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탐앤탐스 던킨도너츠 bhc치킨 外

공유
0

[창업] 탐앤탐스 던킨도너츠 bhc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탐앤탐스, ‘베리베리 레볼루션’ 2종


탐앤탐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탐앤탐스=제공


탐앤탐스는 신메뉴 ‘베리베리 레볼루션’ 클렌즈 주스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블랙베리 클렌즈 주스는 블랙베리를 포함해 블루베리, 사과, 비트 등이 들어가 자연의 풀내음과 과일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았다. 스트로베리 클렌즈 주스는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을 담아 달콤 상큼한 맛과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던킨도너츠, 4월 이달의 도넛 4종


던킨도너츠는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의 ‘킹-콩 도넛’ 4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킹-콩 도넛’ 4종은 콩가루가 들어간 왕꽈배기 도넛 위에 콩으로 만든 글레이즈를 얹은 ‘트위스트킹-콩’과 콩크림과 팥앙금이 가득 들어간 ‘고소한 콩필드’, 쫄깃한 도넛에 콩고물을 올린 ‘쫄킹-콩’, 팥앙금을 넣고 화이트 슈가를 얹은 ‘쫄킹-팥’ 등으로 구성됐다.

◇bhc치킨, 야구 시즌 요기요서 2000원 할인


bhc치킨은 프로야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4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일은 4월 2일을 비롯해 9, 16, 23, 30일 등 총 5일이다. 해당일에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파스쿠찌, ‘레드빈 그라니따’ 2종


파스쿠찌는 시그니처 메뉴인 그라니따의 ‘레드빈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출시한 ‘레드빈 흑임자 그라니따’는 고소한 흑임자와 고운 우유 얼음에 달콤한 크림을 더한 아이스 음료다. 크림과 인절미 토핑을 더하는 등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이와 함께 향긋한 쑥을 활용한 ‘레드빈 쑥 그라니따’도 판매한다.

◇스쿨푸드, 4월 카카오톡주문하기 할인 프로모션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는 봄나들이가 늘어나는 4월을 맞아 카카오톡주문하기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스쿨푸드를 주문하는 고객 중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자에게는 계정 당 1일 1회에 한해 스쿨푸드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