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랄라블라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랄라블라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랄라블라, ‘뷰티 라이프 아이템’ 봄맞이 프로모션


랄라블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랄라블라=제공


랄라블라는 ‘뷰티 포레스트(Beauty Forest)’를 테마로 28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뷰티 라이프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인생 비누향’으로 불리는 ‘리베르(LIBER)’의 섬유향수, 일본 대표 향수로 알려진 ‘오하나마하로(OHANA MAHAALO)’의 피카케 아우리 오드코롱을 특가 판매한다.

◇올리브영, ‘식물나라’ 새 단장


올리브영은 자연주의 브랜드 ‘식물나라’의 ‘티트리 라인’ 리뉴얼 론칭을 시작으로 핵심 제품군 및 패키지 리뉴얼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리뉴얼 첫 주자는 ‘티트리 라인’이다. 티트리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고 민감한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토너·크림·젤 등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제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아모레퍼시픽은 제 15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는 지난해 보다 참여 부문 및 브랜드를 확대했다. 다음달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 테마는 ‘Brand X You(브랜드와 너의 콜라보레이션)’의 자유 주제다. △상품과 서비스 부문 △커뮤니케이션과 판매 두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 출시


지쿱은 두피와 모발 관리에 효과적인 ‘케어셀라 나디모 스칼프 토닉’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두피와 모발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 토닉이다. 두피에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바이오틴(비타민B7)을 비롯해 두피 각질 완화에 도움을 주는 댄드릴리스(DANDRILYS), 두피와 모발에 밸런스를 유지시키는 판테놀(비타민B5) 등이 함유됐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콜라겐 타워 앰플’ 출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콜라겐 함유량을 72%까지 끌어올려, 피부 흡수율을 높인 ‘콜라겐 타워 앰플’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콜라겐 타워 앰플의 핵심 원료인 ‘마린 콜라겐’은 24시간 발효와 고온 추출 과정으로 완성된 미세 콜라겐 입자다. 일반 콜라겐보다 입자 크기를 줄여 피부 흡수율을 최대로 높였다.

◇큐브미,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출시


큐브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콜라겐 섭취를 도와주는 2주 용량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블루베리, 복숭아 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정제형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다. 또한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 1000㎎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