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전달

공유
0

㈜골든블루, 한국청년회의소에 사회공헌기금 전달

이미지 확대보기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19일, ㈜골든블루 서울지사 서미트홀(Summit Hall)에서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에 1억원을 기부하는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사회공헌기금 전달식에는 한국JC 제68대 장승필 중앙회장과 1999년 한국인 최초로 국제청년회의소(JCI) 제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한 전국JC 회장단, 상무위원 및 각 지구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그 동안 ㈜골든블루는 복지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사회적 약자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골든블루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마음껏 능력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이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청년단체인 한국JC와 2015년부터 5년 연속 청소년 축제인 ‘You & I 페스티벌’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서 한국JC 장승필 중앙회장은 “㈜골든블루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You & I 페스티벌’이 많은 사랑을 받아 어느덧 올해 5회째를 맞이하게 됐다”며 “올해도 ‘You & I 페스티벌’을 개최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 ㈜골든블루에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도 청소년들이 학교라는 공간에서 벗어나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숨은 능력을 발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조규봉 기자 79422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