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현대차, 인도서 고객과 "더 가까이"

공유
2

[글로벌-Biz 24] 현대차, 인도서 고객과 "더 가까이"

인도 343개 도시 574곳에 대형 ‘익스피리언스 현대 캠프 설립’ 완공

현대자동차가 인도에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전국 343개 도시 574개 지역에 대형 '익스피리언스 현대 캠프(Experience Hyundai Camp)'를 설립해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제품 구입, 중고차 가격, 그리고 교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자동차가 인도에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전국 343개 도시 574개 지역에 대형 '익스피리언스 현대 캠프(Experience Hyundai Camp)'를 설립해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제품 구입, 중고차 가격, 그리고 교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현대자동차가 인도에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전국 343개 도시 574개 지역에 대형 '익스피리언스 현대 캠프(Experience Hyundai Camp)'를 설립해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제품 구입, 중고차 가격, 교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현지 매체인 '더 시아사트 데일리(The Siasat Daily)'가 20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현대차의 현지법인(Hyundai Motor India Ltd) 현대 모터 인디아는 인도에서 두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 업체로 수출 분야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익스피리언스 현대 캠프'는 상점가, 주거 지역, 주차 공간, 그리고 주유소 등에 설치되어 고객에게 차량 정기 정비 중요성에 대해 교육하고 세차를 권장하며, 새로운 판매 계획, 중고차 가격, 그리고 교환 등에 대해 자문을 제공한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