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초코인절미찰빵, 맛의승부사 나주곰탕 소문의맛집 새알팥죽 위치 어디?

공유
15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초코인절미찰빵, 맛의승부사 나주곰탕 소문의맛집 새알팥죽 위치 어디?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일산 빵집 '초코인절미찰빵' 편이 그려진다. '맛의 승부사'로는 109년 전통 '나주곰탕'을, '소문의 맛집'으로는 전주 남부시장 맛집 '새알팥죽'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일산 빵집 '초코인절미찰빵' 편이 그려진다. '맛의 승부사'로는 109년 전통 '나주곰탕'을, '소문의 맛집'으로는 전주 남부시장 맛집 '새알팥죽'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초코인절미찰빵' 편이 그려진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빵집, 전격 체험! 비교TV,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달콤·고소·쫀득 3색 매력! 초코인절미찰빵' 편으로 일산 빵집 <블랑제리에비타숑>을 선정했다

이날 '전격 체험! 비교TV' 코너에서는 '집에서 하는 캠핑 VS 생존을 위한 캠핑' 편으로 박주영-송재수 부부와 생존전문가 김종도 씨를 만나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연 매출 46억, 109년 한결같은 나주 곰탕' 편으로 나주 곰탕 원조로 불리는 <하얀집>을 방문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전주 남부시장 명물! 35년 전통 새알팥죽' 편으로 전주 <동래분식>을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블랑제리에비타숑
일산 빵집 맛집으로 육;농 밀가루와 천연발효종을 사용한 건강빵을 추구한다. 70여가지 빵을 갖춘 곳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달콤·고소·쫀득 3색 매력! 초코인절미찰빵'을 소개한다.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117 (지번: 주엽동 51 강선프라자 1층 101호)

[맛의승부사]
■ 하얀집
109년 전통 곰탕으로 연매출 46억원을 내는 나주 대박집이다. 가마솥에서 끓인 대표메뉴 곰탕 9000원이다. 그밖에 수육곰탕 1만2000원, 수육 3만5000원 등이 있다. 매월 1, 3주 월요일 휴무.
-위치: 전남 나주시 금성관길 6-1 (지번: 중앙동 48-17)

[소문의 맛집]
■ 동래분식
전주 남부시장맛집으로 새알팥죽으로 소문난 곳이다. 채널 A '서민갑부'에도 방영된 대박집으로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새알팥죽 6000원, 팥칼국수 5000원, 칼국수 4500원 등이 있다.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63 (지번: 전동 303-238)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