 수 있으니 내 것이 될 수 있다는 집착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열린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일을 효과적으로 해야 할 때입니다. 아무런 생각 없이 손에 잡히는 대로 일을 하게 된다면 일의 능률이 많이 떨어질 것입니다. 일에도 순서가 있기 마련입니다. 일의 순서를 잘 정해 효과적으로업무를 처리한다면 좋은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78년생 : 다른 사람을 시기하거나 질투하기 보다는협업하여 시너지를 높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제안하는 것이 여러 모로 유리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진것을 먼저 내 놓으면 상대방도 하나를 내 놓을 것입니다. 여기에서부터 출발하세요.

66년생 : 유혹의 속삭임에 속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할 때 입니다. 이성적이고 냉철한 판단을 한다고 하지만 유혹에 넘어갈 수 있으며 특히 돈이 지출되는부분에 있어서는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들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빠른 변화에는 대응하기가 쉽지 않은 날입니다. 처해 있는 상황을 제대로 이해하고 어떤 새로운 일을 시작해야 할지 고민해 보세요. 당신에게는 맞지 않는데 남들이 한다고 해서 따라간다면 손실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42년생 : 오늘은 음식을 가려 먹어야 할 것입니다. 식성이 좋아 가리지 않고 먹다가 탈이 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식중독이나 장염의 위험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양띠 91년생 : 친구나 지인과의 관계가 소원해 지거나갈등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친구나 지인과 함께 한 시간을 기억하고 있다면 소문 따위에흔들지 않도록 하세요.

79년생 : 인간관계에 있어 진솔한 마음으로 사람들을대해야 할 때입니다. 너무나 비즈니스적이고 계산적으로 인간관계를 풀어나간다면 아군도 아니고 적도 아닌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즈니스 이전에 인간관계이니 당신의 마음이 전달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오히려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 다른 무엇보다 당신의 심경에 변화가 생기며우울한 기분이 들 수 있는 날입니다. 냉정함을 찾아야 하나 마음이 따라주지 않으니 안타까움만 더해집니다. 편한 상대가 있다면 같이 차 한잔 하면서 고민을 털어낼 수 있도록 수다를 떨어보세요.

55년생 : 인맥을 넓혀 나가는 것도 좋으나 너무 많으면오히려 에너지만 소모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온라인 인맥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 인맥은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으니 인맥 끊기를 통해 기존 인맥과의 관계를 돈독히하는 것이 좋습니다.

43년생 : 당신의 지난 과거의 명성만 믿고 능력 밖의일을 진행했다가는 곤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드니 함께 도와줄 사람을 빨리 찾아야더 큰 손해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너지가 바닥날 수 있으니 충분히 쉬면서 충분의 시간을 보내야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바라보는 관점에 따라 경쟁자가될 수도 있고 동반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서로에게 자극제가 필요하다면 경쟁자가 되고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내기 위해서는 동반자가 되어주세요.

80년생 : 욕심이 욕심으로 끝나지 않도록 구체적인계획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원하는 것을 달성하기 위한 큰 목표를 세우고 실행할 수 있는 과제를 만들어욕심이 더 이상 욕심이 아님을 보여준다면 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68년생 : 행복은 마음먹기에 달린 듯 합니다. 위기 속에 기회가 있고 행복이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위기가닥쳤을 때 부정적인 생각으로 ‘나는 안되나 봐, 포기해야지’라는 생각보다는 새로운 기회를 찾아내려는 긍정적인 생각이 행운과 행복을 부르는 것입니다.

56년생 : 당신의 힘든 사정을 일부러 숨길 필요는없습니다. 당신의 상황을 알고 도움을 주겠다고 하면 굳이 거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도움을 받고 은혜는 잊지 않도록 하세요.

44년생 : 아랫사람의 말에도 배울 점이 있으니 흘려듣지 말고 귀담아 듣고 스스로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것을 수용할 수는 없겠지만 당신이 필요한부분에 대해서는 실천해 보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오늘의 한 걸음이 당신의 미래를 결정할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당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지 하고 싶어하는 일인지를먼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여럿이 함께 하려면 같은 높이에서 같은곳을 바라봐야 할 것입니다. 성급하게 앞서나가려 하거나 눈 높이를 달리한다면 일을 그르칠 수도 있음을알아야 할 것입니다. 다 함께 같은 높이에서 같은 곳을 바라볼 수 있을 때까지 인내하는 마음 자세가필요한 날입니다.

69년생 : 포기하지 않고 희망을 갖는다면 희미하게날이 밝아 오는 찬란한 빛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아직까지는 동이 트지 않아 어둑어둑 하지만 조만간환한 빛이 자신을 비춰줄 것이니 조금만 더 인내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주변에서 지켜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이 미래를 결정지을수 있는 날입니다.

45년생 : 자신감이 떨어질 수 있는 날이니 빠른 회복을위해 힘쓰도록 하세요. 가만히 있지 말고 자신 있는 일이 있다면 시도해 작은 성공의 맛을 보는 것이중요합니다.


개띠 94년생 : 바깥활동을 한다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릿속이 복잡하여 운전에 집중이 되지 않는 날입니다. 섣부른 운전으로 사고가 날 수 있으니 반드시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회로 만들려면재능이 필요한 환경을 만들거나 찾아야 할 것입니다. 좋은 씨앗을 가지고 있지만 씨를 뿌릴 밭이라는 환경이만들어져 있지 않으면 싹을 틔울 수 없을 것입니다.

70년생 : 아무리 재능이나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노력이병행되지 않으면 좋은 성과를 내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으른 성향 탓에 가족들에게 신뢰를 잃을 수도 있으니당신을 응원하는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노력하는 자세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건강을 위하는 것도 좋지만 무리한 운동은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은 삼가는 것이좋습니다.

46년생 : 작은 일이라도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있으니꼼꼼히 챙겨야 할 것입니다. 게으름을 피웠다가는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어디로 가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했다면선배의 조언을 듣거나 가족들과 상의하는 것도 좋습니다. 주변에 당신의 고민을 들어주고 조언을 해 줄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감사해야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83년생 : 당신이 힘들 때 당신을 위해 함께 있어줄친구가 있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며 그 동안 잘 살아왔다는 반증일 것입니다. 앞으로도 관계를 잘이어갈 수 있도록 서로가 노력하도록 하세요.

71년생 : 봄에 뿌린 씨앗이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어수확을 앞두고 있는 날입니다. 풍년이니 많은 수확을 할 것은 자명한 일이니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기반이 만들어지는 날입니다. 완전히 재물이 들어올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59년생 :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자금관리와 건강관리에집중하셔야 할 것입니다. 타이밍을 놓쳐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된다면 자금이나 건강에 문제로 인해 여러가지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47년생 : 추진해 오던 일들이 좋은 성과를 내기 시작하는날입니다. 성과에 대해서 잘 관리는 하되 큰 욕심은 부리지 말고 현재에 만족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