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 유통] 롯데마트 현대百 이마트 外

공유
0

[생생 유통] 롯데마트 현대百 이마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마트, 21㎝ 연어초밥 세트 선봬


롯데마트=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제공


롯데마트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21㎝ 길이의 노르웨이 연어로 만든 ‘시그니처 초밥 세트(21㎝ 연어초밥 6개·새우초밥 1개·계란초밥 2개·한치초밥 2개/1팩)’를 9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연어 초밥은 일반 연어 초밥과 비교해 2배 이상 길어 연어 본연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현대백화점, 봄 제철 식품 할인


현대백화점은 봄 정기 세일인 오는 14일까지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청과·야채·수산 등 신선 식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을 맛봄!'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친환경 브랜드 '산들내음'의 딸기·참외 등을 당일 판매가에서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봄 대표 제철 나물인 달래·쑥·두릅·한재 미나리 등도 2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 “휴지 사고 나무심기 동참하세요”


이마트는 오는 3일부터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노브랜드 ‘나무심는 화장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나무심는 화장지’는 이마트가 노브랜드 롤 화장지 매출액의 1%를 나무심기에 기부하는 방식의 자원순환 캠페인이다. 고객들은 노브랜드 화장지를 구매할 때마다 나무심기에 간접적으로 동참하게 된다.

◇AK플라자, ‘제주의 풍경을 담다’ 포토존 운영


AK플라자는 ‘제주를 담다’ 봄 정기세일 기간인 오는 14일까지 전 점에서 ‘제주의 풍경을 담다’ 포토존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점포 별로 제주도의 사진촬영 핫플레이스인 귤나무, 카넬리아 꽃나무, 유채꽃밭 등을 그대로 재현했다. 분당점에서는 제주도청의 해녀문화유산과 공동 기획으로 해녀들의 물질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 전시전도 개최한다.

◇한섬 오즈세컨, 캐주얼 쿠튀르 라인 '오즈세컨_위'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은 모던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오즈세컨_위(WE)' 라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오즈세컨_위(WE)'라인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아우터와 이너를 바꾸어 레이어드 하거나 믹스매치로 독창적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