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3일 토요일 가수 영화배우 ‘설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3일 토요일 가수 영화배우 ‘설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설현 (김설현) 가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2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5년 1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3월 23일 토요일 운세(음력 2월 17일 기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활동적인 분야에서 소득도 따르며 분주한 만큼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할 수 있다. 다방면에서 새로운 활력이 감돌고 귀인의 만남으로 활동의 폭이 넓어지게 된다.

과욕을 부리면 배신을 당한다. 윗사람의 경험을 듣고 진행을 하도록 하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되 조심성 없는 행동은 오해를 살 우려가 크다. 건강운에 유념토록.


상대를 의식하라. 무심코 한 말이 오해를 살 우려가 크다. 오후에는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다소의 난관이 따르나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가 주어진다.


정신적으로 풍요로울 때이니 자신감을 갖고 미진한 일을 추진하도록 할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 분야에서 오해를 살 우려가 크다. 오후에는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변화를 구상함은 도리어 손해나 실수가 따를 수 있다. 보다 묵묵히 행동함이 필요하다. 새로운 일을 접함에 무리한 변화, 변동은 오히려 피로함만 가중시킨다.


마음먹었던 대로 성취되며 정신적 안정도 이루어진다. 타인을 이해하라. 예상 밖에 재물운이 따르는 시기다. 착실한 노력의 대가가 따를 수 있으며 행운의 시기.


진취성을 갖고 목적을 관철시킬 것. 노력의 대가가 때로는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 독자적인 주관이 때로는 도움이 된다. 신중을 기하고 행동하라.


노력한 보람이 있어 점차 발전한다. 뜻하지 않은 이성과의 만남도 기대가 된다.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하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재물운도 겸비한다.


뜻밖에 의견이 대립되면 고독하다. 포용력을 갖고 주위를 영위하면 행운이 따른다. 처음은 어려우나 노력하면 뜻을 이룰 수 있다. 오후에는 문서운, 금전운의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증평군 진천군 괴산군 음성군 단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