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5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정우성’ 운세&나의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5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정우성’ 운세&나의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정우성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4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3월 20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3년 4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3월 15일 금요일 운세 (음력 2월 9일 辛亥)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목표를 위해 상대방의 의도를 빨리 파악할 것. 언행일치로 손해를 막도록 하라. 눈앞의 이익보다는 내일의 목표에 치중함이 현명하다. 이성운에는 불화가 따르니 양보하라.


내실을 다지고 자기관리에도 충실하라. 타인의 오해를 두려워할 것. 이성운 관계에 세심한 배려를, 실력이 있으면 새 직장을 구하라. 사업에도 행운이 따른다.

사업운이 궤도에 오르며 뜻밖에 경사도 속출하겠다. 믿을만한 사람과 상의하면 이익과 안정을 얻는다. 순간의 성과보다는 명분을 중시하라. 대의를 지킬 때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지연되던 일들이 해결되기 시작한다. 이웃과 융합하면 큰 뜻을 이룰 것이다. 남모르는 행복감이 우아하게 피어날 시기이니 이성운 관계에 결론을 내릴 것.


동남간에 사람이 따르니 사업에 변화를 도모해도 좋다. 미래를 설계함도 좋을 시기. 분주한 만큼의 실속도 있으나 이성간에 불화가 예상되니 가급적 양보하라.


다소의 손해는 감수함이 지혜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면 무난한 하루가 된다. 상사들이 당신을 믿으니 마음껏 업무를 추진해도 좋다. 귀인이 나타나서 돕는다.


무지개를 잡으려는 소년처럼 실속없이 귀중한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겸허한 자세로 매사를 받아들일 것. 성급하면 금전은 손실을 당하게 된다.


좌절을 딛고 굳세게 일어나라. 문서운 면은 어려움이 예상되니 계약 등에 신중을 기하라. 남을 미워하지 말고 원만하게 대하라. 수입은 있으나 과소비가 있다. 구설수 조심.


노력 이상의 보답이 돌아오는 일석삼조의 운세. 자중하고 겸손함이 필요하다. 오전에는 안정을 유지하고 오후에는 귀인 도움과 함께 큰 행운이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시 상록구 안산시 단원구 고양시 덕양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