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푸드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공유
0

롯데푸드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B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위드맘 산양 등 제품 홍보, 판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베이비푸드 아이생각(시판이유식, 음료 3종, 쌀과자 3종)은 40%~50%, 무항생제 위드맘 26%, 베이비 생 유산균 27% 할인 등 파스퇴르의 고급 유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AtoZan 크림이나 세럽, 물티슈 등을 추가 증정한다.
부스에서는 로타바이러스 억제 기능성 특허(특허번호: 10-1883148호)를 받은 김치유산균 유래 대사산물을 적용한 무항생제 위드맘과 위드맘 산양도 홍보한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 급성 설사병의 가장 큰 원인이며 특히 겨울에 발생이 잦다.

또, 지난 7월 론칭한 베이비푸드 아이생각도 홍보한다. 베이비푸드 전용몰인 아이생각 몰 신규 회원 가입 후 이유식 추천 식단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베이비과자 1박스를 배송해주는 쿠폰을 준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은 유기농 쌀, 무항생제 육류, 국내산 채소 등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최신 무균 공정으로 제조해 안심할 수 있다.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PP재질 용기에 양 조절이 편리한 1/2인분 2입 포장으로 편의성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스퇴르 부스를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물티슈를 받을 수 있다. 또, 파스퇴르 몰 신규 회원 가입 후 스텝에게 확인 받으면 위드맘 스틱분유 1박스를 준다. 추가로 신규 가입자 40명을 추첨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롯데몰 은평점)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