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박성훈, 유명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인증샷

공유
0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x박성훈, 유명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인증샷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나혜미와 박성훈이 유명 유튜버 박막례(71) 씨와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나혜미와 박성훈이 유명 유튜버 박막례(71) 씨와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와 박성훈이 유명 유튜버 박막례(71) 씨와 담은 인증샷이 포착됐다.

나혜미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성훈, 박막례 씨와 담은 사진과 함께 '미란이도 할머니편!#박막례할머니#미란이#고래#하나뿐인내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나혜미는 박막례씨와 담은 사진에 이어 극중 장고래 역의 박성훈과 셋이 담은 자신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인 크리에이터로 인생 2막을 연 박막례씨는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내가 좋아하는 두 분 한 화면에 같이 있어....이것은 마치 매직", "혜미씨도 예쁘지만 이 와중에 고래씨 미모도...와 놀라워요", "박막례님 쓰앵님 성대모사 개잘해"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극중 최수종(강수일 역)이 살인 누명을 쓴 것으로 가닥을 잡아가고 있는 나혜미, 박성훈, 유이, 이장우 등이 호흡을 맞추는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