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프렌즈, 일본 츠타야 다이칸야마 티사이트에 팝업스토어 공식 오픈

공유
0

카카오프렌즈, 일본 츠타야 다이칸야마 티사이트에 팝업스토어 공식 오픈

다이칸야마점 24일까지 운영, 4월에는 츠타야 오사카지점에 매장 추가 오픈

카카오프렌즈가 일본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 서점에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 (사진=카카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프렌즈가 일본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 서점에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 (사진=카카오)
[글로벌이코노믹 오혜수 기자]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일본 최대 서점 츠타야 다이칸야마 티사이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관광 홍보대사 어피치와 함께 한국을 알린다.

카카오프렌즈는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인 9일 어피치의 관광 홍보대사 임명식과 도쿄점 완판 아이템으로 유명한 어피치 도넛&밀크티 무료 배포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10일 오후 켈리그라피 작가 '켈리박'의 일본 이름 한국어로 적어주기 행사가 열려 방문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츠타야 한정판 어피치 에코백과 텀블러, 어피치 굿즈, 매거진B, 켈리박 콜라보 클러치백과 엽서 등이 판매됐다. 특히 츠타야 한정판 어피치 텀블러와 도쿄점 베스트셀러 어피치 키체인은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눈길을 끌었다.

카카오프렌즈 츠타야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어피치의 홍보대사 활동 기간은 내년 2월까지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4월에 두번째 팝업스토어로 츠타야 오사카지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하는 등 일본 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오혜수 기자 gptngp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