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6일 갑오(甲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머릿속에서 계속 미련이 남겠지만 빨리 잊어야 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26일 갑오(甲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머릿속에서 계속 미련이 남겠지만 빨리 잊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6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머릿속에서 계속 미련이 남겠지만 빨리잊어야 할 때입니다.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새로운 일에 방해만 될 뿐 입니다. 미련은 버리고 현재 주어진 일에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집중하지못하면 다른 동료들까지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72년생 : 처음부터 술술 잘 풀리지는 않겠지만 오후로넘어오면서 컨디션이 회복되고 하고자 하는 의욕이 샘솟을 것입니다. 일에 대해서도 변화가 생겨 조금만노력한다면 결과가 좋을 것입니다. 다만 행정상의 업무가 따라줘야만 되니 꼭 확인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오늘은돈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물론 그 순간만큼은 친구와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아무일 없다는 듯 관계는 원상복귀 될 것입니다.

48년생 : 배우자를 이해하게 되는 날입니다.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른다’했습니다. 오랫동안 결혼생활을 했지만 배우자에 대해 모르는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몰랐던 배우자의 따뜻한 면모를 알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 ‘개처럼 벌어서 정승같이 써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제는 열심히 일해서 번 돈을 좋은 일에 써야하는 때입니다. 나보다 못한 사람들에게 베푼다면 결국 당신뿐 아니리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큰 복을받게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솔로인 당신에게 인연이 나타날 수있는 날입니다. 단번에 결정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만남을 갖도록 하세요. 보이는 것만 보지 말고 보이지 않는 내면까지 보려면 꽤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73년생 : 손만 뻗으면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게으름 때문에 당신의 것조차 가져오지 못하니 안타까움이 더해지는 날입니다. 욕심을 부려 남의 것을 탐낸다면 후회할 일이 생기겠지만 원래 당신의 돈이니 다른 사람이 가져가지 못하게 해야할 것입니다.

61년생 : 집안에서 당신의 위치를 잘 찾아야 하는날입니다. 어떻게 하다 보니 애매모호한 자리가 되어있습니다. 답답한마음이 풀리지 않으니 우울증이 걸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하며 빨리 당신의자리를 찾아야 할 때입니다.

49년생 : 밤 늦도록 일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지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그러한 행동이 건강을 점점 나빠지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로 인한 피로를 방치한다면 여러 가지로 문제가 될 것이니 더 늦기 전에 대안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 눈 앞에 있어도 과식은금물입니다. 과식 자체도 문제가 있지만 음식 속에 있는 당이 문제가 될 듯 합니다. 고혈압이나 당뇨가 있다면 건강을 악화 시킬 수 있으니 적당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차가운 음식은 멀리 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업무로 인해 당신의 어깨가 점점 무거워지는 날입니다. 당신의 능력 한계 이상을 하고 있다면업무 조정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그대로 참고 가다가는 반드시 부작용이 나타날 것입니다. 윗사람이나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외향적인 사람이라면 자신을 드러내도 될듯 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서게 되고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미리 준비해 뒀다가 스스로를 어필해 보세요.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면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이며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직장 내 스트레스로 심신이 고달파 대안으로창업을 생각한다면 잘 못된 결정을 할 확률이 높은 날이니 천천히 생각해도 늦지 않습니다. 우선은 정신적인스트레스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부터 찾아야 할 것입니다. 명상을 한다거나 취미생활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50년생 : 우연이라는 신의 한 수의 행운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오늘 당신을 찾아오는 귀인이 있을 테니 계산적이지 않고 진심을 다해 만나야 할 것입니다. 가장 힘들 때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며 앞으로도 인생이 동반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38년생 : 중요한결정을 앞두고 갈등하게 되는 날입니다. 당신 혼자 결정하기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좋으며 순리를 따르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하고 싶은 것이 많아 이것 저것다해보고 싶겠지만 현실적으로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그대로 진행하다가는 아무런 성과도 없이허지부지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들의 경중을 가려 우선순위를 정하고 하나에 집중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것입니다.

75년생 : 예기치 못한 제안이나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오늘은 겸손을 잠시 내려놓고 최선을 다해 능력을 발휘해야 할것입니다. 오늘의 결과에 따라 당신 인생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63년생 : ‘목 구멍이 포도청’이라 이것 저것 따질 때가 아닙니다. 당신 자신을 위해서도 있지만가족을 위해 무엇이라도 해야 할 입장입니다. 법의 테두리 내에서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찾아야할 것입니다.

51년생 : 게으름은 당신을 나태하게 만들 것이니 좋지못한 습관을 빨리 버리고 좋은 습관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만약 게으름의 원인이 건강상의 문제라면 빨리치료해야 할 것이며 재발하지 않도록 적절한 운동을 건강을 지켜나가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오늘은 머릿속 고민들로 인해 감정기복도있으며 변덕이 심해지는 날입니다. 중요한 일에 대해서는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으며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피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용띠 88년생 : 연애를 해야 할 때와 업무에 집중해야할 때를 가려야 하는 날입니다. 뒤죽박죽 되면 이도 저도 아닌 날이 될 확률이 높으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할 것입니다. 어느 것 하나 중요하지 않는 게 없으니 양쪽 모두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눈 앞의 문제에 당황하여 다급하게 일을마무리 지으려 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조금은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섣부른 행동보다는 마음의 안정을찾은 후 전후 상황을 파악한 후에 수습한다면 더 큰 손실은 보지 않을 것입니다.

64년생 : 오늘은 약속을 남발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좋습니다. 어떤 약속을 했는지 조차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만약무언가를 약속했다면 반드시 기록하고 지키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키지 못할 약속은 처음부터하지 않는 것이 훨씬 유리할 것입니다.

52년생 : 가랑비에 옷 젖듯 피곤함이 누적된다면 한방에 쓰러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건강을 자신하지 말고 피로는 즉시 풀어줘야 할 것입니다.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생활이 뒷받침 되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기쁘고 반가운 소식이 들리는 날입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오늘을 즐기시기 바라며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시도하도록 하세요. 기분 좋은 마음으로 한다면 어떤 일을 하더라도 좋은 성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목적이나 목표 없는 행동은 의미가없을 수 있으니 취업에도 큰 도움이 안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회사에 입사를 하고싶은지 판단하여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에 맞게 준비를 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는 날입니다.

77년생 : 새로운 팀원을 선발하게 되어당신의 선택이중요한 날입니다. ‘미꾸라지 한 마리가 강물을 흐린다’라는말이 있으니 기존의 팀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를 제대로 읽어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행운이 찾아왔지만 내 것으로 만들지 못하면아무 의미 없습니다. 행운은 힘든 상황과 함께 옵니다. 힘들다하여 그만두기보다는 어려움과 시련을 이겨내는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사람들을 만나고 대화를 나누는 동안 쓸만한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직장동료들과 회의라는 이름보다는 즐거운 수다를 떠드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41년생 : 오늘은 다른 사람들을 생각해야 하는 날입니다. 하고자 하는 대로 움직여지지 않을 수 있는 날입니다. 고집을 부려서원하는 대로 할 수도 있겠지만 반응은 좋지 않을 것이며 심할 경우 당신을 외면할 수도 있음이니 아랫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보고 맞춰 주는 것이현명한 선택이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직장인이라면 마음이 싱숭생숭한 날이될 듯 합니다. 직장에 얽매여 일은 해야 하나 마음은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충동이 강한 날이니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니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프리랜서라면 마음 닿는 곳으로 떠나 재충전의 기회로 삼는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부부애가 넘치는 날이며 금전운 또한 좋으니업무를 함에 능률도 오르는 날입니다. 당신의 좋은 에너지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달되어 모두가 행복하고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되니 기쁜 날입니다.

66년생 : 새로운 인생을 개척하고자 하여 창업을 생각하고있다면 창업 전에 관련 업종에 대한창업교육을 반드시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육을 통해 창업으로 연계하는프로그램이 있다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정부지원교육들이 많으니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 세대마다 생각의 차이가 많은 시대를 살아가고있어 같은 것을 바라보더라도 상대방과 견해의 차이를 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옳고 그름을판단하기 보다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소통을 하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상대방을 배려하면서인간관계를 맺어 나간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2년생 : 집안보다는 바깥활동이 좋으며 한 자리에머물러 있기 보다는 계속 움직여야 할 것이며 가벼운 운동이 도움되는 날입니다. 몸과 마음을 활성화시켜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91년생 : 말만하고 행동으로 옮기지 않는다면당신에게 기회는 찾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무엇이라도 보여 줄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재능이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조감간 찾아올 테니 보여 줄 수 있는 뭔가를 만들도록 하세요.

79년생 : 스스로가 생각하기에 고정관념에 매여 있다고판단되면 다른 사람들의 생각이나 의견을 듣고 참고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의견을 그대로 고집한다면성장보다는 더 나아가지 못하고 도태만 될 뿐 입니다. 뒤처지지 않으려면 고정관념에서 탈피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자신을 탓하며 자책하기에는 인생의 즐거움이더 크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지난 결과에 얽매이지 말고 새로운 내일을 꿈꿔야 할 때입니다. 의욕이 상실되어 의지마저 꺾이지 말고 즐거운 인생을 위해 다시 한 번 도전하도록 하세요.

55년생 : 새로운 업에 도전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재능이나 역량을 활용하는 방향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선택은 당신의 몫이지만 처음부터 배워서하기에는 많은 시련과 고난이 예상되니 신중한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늦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의욕이 넘치는날이니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시작을 알리는 봄이 왔으니 아지랑이가 피어 오르듯 당신의도전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생각에 함께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힘이 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자랄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했습니다. 머릿속으로 생각하지 말고 생각을

실천하는 습관이 당신에게 기회를 할 것입니다. 실천하는 습관을 보면 당신의 꿈과 비전을 알

수 있을 것이며 그런 당신을 지켜보는 지인에 의해 기회가 만들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80년생 : 일하랴 사랑하랴 바쁜 날이 될 듯 합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 했으니 바쁜 업무로 사랑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자칫 잘못하여 연인과의 이별이 예상될 수 있으니 사랑한다면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경쟁심에 시기나 질투가 꿈틀 거릴 수 있는날입니다. 경쟁자라고 생각하는 순간 이겨야 하는 대상으로 바뀔 수 있으니 경쟁자라고 생각하기 보다는협력자라 생각하는 것이 심적으로는 안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경쟁하지 말고 소신을 가지고 당신의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이기는 방법입니다.

56년생 : 자금지출이많아지는 날입니다. 자신에게 들어가는 돈보다는 가족을 위한 지출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반드시 나가야 되는 돈이라면 아낌 없이 투자하도록 하고 과소비 되는 부분이 있다면 줄이도록 하세요.

44년생 : 건강에 적신호가 올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해야하는 날입니다. 건강에 자신하지 말고 예전 같지 않다면 건강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건강을 챙기는 길이며돈을 아끼는 길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93년생 : 책상부터 깨끗하게 청소하고 정리하면서상쾌한 기분이 들도록 하세요. 맑은 공기를 마시며 기분전환이 되면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솟아날 것입니다. 생각으로 그치지 말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정리해 둔다면 훗날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1년생 : 외부활동이 있다면 꼭 참석하도록 하세요. 우연한 장소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고 서로에게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으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꼭 명함을 교환하여 빠른 시일 내에 미팅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69년생 : 보고서나 계약과 관련된 일들에 대해서는신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아랫사람의 보고서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서명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꼭 보고서내용을 이해한 후에 결재 하도록 하세요. 또한 계약 체결과 관련해서는 당장 급하지 않으면 다음으로 미루는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값싼 것이 비지떡’이라 돈 아끼려고 하다가 오히려 더 큰 돈이 들어갈 수 있으니 처음부터 싸게 살려고 하지 말고 제값 주고 제대로구매하는 것이 나중에 위해서라고 좋으면 오래 쓸 수 있습니다.

45년생 : 문제는 체력입니다. 오늘은 체력이 갑자기 떨어질 수 있으니 체력 보충을 위해 건강식단을 챙겨 드셔야 할 것입니다. 한 번 떨어진 체력은 쉽게 회복되지 않으니 가벼운 운동도 함께 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취업과 관련해서는 처음부터 당신의능력 한계 이상을 꿈꾸기 보다는 충분히 해 낼 수 있는 꿈을 꾸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당신의 재능과능력을 알아주고 인정해 주는 곳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고민해 봐도 좋습니다.

82년생 : 오늘은 혼자의 노력으로 이루기 보다는 함께협업하여 성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함께 팀을 이루었다면 당신이 먼지 팀원들에게 믿음과신뢰를 줘야 할 것입니다. 먼저 베풀어야 되돌아 올 것입니다.

70년생 : 마음의 변화 때문에 갈등하게 되는 날입니다. 아랫사람과의 의견차이가 갈등으로 심화될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의마음에 상처만 남길 수 있는 결정보다는 시간을 두고 천천히 고민하고 결정하는 것이 나을 지도 모릅니다. 급하게서둘지 않기를 바랍니다.

58년생 : 돈이냐 명예냐를 두고 결정해야 한다면 명예를선택하는 것이 도움되는 날입니다. 돈을 선택하더라도 나쁘진 않으나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명예를 선택하여 길게 보는 것이 유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46년생 :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는 날입니다. 자립으로 해결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자녀들의 도움을 받는 편이 좋습니다. 자녀들에게부담주기 싫어 말을 하기 않는다면 더 큰 손해를 봐야 할지도 모릅니다.


돼지띠 95년생 : 윗사람의 조언을 지나치지 말고 받아들이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모두가 좋은 내용은 아닐 수 있으나 반드시 필요한 내용이 담겨 있으니 꼭 귀담아듣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더 나은 삶을 원한다면 당신의 생각을 넓히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세요.

83년생 : 새로운 둥지를 알아보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전해 질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돈을 볼 것인가, 일을볼 것인가의 문제입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당신의행복의 척도가 무엇인지 고민한 후에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71년생 : 1인창업자라면 파트너를 늘려나가야 하는날입니다. 기존 파트너와는 지속적인 관계를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파트너와 관계를 맺어 나가야 할 때입니다. 온라인으로 관계를 맺는 것도 좋지만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59년생 : 지름길을 찾을 때가 아닙니다. 속성으로 이루려고 하지 말고 정석의 길을 선택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만약 속성으로 쉽게 이루려 한다면 내실을 다지지 못해 훗날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47년생 : 근육통이나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는 날이될 수 있습니다. 한 곳에 오랫동안 머물지 말고 허리에 무리가 간다면 일어나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풀어주는것이 좋습니다.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허리통증으로 시작하여 두통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