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스타항공, 2019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총 54명 선발 예정'

공유
0

이스타항공, 2019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 '총 54명 선발 예정'

최종합격자는 4월 입사 예정

이스타항공 승무원들이 손을 모으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이스타항공 승무원들이 손을 모으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이스타항공이 2019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늘부터 3월3일 오후 6시까지 14일간 서류접수를 통해 신규 항공기도입과 신규노선 개발에 따른 신입승무원 54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졸업자 또는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로서 남자의 경우 군필 및 면제자여야 한다.

아울러 객실승무원으로서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적합한 신체조건과 공인어학점수 기준을 넘겨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우대사항은 어학능력 우수자, 기타 개인적 특기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영어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특히 면접전형의 경우 블라인드면접과 지방면접 시행을 통해 지원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4월 입사예정이며, 입사 후 약 12주간 안전보안, 기내서비스, 어학 등 객실승무원 교육 이수를 통해 최종 비행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recruit.eastarjet.com)에서 확인 및 지원 접수 가능하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