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이랜드파크 죽이야기 BBQ 外

공유
0

[창업] 이랜드파크 죽이야기 BBQ 外

◇더카페, 제주 한라봉 음료 3종·녹차 1종


이랜드파크=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파크=제공


이랜드파크의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는 봄맞이 신메뉴 제주 한라봉 음료 3종과 녹차 1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봄 신메뉴는 ‘진한 한라봉 주스’, ‘요거트에 빠진 한라봉’, ‘한라봉스윗티’, ‘여린잎녹차’ 등이다. 진한 한라봉 주스는 한라봉 1개를 통째로 갈아 넣어 농장에서 바로 따서 먹는 맛 그대로를 살렸으며 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것이 특징이다.

◇죽이야기, 13기 서포터즈 모집


죽이야기는 오는 23일까지 ‘죽이야기 서포터즈 13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죽이야기 서포터즈는 매월 죽이야기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홍보 활동을 펼친다.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온라인몰 신제품 체험과 브랜드 행사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BBQ, 강원도 산불 특별재난지역에 ‘치킨 1000인분’ 지원


BBQ는 8일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에 치킨을 지원하고 긴급 봉사단을 파견해 현장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BBQ 임직원 및 전국 각지의 패밀리(가맹점)들은 산불 피해 지역의 대책본부와 이재민구호소, 그리고 소방서 등에 1000인분의 치킨을 현장에서 직접 지원했다. 속초 지역 BBQ 매장에서 순살크래커, 통살갈비치킨을 직접 준비해 제공했다.

◇교촌치킨, 주문앱 출시 기념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주문앱’을 출시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런칭 이벤트를 위해 교촌치킨은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푸루와 배코’와 제휴를 맺었다. 교촌치킨과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제작한 이모티콘이다. 교촌치킨 주문앱을 설치하고, 주문앱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