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문어보쌈 문어불고기 오천만의메뉴 뼈해장국 이색뼈해장국 주PD 친환경유정란 위치 어디?

공유
12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문어보쌈 문어불고기 오천만의메뉴 뼈해장국 이색뼈해장국 주PD 친환경유정란 위치 어디?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문어보쌈, 문어불고기 등 인천 문어요리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문어보쌈, 문어불고기 등 인천 문어요리 전문점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문어보쌈, 문어불고기 등 인천 문어요리 전문점을 소개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 오천만의 메뉴, 여향본능 섬, 주PD가 떴다 등이 진향된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인천의 숨은 리얼맛집은?' 편으로 인천 문어요리 전문점 <문어시대>를 선정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속은 풀고 맛은 잡고! 푸짐 끝판왕 뼈해장국' 편으로 안양의 소문난 뼈해장국 전문 <임철호24시해장국>과 이색 뼈해장국으로 눈길을 끄는 신촌(마포 노고산동) <신세계등뼈>를 방문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1석 2조, 섬여행 통영 만지도&연대도' 편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해산물 채취 체험 만지도 <천지펜션>, 요트를 즐길 수 있는 통영 <통영요트클럽> 등을 둘러본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깨지지 않는 '그 알'을 찾아서" 편으로 명품 유정란을 생산하는 청주 <등고개농장>을 방문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리얼맛집]
■ 문어시대
인천 주안동 문어요리 전문점이다. 메뉴로는 문어보쌈(대) 5만원, 문어불고기 3만5000원~4만5000원, 문어숙회(중) 3만5000원, 문어연포탕(중)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미추홀구 경원대로858번길 5 (지번: 주안동 939-29)

[오천만의 메뉴]
■ 임철호24시해장국
안양 해장국 전문점으로 뼈해장국으로 전파를 탄다. 뼈해장국 7000원, 선지해방국 7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안양시 덕양구 비산동 255-3

■ 신세계등뼈
독특한 솥밥이 있는 신촌 감자탕 전문점으로 '이색뼈해장국'으로 소개된다. 모던한 인테리어에 정갈한 반찬으로 소문났다. 메인 메뉴로 등뼈 감자탕, 된장 감자탕, 원조등뼈 스프커리 등을 베이스로 고른 뒤 솥밥 혹은 김치볶음밥을 선택하면 된다.
-위치: 서울 마포구 백범로1길 8-9 (지번: 노고산동 31-66)

[여행본능 섬-만지도]
■ 원조이모전복해물라면
통영 만지도 전복해물라면으로 소문난 식당이다.
-위치: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만지길 11-1

■ 연대도식당
볼락낚시 및 볼락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위치: 경남 통영시 산양읍 연대길 1

[주PD가 떴다]
■ 등고개농장
달걀 생산 농장으로 친환경으로 명품 유정란을 생산하는 곳이다.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교육원로9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