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0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성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0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성웅’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성웅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월 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2월 5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73년 1월 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운세(음력 2월 14일 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필요 이상으로 간섭이나 편견에 치중하지 말라. 구설수나 모함에 휘말릴 우려가 있다. 때로는 변화적인 것도 좋은 면이 보이며 새로운 일을 설계해보는 것도 바람직한 일. 재물운, 여행운이 따른다.


잘 풀릴 수도 있으나 결정적인 것은 당신의 판단에 달려있다. 귀인의 도움도 있고 금전운, 명예운이 수반된다. 이상에 빠지기 쉬우니 자신의 위치를 고수하라. 한편 건강에 유념할 것.

의견에 일치를 보고 일관성 있는 행동으로 밀고 나가면 재물운과 명예운이 겸비된다. 지나치게 침착하라. 분수를 지켜 처세하도록 하라. 꼭 명심하도록 하라.


없음과 있음이 다 마음가짐인데 중요한 것은 자신을 먼저 아는 길이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고 대처할 것. 심리적으로 불안하므로 시간을 갖고 대처하라. 오후 금전 분야는 기대된다.


변화를 모색하여 새로운 돌파구를 차지함에 빠른 발전을 갖게 되며 안정을 찾는다. 덕을 베풀면 어려운 난관도 도움이 뒤따르며 귀인이 나서니 앞보다는 뒤에 있도록. 마무리도 중요하다.


당신의 처세에 길일이 되는 날.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요구된다. 남의 의견을 중요시하고 같이 일하면 무난. 자존심에 치우치면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것이 좋다.


쌍방의 의견대립으로 인하여 고충도 따르나 오후 분주한 반면 이성운에 행운이 따른다. 주위의 사람들이 도와주며 북방에서 귀인을 만나니 일도 풀리고 복도 따른다.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하라. 적극적인 면보다는 원만한 것이 훨씬 득이 되는데 재물도 얻고 여유도 생긴다. 노력에 대한 효과가 나타날 때이다. 궁극적인 목적 달성에 놓인 기회.


양보하는 마음자세를 갖고 행동할 때 기대 밖의 큰 실리를 추구하게 된다. 성급함은 절대 금물. 포용력 있게 이해와 설득을 하도록. 강한 것보다는 유한 것이 좋다. 매사 여유를 가져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천군 청양군 홍성군 예산군 태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