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퓨어스토리지, NVMe 지원 위한 하이퍼스케일 아키텍처 ‘다이렉트플래시 패브릭’ 발표

공유
0

퓨어스토리지, NVMe 지원 위한 하이퍼스케일 아키텍처 ‘다이렉트플래시 패브릭’ 발표

퓨어스토리지가 26일 플래시어레이 제품의 ‘퓨리티(Purity) 5.2 소프트웨어 정의 엔진’에 엔드투엔드 비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NVMe) 및 NVMe-oF 지원을 위한 새로운 ‘다이렉트플래시 패브릭’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사진=퓨어스토리지)이미지 확대보기
퓨어스토리지가 26일 플래시어레이 제품의 ‘퓨리티(Purity) 5.2 소프트웨어 정의 엔진’에 엔드투엔드 비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NVMe) 및 NVMe-oF 지원을 위한 새로운 ‘다이렉트플래시 패브릭’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사진=퓨어스토리지)
[글로벌이코노믹 오혜수 기자] 퓨어스토리지가 26일 플래시어레이 제품의 ‘퓨리티(Purity) 5.2 소프트웨어 정의 엔진’에 엔드투엔드 비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NVMe) 및 NVMe-oF 지원을 위한 새로운 ‘다이렉트플래시 패브릭’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혁신 기업들이 데이터를 활용해 더 나은 세상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올플래시(all-flash) 스토리지 플랫폼 전문기업이다.

퓨어스토리지는 고객들이 ‘다이렉트플래시 패브릭’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언제 어디서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퓨어스토리지에 따르면 기존 직접 연결 스토리지에 의존해왔던 웹스케일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미션 크리티컬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킨다.
퓨어스토리지는 새로운 기능을 갖춰 “업계 최초로 광범위한 NVMe-oF 컨버지드 이더넷 기반 RDMA(이하, NVMe-oF RoCE)를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업체로 거듭났다”며 “기업은 NVME-oF RoCE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에 플래시 미디어를 폭넓게 적용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접근하고 통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채드 케니 퓨어스토리지 제품·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애플리케이션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데이터를 공유해야 한다”며 “다이렉트플래시 패브릭은 기업이 광저장장치영역네트워크(SAN), DAS 및 클라우드를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요소”라고 전했다.

에릭 버게너 IDC 인프라 시스템, 플랫폼 및 기술 그룹 부사장은 "퓨어스토리지와 같이 NVMe 성능으로 진정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는 벤더만이 고객에게 미래를 위한 최상의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