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신세계TV쇼핑 티몬 현대百 外

공유
0

[오늘 여기!] 신세계TV쇼핑 티몬 현대百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TV쇼핑, 렌탈상품 상담고객 대상 경품 행사


신세계TV쇼핑=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TV쇼핑=제공


신세계TV쇼핑은 오는 31일 하루 동안 렌탈 상품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은 세라젬V3(척추 온열 기기), 셀리턴 LED마스크, 삼성 의류건조기와 에어드레서, 피졸로 모션베드다. 해당 상품을 방송하는 동안 ARS 또는 모바일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갤럭시 S10’을 증정한다.

◇티몬, 4월 1일 티몬데이 사전 이벤트


티몬은 다음달 1일 티몬데이를 예고하며 29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적립금 이벤트 및 미디어커머스 TVON을 통한 퀴즈쇼 등 사전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적립금 행사에서는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각각 1만5000명에게 4월 1일에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29일 티몬앱에서 진행되는 TVON 퀴즈쇼에서 티몬데이의 혜택 및 대표딜을 소개한다.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나이트’ 개최


현대백화점그룹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29일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이탈리 나이트(EATALY NIGHT)’를 연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면서 라이브 밴드 공연, 어린이 대상 피자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CGV,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


CGV는 만우절을 맞아 다음달 1일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명 그대로 CGV에서 일어나지 않을 법한 상황을 연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2D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CGV 현장 매표에서 발권 시 본인의 참여를 미소지기가 인지할 수 있는 수준이면 인증 가능하며, SNS 업로드 화면을 제시해도 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