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뉴스] 서유리, "성형 No 다이어트 현재 진행형"…갑상선 항진증 안병증 완치

공유
0

[영상뉴스] 서유리, "성형 No 다이어트 현재 진행형"…갑상선 항진증 안병증 완치

이미지 확대보기

방송인 서유리가 갑상선 항진증 합병증인 안병증이 완치 됐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13일 갑자기 성형 논란이 불거진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상선 항진증 합병증인 안병증 완치 판정을 받았다"며 "눈이 과도하게 잘 나온 사진 덕분에 성형 의혹이 인 것 같다"며 성형을 안했다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시작한 서유리는 "제가 오래 앓아왔던 갑상선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 했어요"라고 완치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예전의 눈을 찾은 기쁨에 잘 나온 사진을 여럿 올렸는데, 사진이 과도하게(?)잘 나오는 바람에 많은 분들께 성형의혹을 드린게 아닌가 생각이 되어요"라고 해명했다.

아울러 "결론은 #성형 안 했구요. 예전의 눈을 되찾았고,저는 여전한 #셀기꾼 이며, #다이어트는 계속 하고 있습니다!"라며 다이어트는 현재 진행형임을 밝혔다.

서유리는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으로 만나뵙길 고대해요!"라는 인사로 마무리했다.

앞서 서유리는 얼굴이 붓고 눈에서 눈물이 나는 등 갑상선 항진증 합병증으로 투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취재=김성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