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0일 무인(戊寅)일 띠별오늘의운세, 활력 넘치는 집안 분위기를 만들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0일 무인(戊寅)일 띠별오늘의운세, 활력 넘치는 집안 분위기를 만들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0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당신의 생각과 다르다 하여 배척한다면적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상대방을 감정적으로만 대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함께 할 부분을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자주 만나 대화로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72년생 : 오늘은 사업운이 좋지 않아 사업을 확장하거나새로운 사업을 벌리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또한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에 있어서도 트러블이 생기기 않도록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괜히 나서다 손해 볼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건강을챙겨야 하는 날이며 다이어트가 절실한 날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이 최고이며 더불어 체력관리에도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하루에 30분이라도 시간 내도록하세요.

48년생 : 큰 성취를 바라면 좋겠지만 오늘은 큰 성취보다는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훨씬 이익이 되는 날입니다. 또한 성취가 미비하다고 계속 재촉한다고 스트레스로인해 건강상에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으니 특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36년생 : 주변 사람들 모두 각자의 길을 찾아 한걸음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 길에 장애물이 되지 않도록 자기계발과 자기성장에 주력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습니다. 처음의 손해는 감수해야 할 것이며 당장의 이익이 적다고 하여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꾸준히 노력하면 행복한 미래가 보장 될 것입니다.

73년생 : 아랫사람에게사랑으로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먼저 받으려고 하지 말고 진심을 전달하도록 노력한다면 진심은 언제나통할 것입니다. 베푼 그 이상으로 되돌아 올 것이니 믿음과 자신감을 갖고 임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그 동안 건강관리를 못했다면 고혈압이나당뇨와 같은 성인병에 대비해야 하는 날입니다. 아직까지는 늦지 않았으니 탄수화물은 줄이고 음식을 가려먹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하나 둘 씩 성과가 나타나니 미래에 대한희망이 보이는 날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게 되니 당연히 수익은 따라오고 건강 또한 회복세로 접어들어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날입니다.

37년생 : 큰 일을 잘 해 내면 작은 일은 해결하기가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힘 닿는 데까지 친절을 베풀면 좋을 듯 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하고 있는 일이 흔들릴 수 있는 날입니다. 급여의 측면보다는 당신과 회사와의 비전에 대한문제이며 동상이몽일 확률이 높아 가까운 미래를 걱정하게 되는 날입니다. 결정에 앞서 당신이 처해 있는상황을 고려한 후 결정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금전적으로는 어려움이 없으나 인간관계를풀어나감에 있어 다소 힘겨울 수 있습니다. 한쪽 편을 들자니 다른 한쪽이 힘들어하는 상황입니다. 중립적인 태도로 처신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당신의 게으름으로 인해 자신 뿐 아니라주변 사람들에게까지 피해가 갈 수 있는 날로 보입니다. 게으름을 부지런함으로 바꾼다면 지금보다 훨씬큰 역사를 쓰게 될지도 모르니 서로가 도우면서 살아가도록 하세요.

50년생 : 오늘 인간관계는 집안과 바깥이 각각 다른영향권 안에 들어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은 집안의 관계부터 정리해야 할 듯 합니다. 특히 자녀와의 관계가 개선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야 하는 날입니다.

38년생 : 골치아픈 일이 들어온다면 서둘러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찬찬히 살펴보고 문제의 본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만약문제의 본질을 찾는다면 훼손하지 않도록 서로의 노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마음에 걱정이 가득하다면 아픔과고통을 반으로 나누도록 하세요. 혼자서는 감당하기 힘들 수 있는 일입니다. 절반의 여유만 있어도 막혀 있는 일은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고민을 함께 해준 가족이나 지인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훗날 감사한 마음을 꼭 갚도록 하세요.

75년생 :오늘은 노력한 만큼 성과를 내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를 소홀히 하지 말고 꼼꼼히 살펴 우선선위를 정한 후 평소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도록 하세요. 다만 한가지 ‘이 정도면 괜찮겠지’라는안일한 생각을 하는 순간 오늘 얻게 될 성과가 하나씩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63년생 : 자영업자라면 오늘은 예전만 못할 수 있는날입니다. 집 안팎으로 걸림돌이 생겨 원하는 방향대로 움직여 주지 않아 고통을 호소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바깥활동의 스트레스가 집안까지 가져가지 않도록 감정 정리를 잘 해야 할 듯 합니다.

51년생 : 집안에 좋은 소식이 전해지니 당신의 주장보다는상대방의 의견을 듣도록 귀를 기울이세요. 새로운 일거리에 대해서는 잠시 언급되긴 했으나 오늘 시작하기보다는 다음으로 미루는 편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39년생 : 이제는 나이가 들어 의욕이 떨어지니 사업적인활동보다는 당신의 경험을 살려 아랫사람들을 관리하고 촉진시키는 일을 하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용띠 88년생 : 사람은 누구나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일은 다른 사람도 좋아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직위를이용하여 당신이 하기 싫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떠 넘긴다면 좋은 평판을 얻기는 힘들 것입니다.

76년생 : 자녀와의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괜히 서로 만나면 불편해하거나 어색한듯한 느낌이 든다면 빨리 인지하고 관계를 개선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집안의 가정으로써 자녀와의 관계를 개선시켜 보겠다는 생각보다는 자녀의 눈높이에서 대화를 시도해 보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64년생 : 실상은 그렇지 않지만 자녀와의 대화에 문제가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당신은 자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스스로 고민해 보고 현재자녀의 가장 큰 고민이 무엇인지도 한 번 찾아보세요. 오늘은 힘든 상황이 당신의 앞길을 가로막아도 귀인의도움으로 원하는 것이 얻을 수 있도록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산을 넘고 물을 건너가야 하니 끈기 있는행동이 아니면 엄두도 못 낼 것입니다. 또한 건강에 대해서는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니 편안한마음을 갖길 바랍니다.

40년생 : ‘한 번 실수는 병가지상사’라 했으니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한 번의 실수는 누구에게나 있기 마련입니다. 마음에담아두지 말고 빨리 잊고 새롭게 다시 시작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근면 성실을 기본으로 한다면 하늘은당신을 외면하지 않는 날입니다. 금전적인 이익뿐 아니라 원만한 인간관계를 지속하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당신의 답답한 마음을 달래고자 무작정 떠나는바깥나들이 보다는 가족과 함께 하면서 답답한 마음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배우자도자녀들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65년생 : 복 받는 하루를 보내려면 당신의 성급함부터고쳐나가야 할 것입니다. 성급함을 뒤로하고 상대방을 인정하고 높이 평가해 준다면 일을 함에 있어서 신이날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하고자 하는 일에 건강과 체력이라는 장애가생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운동부족일 가능성이 높으니 운동을 통해 체력을 보강하고 건강을 되찾는 것이좋을 듯 합니다.

41년생 : 주머니 사정은 예전 같지 않아 착잡한 심정일수 있으나 의욕만큼은 젊은이 부럽지않으니 무언가를 해 낼 것입니다. 마지막 기회다라고 생각하고 첫 발을 내 딛는 심정으로 아랫사람들과보조를 잘 맞춰주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사람마다 이해의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상관없이 당신이 이해 안 된다면 이해 될 때까지 묻고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이해되지 않고 명확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을 진행했다가는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78년생 : 부모입장에서 자녀에게 바라는 것이 당연히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부모의 욕심이 지나쳐 자녀를 힘들게 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자녀가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인내를 가지고 대화로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섣불리 리드했다가는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66년생 : 되도록이면 변화가 많고 수명이 짧은 아이템은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같이 변화되는 상황을 인지하고 대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사람 많은 곳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한 곳에 오래도록 앉아 있지 말고 가벼운 산책이라도 다녀오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면 혼자 조용한 곳에서 사색을 하면서 머릿속을 정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될 것입니다.

42년생 : 마음이 편하고 즐거우니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될 것입니다. 다만 지난 과거의 일에 연연하여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니 아쉬움은 남습니다. 모든 것을 잊고 생각대로 실천해 보세요.


양띠 91년생 : 복잡하고 미묘한 문제가 당신 앞을가로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스스로 고민해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쉽게 풀리지 않고 실마리 조차 찾아내지못했다면 감정을 가라앉히고 윗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도록 하세요.

79년생 : 오늘은 집안보다는 바깥활동이 정신건강상더 유리한 날입니다. 외롭고 답답한 마음이 지속되지 않도록 나들이를 생각한다거나 사람들이 많은 지역으로가서 활기차게 살고 있는 사람들을 바라보는 것도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뭔가를 하고 싶어한다는의지를 끌어올리는 날이 돼야 한다는 것입니다.

67년생 : 주변 사람들의 말만 믿고 창업을 하려고한다면 한 발짝 물러나 다시 고민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이 가족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으니철저하게 준비하고 심사 숙고해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새로운 팀을 구성하지만 이미 오랫동안 함께한 팀원들이 대부분이니 호흡이 잘 맞을 것입니다. 큰 일을 감당하기에 충분한 재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니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43년생 :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마른 치침이 자주 날 수 있으니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윗사람의 신뢰를 얻어야 할 때입니다. 하기 싫은 일이라 하더라도 미적거리거나 딴청피지 말고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윗사람이 새로운 업무를 믿고 맡길 수 있을 것입니다.

80년생 : 당신 손에 쥔 무기의 종류가 무엇인지 확인해야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경쟁해서 이기 수 있는 무기를 가졌는지 보고 다음 행동을 판단하도록 하세요. 확신과 소신이 없다면 과감하고 다음 기회를 엿보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68년생 : 친구들의 모임에서 오랜만에 보는 친구를만날 수 있습니다. 친구와의 만남을 즐기며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능력이 부족함을 어떤 이유에서든 느꼈다면 자기 계발을 위해 힘써야 할 때입니다.

56년생 : 마음 아프게도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이 함께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없는 날입니다. 오늘은 모든 일을 혼자서 처리하겠다고생각하는 것이 덜 외로워지는 날일 것입니다. 저녁에 친목 모임이 있다면 꼭 참석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호박이 넝쿨째로 굴러떨어진다’는 말에서 알 수 있듯이 뜻밖의 좋은 물건을 얻거나 행운을 만나게 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일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손에 쥔 모든 것을 놓게 될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닭띠93년생 : 이리 저리 동분서주하는 날이지만 활동에비해 성과가 너무 미비한 날입니다. 상황을 고려하지 않는 계획은 시간만 허비할 수 있으니 상황의 변화를지켜보면 적절하고 꼼꼼한 계획을 세워 진행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금전적으로는 안정을 찾았으니 연인을 만나가정을 이루는 일만 남았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연을 맺을 준비를 하는 날입니다.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갖는 것이 서로에게 시간낭비가 아닐 것입니다. 남자라면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69년생 : 아침부터 부부간에 다툼이 발생 할 수 있어하루가 걱정되는 날입니다. 상황 개선을 위해 사과부터 하는 것이 좋으나 부부간에 함께 할 수 있는 취미활동이있다면 배우자를 위해 배워보도록 하세요.

57년생 : 장애물에 의해 막혀 있던 일들이 하나씩풀려나가는 날입니다. 이 승기를 잘 활용하여 쭉쭉 뻗어나가도록 하세요.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으니 지속적인 발전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준비를 철저해 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다른 사람과 비교하기 시작하면 욕심이 점점많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초심이 흔들리지 않도록 강한 의지를 보여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지 못해 마음이흔들릴 때는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건강한 정신과 자신감이있으면 다시 일어설수 있을 것입니다.

82년생 : 몸과 마음이 하나되지 못하니 일이 손에잡히지 않습니다. 슬럼프라면 빨리 이겨내려고 스스로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집안보다는 바다를 좋아하면 바다를, 산을 좋아하면 산을 찾아 떠나보세요.

70년생 : 활력 넘치는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야 할때입니다. 초췌하거나 피곤한 모습은 집안 분위기를 떨어뜨릴 수 있으니 피곤이 쌓이지 않도록 적당한 휴식과운동을 꾸준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집안이 화목하고 평온해야 바깥일에서도 활력이 넘칠 것입니다.

58년생 :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했습니다. 어떤 일을 이루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그 일을 이룰 수있는 방법을 반드시 찾아낼 것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희망을 불씨를 붙잡고 있기 바랍니다.

46년생 : 가지고 있는 것조차 활용하지 못한다면 다른무엇을 가져도 준들 활용치 못할 것입니다. 양손 모두를 쥐려고 하지 말고 하나에만 집중하여 그 하나는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큰 결심을 앞두고 여행을 다녀오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또는 에너지를 충전시켜 내일을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편법이나 불법을 자행하면 단기간에 효과를볼 수도 있지만 장기작인 안목에서는 오히려 손해로 돌아올 확률이 높습니다. 멀리 보고 새로운 계획을세워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세요. 오늘은 돈 보다는 사람을 선택하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71년생 : 무슨 일을 하든 후회를 남기지 않도록 최선을다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면 시비나 다툼으로 커질 위험이 있으니 혼자서해결 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밝은 빛이 있으면 그림자가 생기듯이 좋은일에는 마가 함께 올 수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큰 돈을 벌었지만 이 돈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바르게 해야 할 것입니다. 돈 번의 일정부분을 사회에 환원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47년생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체력의 한계를 느끼며 무리하게 움직인다면 건강을 잃을 수가 있으니 적당한 휴식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건강관리를 잘 하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