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4일 임진(壬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가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으나 순리에 맞게 살아가야 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4일 임진(壬辰)일 띠별오늘의운세, 가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으나 순리에 맞게 살아가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4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한치 앞을 예측하기 힘든 날입니다. 심적으로는 불안한 마음을 감출 수 없겠지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한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봐야 실마리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경쟁자를 의식하지 말고 소신껏 당신의 페이스대로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세요.

72년생 : 아무런 생각 없이 앞으로 전진하는 것 보다명확한 목표의식을 하지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목표 없는 전진은 허무함을 부를 수 있으며 살아가는이유를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오늘은 가정생활이원만하지 않아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배우자뿐 아니라 자녀와의 갈등이 점점 커지는 날이니 지혜롭고 현명한선택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마인드 셋으로 가정을 지켜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48년생 : 가장 좋은 방법은 나와 있는 절차대로 따라하는 것입니다. 괜히 잔머리 굴려 마음대로 움직이지 말고 절차에 맞춰 형식과 내용을 갖춰 진행하도록하세요. 해보지 않은 일이라 어색할 수는 있겠지만 곧 익숙해 질 것입니다.

36년생 : 가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세월을 거스르기 보다는 순리에 맞게 살아가는 것이 마음 편하며 나이에 어울리는 것을 찾아 하고 싶은 일을 하는것이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지혜입니다. 당신에게 어울리고 하고 싶은 일은 찾아보세요.


소띠 85년생 : 실천은 되고 있지 않은데 생각이 너무앞선다면 머릿속으로는 이미 모두 완성했지만 현실은 하나도 이룬 것이 없어 안타까워하는 날입니다. 조화와균형을 맞춰 적절한 타이밍에 실천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준비가 되었다면실천하는 날이 되었으면 합니다.

73년생 : 오늘은뭘 해도 되는 날입니다. 약간 미흡하더라도 운이 따라주는 날이니 생각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시도해 봐도좋을 듯 합니다. 다만 거짓이나 불법을 통해 금전적 이익을 챙긴다면 오늘은 아니더라도 조만간 그 대가를치러야 할 것입니다. 저녁 술자리는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 대충하다가 실수가있었다면 당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이런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수를 숨기려 한다면늪에 빠진 것처럼 계속 수렁 속으로 빨려 들어갈 수 있으며 동료간 신뢰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처음부터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눈 앞에 장애물이 있어 넘어가지 못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돌아갈지 정면돌파 할지는 선택은 당신의 몫이지만 어중간을 선택하기 보다는 제대로 된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37년생 : 감정이 격해져 다툼 수가 있으니 마음을가다듬고 차분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면 건강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특히 고혈압이 있으신 분 더욱 더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이사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만약 이사를 한다면 버려야 짐들이 있다면 이번 참에 모두 정리하는것 좋습니다. 미련을 두지 말고 깨끗하게 정리하고 새 집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 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계약상에 특별한 문제는 없는지 한 번만 더 확인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나들이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가족애를 위해 야외 활동을 준비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특히 부부애를느낄 수 있는 날이니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실행해 보세요. 한가지 주의해야 할 것은 중간 중간에화가 나는 일이 있기 마련인데 화를 내지 말고 인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62년생 : 건강을 위해 사람들과 등산을 함께 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날입니다. 머릿속에는 등산을 하고 싶다고 하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과감한 결단력이필요한 날입니다.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다면 혼자보다는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시작이 이루어지면 점점 익숙해 질 것입니다.

50년생 : 마음을 달래기 위해 친구들과 간단한 술자리를만들어 옛 얘기로 꽃을 피우는 것은 좋습니다. 다만 술이 술을 마시는 술자리는 삼가는 것이 좋으며 1차로 마무리하고 일찍 귀가하여 집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38년생 : 신경이나 근육계통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날이니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벼운 통증은 온찜질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지속적인 통증은병원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시간을 핑계로 그대로 두지 말고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토끼띠 87년생 : 의외의 소득이 쉽게 벌리는 날입니다. 그 동안 인간관계를 잘 해온 득에 생긴 부산물이니 노력의 대가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돈이 벌린다 하여 더 이상의 노력 없이 재물을 취하려 한다면 앞으로는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삶이 힘들고 지칠 수 있는 날입니다. 산을 오른다면 지금 한참 오르막길을 오르고 있는 상황일 것입니다. 이대로멈추고 내려가느냐 힘들지만 끝까지 올라가느냐의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정상이 얼마나 남았는지를 모르는인생이니 결정이 쉽지 않겠지만 쉬었다 가더라도 포기는 않는 게 좋을 듯 합니다.

63년생 : 마음이 불안하면 한방이 생각나 욕심이 생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욕심이 화근이 되어 당신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까지 힘들게 할 수 있으니한 순간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1년생 : 인간관계를 돈독히 하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친목모임이나 취미활동을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도 좋으며 여유가 있다면 집으로 초대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손이 많이 가는 단점은 있으나 관계 개선을 위해서는 더 유리할 수 있을 듯 합니다.

39년생 : 당신의 감정에 자제력이 떨어진다면 스스로를힘들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판단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재물에 욕심을 부리다가는 불편한 상황까지 갈 수있으니 여기서 멈춰야 할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못한다면 큰 손실을 감당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용띠 88년생 : 손만 뻗으면 좋은 인연을 맺을 수있으나 쉽지는 않는 날입니다. 당신의 의지와 노력이 중요한 날이니 이성을 만나더라도 한번으로 결정하지말고 자주 만나면서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도전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견물생심이라 눈 앞에 돈을 보면 흔들리게마련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 비해 당신은 돈이 생기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욕망 때문에 될 일을놓치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행운이 유지되려면 항상 자만하지 말고 겸손함을 잃지 말아야할 것입니다.

64년생 : 내 것이 아니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잡힐 듯 하나 잡히는 않는 것은 당신 것이 아니기 때문이니 굳이 욕심내지 않는 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또한 오늘은 때가 아니니 서두르지 말고 때를 위해 미리 준비해 둬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오늘은 말 수를 줄이고 꼭 전달해야 할말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이 많아지면 쓸데없는 말도 섞이게 마련입니다. 또한 실수가 있기 마련이니 말에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스스로가 조절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설렘이 가득한 하루를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간절히 기다려왔던 기회가 찾아왔으니 일이 술술 풀려나갈 것입니다. 가진재능이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시작을 하려면 제대로 하고 끝까지흔들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중도에 포기하거나 끝까지 마무리하지 못한다면 이번 일의 책임은 온전히당신이 져야 하는 상황입니다. 용기가 없다면 처음부터 발을 들여놓지 않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77년생 : 소신을 기반으로 평소대로 행동해야 하는날입니다. 잘해야 한다는 강박관념 때문에 마음이 흔들려 실행한다면 본의 아니게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바로 잡을 수 있는 시간을 놓쳤다면 과감히 잊고 손해는 감수하더라도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쇠뿔도 단김에 빼라’는 말이 있습니다. 든든히 박힌 소의 뿔을 뽑으려면 불로 달구어 놓은김에 해치워야 하듯이 어떤 일을 기획했다면 한창 열이 올랐을 때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도따라주니 해 볼만 할 것입니다.

53년생 : 마음이 분주하니 정신도 없고 몸만 바쁜하루가 될 듯 합니다. 중요한 일은 다음으로 미뤄야 할 듯 하며 오늘은 마음을 가라앉혀야 할 때입니다.

41년생 : 오늘은 고단한 하루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몸살 날 수 있으니 쉬어가면서 일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심신의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무리한 진행은 당신의 몸만 해칠 수 있으니 피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90년생 : 다른 무엇보다 외부환경의 변화가 주요원인이될 수 있는 날입니다. 준비는 철저히 하겠지만 변수에 의해 불가피한 상황이 초래될 수 있으니 만반의준비는 해야 할 것입니다. 업무와 관련하여 외부 환경을 파악하여 전략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78년생 : 외식업에 종사한다면 새로운 메뉴개발이 시급할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맛이 점점 변화되고 있음을 발견해 내는 것이 중요하며 타깃에 맞는 신 메뉴를개발한다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매출도 상승하는 날입니다.

66년생 : 가정의 화목이 최우선 시 되는 날입니다. 당연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실천하지 못하니 안타까운 일입니다. 오늘만큼은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거나 봉사하지 말고 가족을 위해 시간을 내도록 하세요.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편해 집니다.

54년생 : 예상된 방향대로 움직여지지 않고 있으나당황하지 말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일이 마무리 되기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니시간관리를 철저히 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시간 내 해결하지 못한다면 당신에게 불리할 수 있으니 유념하기바랍니다.

42년생 : 당신이 힘들고 지칠 때 당신에게 힘이 되어주고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지지해주는 사람은 가족 밖에 없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가족의 사랑을 느끼는하루가 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나름대로의 생각을 계획으로 짜 실천하지만세상이 당신의 생각대로 돌아가지 않음을 깨닫게 되는 날이며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윗사람이나선배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으며 혼자보다는 협력자나 조력자와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한 동안 뒤도 돌아보지 않고 달려온 인생이니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걸으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세상을 둘러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그리고귀인의 도움으로 인생의 방향을 재설정할 수 있는 좋은 날이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계획 없이 급하게 진행한 일에 문제가 생겨 난감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물론 환경적인 영향도 있지만 계획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날이니 남을 탓하기 전에 자신을 먼저 돌아보도록 하세요.

55년생 : 가족끼리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장거리 여행도 좋지만 시간이 여유롭지 않으니 가까운 곳으로 힐링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가족들과 알찬 시간을 보내며 가족애를 다시한번 느끼게 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43년생 : 오랜만에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기쁜날입니다. 오늘만큼은 혼자만의 기억보다 함께 한 사람들과 다 같이 누룰 수 있는 기억을 만들어 보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만약 어렵고 힘든 일이 있으면 가족에게 당신의 사정을 털어놓은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욕심은 나겠지만 무턱대고 시작할수는 없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천천히 완급조절을 하는 것이 필요한데 처음부터 달리기는 당신만 힘들 뿐입니다. 한걸음씩 앞으로 나아가는 현명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80년생 : 오늘은 새로운 일거리나 창업에 대해서는운이 따르나 동업에 대해서는 운이 따르지 않으니 다시 한 번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방향과향후에 예상되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예측하여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지를 판단 한 후에 결정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살아가는 재미를 느끼지 못할 수 있는 날입니다. 이것이 심해지면 우울증까지 갈 수 있으니 작은 행복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활동들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마음 맞는 사람들과 문화생활이나 여가활동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56년생 : 친구모임에서 비즈니스 얘기가 나올 수 있는날입니다. 만약 파트너로 함께 하는 얘기라면꾹 참고 기회를 잡아야 할 것이나 동업을 제안 받는다면 처음엔협업이 잘 이루어지는 것처럼 보이나 결말은 좋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

44년생 : 한 장소에서 같은 포즈로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허리나 근골격계통으로 고통이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같은 증상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저녁에 통증이더 심할 테니 찜질로 통증을 가라앉히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아무리 구체적인 계획이라도 머릿속에생각으로만 있다면 그건 아무런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할 것입니다. 큰 무언가를 하기 보다 작은 하나를 실천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세요. 긍정적인습관 하나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81년생 :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모임이 있다면참석하도록 하세요. 인간관계를 시작은 만남부터 입니다. 다양한부류의 사람들이 있으며 당신이 합이 맞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도 있겠지만 첫 만남에 판단하지 말고 순수한 마음으로 사람들과 대화를 나눠보도록하세요.

69년생 : 당신보다 뛰어난 사람들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경쟁하는 습관은 버리고 축하와 칭찬을 아끼지 않는 하루가 되어보세요. 아랫사람에게도배울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놓고 배움을 청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돈을 잃으면 조금 잃는 것이지만 건강을잃으면 전부를 잃는 것이라 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오늘은 당신의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몸이 예전 같지 않음을 인지하고 있다면 두렵더라도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45년생 : 누구에게나 처해 있는 상황이나 환경이 다름을인지하고 가진 재능 또한 모두가 다양하니 자신에게 맞는 배움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개띠 94년생 : 고통 없는 보람은 없습니다. 보람을 찾기 위해서는 오늘의 고통이나 고난을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오늘은 당신의 약점을 드러내지 않도록 조심해야하는 날입니다. 말을 많이 할수록 약점이 드러날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한 순간의 실수가 많은 오해를 낳을 수 있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만약 상관없다면 편하게 하셔도 됩니다.

70년생 :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두통이 심할 수 있는날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겠지만 몸의 골격이 틀어져 나타날 수도 있으니 추나를 통해 골격을 맞추도록하세요. 매일 스트레칭을 통해 두통을 날려버리세요.

58년생 : 일이 마무리 될 때까지 긴장을 끈을 놓지말아야 할 것입니다. 순간 순간 상황은 변화 될 수 있으니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닙니다. 변화를 읽어내어 일이 마무리되고 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적절한 대안을 세우고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무엇보다 감기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면역력이떨어지지 않도록 적절한 운동은 필수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취업준비생이라면 당신의 재능과 역량을스스로 탐색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재능과 역량에 맞는 업을 선택하여 진로로 선택했는지 판단해야하는 날입니다. 회사도 봐야겠지만 어떤 업무를 할 수 있는지, 회사에서원하는 재능과 역량을 당신이 보유하고 있는지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하는 날입니다.

83년생 : 싱글이라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찾아오는 날입니다. 소개팅 계획이 있다면 굳이 마다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소개팅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이며 사람들로부터 괜한 구설로 난처한 상황만 피해간다면 좋은 인연으로 계속 이어나갈것입니다.

71년생 : 다이어트로 건강을 되찾아야 하는 날입니다. 성인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비만을 해결하지 못하면 고혈압이나 당뇨병에 자유롭지 못할 것입니다. 체중관리를 위해 적당한 운동과 함께 음식을 조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재 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으며 아직까지는준비가 안돼 있으므로 무리한 행보는 자중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가족을 위해 중요한 결정을앞두고 있다면 저녁 식사와 함께 분위기를 만든 후 말하도록 하세요. 가족들이 놀랠 수 있습니다.

47년생 : 배가 부르다면 숟가락을 내려놓고 술이 얼큰하게취하면 술잔을 내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과음이나 과식은 당신에게 해로우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스스로 절제하는 연습이 필요하며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하지만 마음을 다스려 절제 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