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내사랑 치유기' 69~72회 연정훈, 의식불명 소유진 애틋 간호…정애리, 소유진 살신성인에 뒤늦은 후회…몇부작?

공유
0

[핫 예고]'내사랑 치유기' 69~72회 연정훈, 의식불명 소유진 애틋 간호…정애리, 소유진 살신성인에 뒤늦은 후회…몇부작?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내사랑 치유기' 69~72회에서는 최진유(연정훈)가 자신의 엄마 허송주(정애리)를 구한 뒤 의식을 잃은 치우(소유진)를 정성껏 간호하며 애를 태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내사랑 치유기' 69~72회에서는 최진유(연정훈)가 자신의 엄마 허송주(정애리)를 구한 뒤 의식을 잃은 치우(소유진)를 정성껏 간호하며 애를 태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내사랑 치유기' 연정훈이 의식을 잃은 소유진을 지극정성으로 간호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내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69~72회에서는 최진유(연정훈 분)가 자신의 엄마 허송주(정애리 분)를 구한 뒤 의식을 잃은 치우(소유진 분)를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며 애를 태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내사랑 치유기' 69~7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허송주는 자신을 구한 후 의식을 잃은 치유를 보며 뒤늦게 후회한다.

벼랑에서 자신을 구한 치우가 구급차에 실려가는 것을 본 송주는 깨어나 달라며 '제발 나 좀 살게 해줘'라며 오열한다.

최이유(강다현 분)는 이복언니 치우가 자신을 버렸던 엄마 송주를 구한 뒤 대신 다쳤다는 오빠 진유의 말을 전해듣고 눈물 흘린다.

송주가 바로 과거 33년 전 치우를 유기한 범인으로 밝혀지자 충격을 받은 최재학(길용우 분)은 '난 아직도 믿을 수가 없어'라며 괴로워한다.

괴로워하던 최재학은 충격으로 쓰러지고 진유는 바닥에 쓰러져있는 재학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한편, 정효실은 기쁨(박예나 분)이 생모 고윤경(황선희 분)에게 "너 어떤 엄마가 될 생각이냐?"라고 물어본다.
기쁨이는 생모 고윤경이 자신을 정효실의 집에서 데리고 나갈까 봐 불안해한다. 이에 정효실의 침대에 누운 기쁨이는 "노할머니 방에서 잘래요. 나 잘 때 데리고 갈까봐요"라며 걱정한다. 효실은 그런 기쁨이를 안아주며 다독인다.

한편, 진유는 의식을 쉽게 회복하지 못하는 치우를 간호하며 애를 태운다. 치우 곁을 지키는 진유는 '제발, 제발 그 때 모습으로 깨어나 줘'라며 마음을 졸여 애틋함을 자아낸다.

자신을 버린 송주가 위기에 처하자 살신성인을 실천한 치우가 무사히 깨어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내사랑 치유기'는 80부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부터 4회(30분 기준)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