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현대렌탈케어 해피바스 웅진코웨이 外

공유
0

[e-생활] 현대렌탈케어 해피바스 웅진코웨이 外

◇현대렌탈케어, 콤팩트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 케어 큐브’ 출시


현대렌탈케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렌탈케어=제공


현대렌탈케어는 콤팩트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 케어 큐브’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큐밍 더 케어 큐브’ 공기청정기는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기준 37.9㎡(11평)의 공기정화 용량을 갖추고 있다. 색상은 화이트, 실버 두 가지다. 기존에 출시된 현대렌탈케어 공기청정기 중 가장 작아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이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 출시


해피바스는 고기능의 기술을 적용한 딥 클렌징 라인, ‘마이크로 미셀라’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이 적용됐다.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이다.

◇웅진코웨이, 춘천 '정수기 지원 사업' 업무협약 체결


웅진코웨이는 9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춘천시청에서 춘천시와 한국수자원공사, 신한은행과 함께 지역 사회 물 복지 향상을 위한 ‘정수기 지원 사업’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춘천의 상수도 미 보급 지역 내 지하수 수질이 먹는 물 부적합 판정을 받은 가정에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CIROO필터가 탑재된 정수기를 지원한다.

◇유한킴벌리, ‘라 네이처 여성청결제’ 출시


유한킴벌리는 자사의 친자연 프리미엄 생리대 브랜드 ‘라 네이처’ 브랜드를 기반으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자연 유래의 순한 성분을 강조한 제품을 개발했다고 10일 밝혔다. ‘라 네이처(La Nature) 여성청결제’는 미국 환경단체 ‘EWG’ 및 국내 화장품 정보 제공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기준으로 ‘All Green’ 등급 원료를 적용했다.

◇애경산업, 울 소재 의류 세탁법 소개


애경산업은 10일 올바른 세탁법을 소개했다. 니트나 카디건과 같은 울 소재 의류는 여러 번 세탁할 경우 보풀이 생기고 섬유가 상할 수 있으므로 세탁 전 세탁을 방해하는 보풀 등의 이물질을 옷솔로 살살 제거한다. 애경산업 ‘울샴푸’는 국내 세탁세제 최초로 ‘울마크’를 획득한 중성세제로 알칼리성 세제보다 pH가 낮아 섬유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골프버디,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골프거리측정기 부문 대상’ 수상


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9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의 골프거리측정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골프버디는 한국리서치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이용 경험, 혁신성, 가심비(가치소비) 등 4개 영역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브랜드 만족도를 측정한 결과에서 골프거리측정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