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54회 김서라, 이승연 사이다 반격 "당신이 진짜 박도경 엄마야!"…이승연, 진태현이 내아들?! 경악

공유
0

[핫 예고]'왼손잡이 아내' 54회 김서라, 이승연 사이다 반격 "당신이 진짜 박도경 엄마야!"…이승연, 진태현이 내아들?! 경악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54회에서는 백금희(김서라 분)가 오라가로 찾아가 수호(김진우 분, 박도경 1인2역) 정체를 숨기는 조애라(이승연 분)에게 한 방 먹이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왼손잡이 아내' 54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54회에서는 백금희(김서라 분)가 오라가로 찾아가 수호(김진우 분, 박도경 1인2역) 정체를 숨기는 조애라(이승연 분)에게 한 방 먹이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2TV '왼손잡이 아내' 54회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54회에서는 백금희(김서라 분)가 오라가로 찾아가 수호(김진우 분, 박도경 1인2역) 정체를 숨기는 조애라(이승연 분)에게 한 방 먹이는 사이다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왼손잡이 아내' 54회 티저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백금희는 도경이 수호(과거 얼굴 송원석 분)라는 다 아는 사실을 숨기는 애라에게 일침을 가한다.
오라가를 찾은 금희는 박회장(김병기 분)과 천순임(선우용녀 분) 등 가족이 있는 가운데 애라에게 "당신이 진짜 박도경 엄마야?"라고 쏘아 붙인다.

금희가 "아들 그렇게 만든 범인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밝혀서 벌주는데 앞장 서야하는 사람이 조애라 당신이잖아"라고 호통치자 충격받은 애라는 쓰러진다.

박순태 회장은 "그런 무모하고 분별력 없는 얘기를 꺼낼 사람은 아닌 것 같애…"라며 백금희 말을 염두에 두지만 천순임 여사는 손을 내저어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다.

금희가 가고난 후 애라는 수호의 방을 뒤져 에스더(하연주 분) 음성이 든 녹음기와 손중기 USB가 든 서랍을 열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앞서 수호는 조애라 방에서 녹음기를 찾아냈다., 또 노아와 찬희가 USB를 갖고 놀다 잠이 들자 수호는 손중기 USB인줄 모르고 서랍에 넣어둔 바 있다.

한편, 수호와 오산하(이수경 분)는 약병에 든 손중기 USB를 가져간 찬희를 만나게 되고 USB에 대해 묻는다.
산하와 함께 찬희 엄마 가게로 찾아간 수호는 찬희가 가방에서 꺼낸 약병을 보고 "혹시 이 안에 뭐 들어 있지 않았니?"라고 물어본다. 그러자 찬희는 "컴퓨터에 꽂는 거 있었어요"라고 대답한다.

그 시각 에스더 또한 아들 노아(김준의 분)의 말을 듣고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USB 행방을 알게 된 것을 암시한다.

김남준(진태현 분)의 뒤를 캐던 애라는 충격적인 전화를 받는다. "김남준에 대해 더 나온 거 있어요?"라고 묻는 애라는 무덤 이야기가 나오자 "누구라고?"라며 경악해 친아들임을 알아낸 것으로 추정된다.

애라가 김남준이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친아들임을 알게 돼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왼손잡이 아내'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