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8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8일 월요일 영화배우 김혜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혜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8월 5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0년 9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2월 18일 월요일 운세(음력 1월 14일 병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의지와 신념만이 승리의 지름길이다. 결과는 좋겠으나 모든 것은 행동여하에 달려있다. 남서간에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겠으며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이루겠다.

변화 변동(이사수)에는 좋은 운이 따르는 하루. 활동하는 곳에서 행운이 기다리겠다. 항상 불만은 있는 법이지만 뜻을 굽히지 말고 밀고 나가면 협조자도 나타난다.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정에 못이겨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수만 따른다. 이익이 따라주니 도처에 반가움이 많겠다. 마음먹은 대로 이뤄지니 재물 또한 따르겠다.


공연한 일에 휩쓸리면 구설수에 오른다. 오후에는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며 재물운도 오겠다. 가정의 안정이 제일이니 남을 위하는 것보다 가족에게 봉사하라.


사업은 번창하고 금전운도 호전된다. 맡은 일에 충실하면 가정에도 화목이 깃든다. 진실하게 행동하라. 명예운이 따르나 경솔한 언행으로 손재수가 있을까 두렵다.


동남간으로 움직이면 생활은 바빠지고 그 속에 변수가 있다. 주저앉지 말고 과감하게 돌진하라. 여행이나 변동은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솔직하게 의견을 제시하면 인정을 받는다.


믿었던 사람한테 배신을 당할까 두렵다. 자존심도 때에 따라 버리는 것도 현명할 것이다. 길운이 도리어 재앙으로 바뀔까 두렵다. 매사에 침착하고 허욕을 부리지 말라.


매사에 운이 따르니 문서 관계에 전념하라. 명예운, 금전운도 안정세를 이룬다. 인내와 노력으로 내실화에 힘써라. 거시적인 안목이 요구되니 덕을 베풀면 금상첨화.


모든 일은 기회를 잡지 못하면 수포로 돌아가게 마련이다. 시간을 아껴서 행동하라.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의기양양 하겠다.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게 계획을 세울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