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더쇼핑 토스머니 2019년 정월대보름 위메프 반값 특가서비스

공유
0

원더쇼핑 토스머니 2019년 정월대보름 위메프 반값 특가서비스

원더쇼핑 토스머니  위메프 토스머니  2019년 정월대보름 특별 이벤트…  원더투어x토스 결제  최대 50% 캐시백 쿠폰이미지 확대보기
원더쇼핑 토스머니 위메프 토스머니 2019년 정월대보름 특별 이벤트… 원더투어x토스 결제 최대 50% 캐시백 쿠폰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위메프 토스가 2019년 정월대보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한다.

정월대보름 하루 전인 18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원더쇼핑을 이용하면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있다.
쿠폰은 4000원 짜리다.

토스 머니 캐시백 쿠폰은 0시부터 12시까지 다운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네이버에서 원더쇼핑 토스 검색후 쿠폰존에서 받을 수 있다.

위메프와 토스는 최근 간편결제 서비스 원더페이에서 토스 결제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위메프와 비바리퍼블리카는 위메프 여행 메타서비스 원더투어에 토스 결제를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국내 간편결제 플랫폼 간 제휴 중 별도의 결제수단 추가 및 가입과정이 없는 첫 케이스례다.

토스 회원은 원더페이 첫 결제 시 약관 동의 후 토스 암호만 입력하면 즉시 결제할 수 있다.
토스 비회원은 토스에 가입한후 및 앱 설치를 진행해야 한다.

두 회사는 앞으로 결제 연동을 위메프 전체 서비스로 확장할 계획이다.

결제는 토스 가입 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토스머니가 원더페이에 연동돼 진행된다.

토스머니 잔액이 부족하면 토스에 등록된 일반 은행 계좌 중 고객이 선택한 계좌에서 바로 충전해 결제할 수 있다.

위메프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최근 '원더투어x토스' 결제 고객에게 최대 50% 캐시백 쿠폰을 한바있다.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서 '원더 투어토스' 를 검색하면 된다.

홈 >> TV2

'원더쇼핑 토스' 스벅 커피 캐시백 이벤트 실시…10~12시까지 선착순

원더쇼핑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4천원 캐시백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 원더쇼핑은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